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예스24 서포터즈 11기

  • 최신 순
  • 인기도 순
이전 12다음

오늘의 책

“우리 가운데 살아남을 것은 사랑이다.”

『맡겨진 소녀』 클레어 키건의 대표작이자 2022년 부커상 최종후보작. 아름답고 정교한 문장으로 이루어진 이 소설은 작고 사소한 것들로 가득 차 있다. 그 아무것도 아닌 것들(사랑)이야말로 최악 속에서도 우리를 견고하게 지켜줄 것이란 걸 다시금 깨닫게 해주는, 단 하나의 완벽한 소설.

공동체 안녕을 위한 공부

『아픔이 길이 되려면』 이후 사회적 약자들의 고통을 공부해온 김승섭 교수의 신간. 개인의 성공만이 아닌 공동체의 안녕을 위한 공부란 어때야 하는지를 몸소 보여준다. 난민, 장애인, 성소수자 등을 향해 쏟아지는 차별과 혐오에 맞서며 '나'가 아닌 '우리'의 미래를 그려본다.

카를로 로벨리의 아름다운 양자 물리학

북해의 섬 헬골란트에서 양자 이론을 꽃피운 하이젠베르크부터 '상호작용'으로만 이루어진 세계까지, 물리학으로 보는 광활한 세상에 대한 카를로 로벨리의 신간. 상호작용을 하지 않는 세계는 존재하지 않는 것과 마찬가지라고 이야기하는 양자 이론은 이제껏 보지 못지 못한 세계의 실체를 보여준다.

시간 상점의 문이 열렸습니다

『신기한 맛 도깨비 식당』 김용세 작가 신작 판타지 동화. 전국 초등학생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 속에 특별한 시간 상점의 문이 열렸다.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스스로의 특별한 시간과 능력이 담긴 구슬을 교환하는, 위험한 거래를 시작한 주인공들! 능력을 얻은 대신 이들이 잃은 건 무엇일까?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