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동경비구역 JSA>를 보러 가자는 내 말에 지인은 말했다. “너무 어두운 이야기는 보고 싶지 않아.” 그 지인은 심지어 영화 <공동경비구역 JSA>를 보지 않았는데도 이렇게 말했다. 물론, 영화를 봤더라도 그 인상은 크게 다르지 않을 것이다. 그 영화는 좋은 영화임은 분명하지만, 밝은 영화는 아니니까.
공동경비구역 JSA 이석준 임철수 소설 DMZ 등록일: 2014.03.27
<블러디게임: 셜록홈즈2> 반전을 거듭하는 스릴러 게임
셜록 홈즈,라는 이름만 들어도 여러 남자들의 얼굴이 떠오른다. 영국의 셜록, 베네딕트 컴버배치, 미국의 셜록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그리고 시즌1 때부터 셜록으로 열연하고 있는 무대 위의 김도현까지.
등록일: 2014.03.21
폴 매카트니와 임금 순종이 가출한 사연 - <라스트 로얄 패밀리>
궁 안이 답답하기만 한 사춘기 순종, 영국에서 온 내시 폴 매카트니(!)와 작전을 짜고 궁을 탈출할 계획을 세우는데, 그만 작전이 꼬여버린다. 작전을 계획한 폴마저도 갑자기 사라진 순종의 행방을 알 수 없게 된 것. 탈출 작전은 가출 사건이 되어버린다. 발칵 뒤집힌 왕궁의 이야기와 세상 밖에서 새로운 경험을 하며, 진정한 자신의 모습을 발견해나가는 순종의 ..
라스트 로얄 패밀리 순종 폴 매카트니 뮤지컬 등록일: 2014.02.13
나를 완전히 다른 사람으로 변화시키는 사랑, 뮤지컬 <카르멘>
누구에게도 구속되지 않고 누구도 사랑할 수 있는 카르멘이라는 캐릭터는 2014년 오늘날 소환해도 매력적이다. 그녀가 많은 남자를 홀릴 수 있는 능력자여서가 아니라, 그녀는 누구에게도 온전히 기대지 않는, 그래서 언제 어디로든 떠날 수 있는 자유인이었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