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주현 “불변의 콤플렉스는 없어요. 다이어트는 보물찾기”
오는 11월 22일 개막하는 뮤지컬 <위키드> 준비에 한창인 옥주현이 뷰티 에세이 『내 몸의 바운스를 깨워라』 를 펴냈다. 뮤지컬 무대에 선지 올해로 8년이 되었지만 아직도 보컬 레슨을 받고 운동을 쉬지 않는 옥주현의 자기관리법을 ‘최효종의 추파’에서 들어보았다.
옥주현 위키드 내 몸의 바운스를 깨워라 엘리자벳 등록일: 2013.09.24
10월 군입대를 앞둔 개그맨 최효종 씨가 뮤지컬배우 옥주현 씨를 만났습니다. 오래 전부터 핑클, 그리고 옥주현 씨의 팬이었던 최효종 씨는 그동안의 ‘추파’ 가운데 가장 뜨거운 추파를 던졌는데요. 과연 두 사람은 어떤 이야기를 나눴을까요.
옥주현 최효종 엘리자벳 위키드 내 몸의 바운스를 깨워라 등록일: 2013.09.13
혼자 밥 먹기 싫으면 젊을 때 잘하세요 (강신주 1편)
개그맨이 철학자를 만나면 어떤 질문을 쏟아낼까? 오는 10월, 군 입대 예정인 개그맨 최효종이 철학자 강신주를 만났다. 최근 『강신주의 다상담』을 펴낸 강신주는 심플한 철학 이론, 인문학자로서의 성찰을 단박에 풀어냈다.
철학자 강신주 “최효종 씨, 군대 다녀오면 인간관계 재편돼요”
개그맨 최효종 씨가 철학자 강신주 선생님을 만났습니다. 철학자와의 인터뷰는 처음인 최효종 씨. 자못 진지한 태도를 보였는데요. 인터뷰를 마치고서는 “한 번 업어드리고 싶다”며 장신인 강신주 선생님을 들썩 들어올려 선생님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습니다.
SNL코리아 김슬기 “욕해달라는 팬들한테 하는 말이요?”
‘최효종의 추파’ 네 번째 주인공은 <SNL코리아>의 헤로인 김슬기 씨입니다. <최효종의 추파> 사상 최연소 인터뷰이였는데요. 처음으로 연하 인터뷰이를 만난 최효종 씨는 한결 편안한(?) 분위기에서 추파를 날렸습니다.
야구광 최효종이 만난 세 번째 인물은 최근 『끝이 있어야 시작도 있다』를 펴낸 ‘코리안 특급’ 박찬호다. 지난해 현역 선수를 은퇴하고 자서전 집필에 몰두한 박찬호는 30년 야구 인생을 돌아보며, 한국 야구의 미래를 위해 자신이 해야 할 일을 생각해보았다.
박찬호 야구 메이저리그 MLB 끝이 있어야 시작도 있다 등록일: 2013.06.24
야구의 신 박찬호, 그가 최효종을 꼭 만나야 했던 이유는?
‘최효종의 추파’ 세 번째 주인공은 ‘코리안 특급’ 박찬호입니다. 야구광으로 유명한 최효종 씨, 평소 궁금했던 것이 많았다며 쉴새 없이 질문을 쏟아냈는데요. 박찬호 씨 역시, ‘애정남’ 최효종 씨를 꼭 한 번 만나서 해답을 구해야 할 문제가 있었다고 합니다. 과연 박찬호 씨의 고민은 무엇이었을까요?
박찬호 끝이 있어야 시작도 있다 61 LA다저스 최효종 등록일: 2013.06.17
발레리나 강수진, “마음이 안 좋을 때는 제 발을 보고 울어요”
‘최효종의 추파’ 두 번째 주인공은 『나는 내일을 기다리지 않는다』를 펴낸 발레리나 강수진. 독일 슈투트가르트발레단 수석 발레리나로 활동하고 있는 그녀는 현재 전 세계적으로 활동하는 최고령 현역 발레리나다. 평소 강수진을 꼭 한 번 만나보고 싶었던 최효종은 여느 때와 달리 약간은 긴장하는 모습이었다.
강수진 나는 내일을 기다리지 않는다 최효종 등록일: 2013.05.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