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효진 “<주군의 태양>에서 홍자매 작가님 다시 만났어요”
공효진이 <주군의 태양>으로 2년 만에 브라운관에 컴백한다. 8월 7일 첫 방송되는 SBS 새 수목드라마 <주군의 태양>에서 공효진은 죽을 뻔한 사고를 당한 후 귀신을 보게 된 여자 ‘태공실’ 역을 맡았다. 극중 소지섭과 호흡을 맞추게 된 공효진은 “소지섭 씨가 내향적이라고 들어서 많이 걱정했는데 현장에서는 나보다 말이 많더라. 같이 작품을 했던 스태프들이..
소지섭 “<주군의 태양> 공효진과 호흡? 역시 명불허전”
소지섭이 <주군의 태양>으로 컴백한다. 8월 7일 첫 방송되는 SBS 새 수목드라마 <주군의 태양>에서 소지섭은 인색하고 오만방자한 남자 ‘주중원’을 맡았다. 극중 공효진과 호흡을 맞추게 된 소지섭은 “공효진은 대한민국 로맨틱 코미디 배우 중 최고”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코리안특급 박찬호가 『끝이 있어야 시작도 있다』 출간 기념 강연회를 열었다. 예스24와 숭실대학교에서 모집한 1000여 명의 청중들은 박찬호의 열정 있는 강연에 뜨거운 호응을 보였다.
박찬호 메이저리그 끝이 있어야 시작도 있다 등록일: 2013.07.19
7월 16일,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조혜련 조혜숙의 기적 중국어』 출간 기념회가 열렸다. 현재 KBS2 <맘마미아>에 출연 중인 조혜련은 중국어강사인 동생 조혜숙과 함께 공부한 중국어 학습서를 출간했다.
조혜련 조혜련 조혜숙의 기적 중국어 등록일: 2013.07.17
하정우 “삭발한 이유? <더 테러 라이브> 때문은 아니에요”
배우 하정우가 오는 8월 1일 개봉하는 영화 <더 테러 라이브>에서 뉴스 앵커 ‘윤영화’ 역을 맡았다. 김병우 감독이 연출한 <더 테러 라이브>는 하정우를 비롯해 이경영, 전혜진 등이 열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