내용은 오래전 어머니가 쓰신 책 《가슴이 하고 싶었던 이야기》를 구할 수 없겠느냐는 것이었다.
엄마 나 또 올게 등록일: 2011.09.06
클림트와 코코슈카, 고흐의 명작이 가득한 아름다운 미술관
궁전에 명화들이 살고 있다 - 빈의 미술관들 가운데 어쩌면 가장 인기 있는 곳은 벨베데레일 것이다. 클림트의 여러 작품들 중에서도 가장 많이 알려져 있는 것, 아니 노골적으로 말하자면 「키스」를 비롯해 명작들이 많이 소장되어 있기 때문이다.
젊은 여성이 길에서 침 뱉고 속옷차림으로 거리 활보… 中, 공자의 나라 맞나?
공공장소에서 큰 소리로 마구 떠들기는 거의 세계적 경지에 이른다고 봐야 한다. 떠들기에 관한 한 세계적으로 정평이 있는 한국의 이른바 줌마렐라들도 게임이 도저히 안 된다. 이 분야에서는 지식의 많고 적음, 신분의 높고 낮음, 빈부의 격차 등이 전혀 문제가 되지 않는다. 중국인들 열에 아홉이 그렇다.
중국 등록일: 2011.08.31
학교까지 찾아온 빚쟁이, 결국 찾아간 곳은… - 절망의 나락에서 구해준 어머니의 한마디
1983년 겨울, 남편이 하던 사업이 망해서 빚만 남게 되었다. 채권자들이 내가 근무하는 학교까지 찾아왔고, 학생들이 보는 앞에서 복도로 불려 나가 별별 수모를 다 겼었다.
엄마 나 또 올게 등록일: 2011.08.30
돈을 벌려면 마인드맵을 그려라 - 부자가 되는 로드맵!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마인드맵은 마음의 움직임을 본떠 기록하는 방법이다.
자기계발 등록일: 2011.08.26
댓돌 위에 내려앉은 산촌의 봄 - 몸에 좋은 지리산 나물 코스 요리
할머니는 나그네에게 보여줄 양으로 작고 주름진 손으로 들썩해진 땅속에서 냉이를 뽑아올린다. 때묻지 않은 냉이는 향이 진하고 좋았다.
식객 등록일: 2011.08.25
SKT, 中 10억 달러 프로젝트 무산된 이유 - 법위의 법, 관시
- 관시는 쉽게 말해 ‘우리가 남이가!’라는 말보다 더 끈끈한 결속력을 의미하는 개념이라고 보면 된다. 때문에 관시는 중국에서 엄청나게 효과적인 만능열쇠이자...
중국 등록일: 2011.08.24
한낮이면 바로 앞도 보기 힘들만큼 햇빛이 강렬한 요즘인데요. 멋 뿐만 아니라 눈 보호를 위해서도 선글라스를 꼭 써주셔야 해요.
패션 등록일: 2011.08.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