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프하고 남성적인 일리 커피 전문 카페 Motorcycle Federation
카페에는 일리 로고가 진하게 프린트되어 있었으니 나는 즉시 발걸음을 돌려 그곳으로 향했다.
등록일: 2011.04.22
학교에서 돌아온 경원이가 연필을 챙겨 들고 방문을 두드렸다. 방에는 개굴 교실이라는 푯말이 붙어 있었다. 경원이와 엄마만의 특별한 방으로 평소에는 경원이의 방이기도 하다.
교육 등록일: 2011.04.20
당시 지금보다 어린 나이였고, 다양한 종류의 음식을 접하는 과정 중이라 입에 익숙하지 않은 음식은 한 번 접하고는 다시 찾지 않았다.
뉴욕 등록일: 2011.04.15
쥬얼리, 걸스데이, 파이브 돌스 등 발랄함으로 무장한 걸 그룹의 공통점이 뭔지 아세요? 바로 앨범 재킷이나 무대 의상에서 스트라이프라고 부르는 줄무늬를 활용했다는 것인데요?
패션 등록일: 2011.04.14
엄마표 영어, 초보 엄마에게 보내는 조언 - 엄마표 영어는 주로 재밌고 읽기 쉬운 흥미 위주의 책들로 시작하는데, 이것이 어느 정도 탄력을 받았다 생각되면 논픽션류로 넘어가야 한다.
교육 등록일: 2011.04.13
이제 막 시작한 초보 연인들을 위한 재즈 바 - 앞문에서 풍기는 재즈의 향기 Bar Next door
뉴욕의 재즈 클럽 중 가장 편안하면서도 로맨틱한 분위기의 재즈 바라고 하면 나는 주저 없이 바 넥스트 도어(Bar Next door)를 꼽는다. 사실 음악 전공을 하는 나 때문에 우리 가족은 듣기 어려운 클래식 음악부터 묘한 현대 음악까지 본의 아니게 오랜 기간 들어 왔다. 그래서 내가 대중음악인 재즈로 전공을 바꿨을 때는 아마 은근히 반가웠을 것이다.
뉴욕 등록일: 2011.04.08
작년 가을에 대대적인 밀리터리 룩 상륙을 알린 적이 있죠? 신민아씨의 일명 ‘야상 재킷’이 청순한 여자들에게도 군복을 입혔어요. 올 봄엔 달콤쌉싸름한 초컬릿처럼 터프한 듯 보호본능을 불러일으키는 밀리터리 룩이부드러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어요.
패션 등록일: 2011.04.07
사교육 열풍의 주범으로 몰리는 영어. 옹알이부터 영어로 시키고 싶은 엄마들은 오늘도 영어에 미친 듯이 몰입한다.
교육 등록일: 2011.04.06
서양식 아침 식사란? - 미국식 Vs. 유럽식 비교 체험
컨티넨탈 브렉퍼스트(Continental Breakfast)와 아메리칸 브렉퍼스트(American Breakfast)가 그것인데, 컨티넨탈 브렉퍼스트는 영국을 제외한 유럽의 아침 식사로 주된 메뉴는 빵과 음료이다
뉴욕 등록일: 2011.0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