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여자친구와 보고 싶은 로맨틱 영화 BEST 3

2013년 하반기 극장가 달콤한 전쟁이 시작된다! <어바웃 타임> <결혼전야> <캐치미>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올 해 로맨틱 코미디 장르가 부진했던 가운데, 하반기 극장가를 달콤하게 물들일 한미 로맨틱 코미디 영화들이 개봉을 앞두고 있다. 그 주인공은 <어바웃 타임>, <결혼전야>, <캐치미>.

겨울이 눈앞으로 성큼 다가온 가운데 달콤한 로맨틱 코미디 영화들이 차례로 개봉을 앞두고 있어 벌써부터 극장가 열기가 뜨겁다. 특히 <어바웃 타임>은 웰메이드 로맨틱 코미디 장르의 대명사, 워킹 타이틀의 제작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 더욱이 워킹 타이틀의 대표작인, <네 번의 결혼식과 한 번의 장례식>, <노팅힐>, <러브 액츄얼리>등 전세계를 사랑에 빠뜨린 리차드 커티스가 감독을 맡아 관심을 더하고 있다.

 

제목 없음.png

 

<어바웃 타임>은 성인이 되자 타임슬립 능력을 갖게 된 ‘팀’(돔놀 글리슨) 이 첫눈에 반한 ‘메리’(레이첼 맥아담스) 와의 완벽한 사랑을 이루기 위해 시간여행을 하는 로맨틱 코미디. 생애 최고로 로맨틱한 순간을 맞이할 두 주인공은 레이첼 맥아담스와 돔놀 글리슨이 맡아 눈길을 끈다. 누구나 인정할 수 밖에 없는 사랑스러운 매력과 뛰어난 연기력을 갖춘 레이첼 맥아담스. 그녀는 <어바웃 타임>에서 상큼한 미소와 유머러스함으로 ‘팀’(돔놀 글리슨)을 단 번에 사로잡은 매력적인 여인 ‘메리’역을 맡았다. 독보적인 존재감과 뛰어난 연기력, 깊은 눈빛 등으로 여심을 흔들 마성의 매력남 돔놀 글리슨. 그는 <어바웃 타임>에서 아름다운 여인 ‘메리’(레이첼 맥아담스)를 사로잡기 위해 시간을 되돌리는 남자 ‘팀’역을 맡아 레이첼 맥아담스와 환상적인 케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타임 슬립’이라는 신선한 소재를 통해 관객들에게 특별한 로맨스를 예고하고 있다.

 

11.png

 

한편 <어바웃 타임>을 비롯해 신선한 로맨스를 선사할 두 편의 한국 로맨틱 코미디가 개봉을 앞두고 있다. 그 주인공은 결혼을 일주일 앞둔 5 커플의 이야기를 그린 <결혼전야>와 프로파일러와 도둑의 로맨스를 담은 <캐치미>. <결혼전야>는 권태남녀, 과거남녀, 국제남녀, 충돌남녀 그리고 흔들남녀에 이르기까지 각기 다른 사연을 가진 다섯 커플의 결혼을 일주일 앞둔 에피소드를 다룬다. <캐치미>는 최근 브라운관과 무대를 넘나들며 왕성한 활동중인 주원의 오랜만의 스크린 작으로 상대배우로는 김아중이 맡아 새로운 연상연하 커플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추천 기사]

-류랑도 “상사에게 ‘Why’를 물으려면 시간이 필요하다”
-오현종 작가 “책을 고르는 기준, 친구를 고르는 것과 같다”
-돌커브 선정 2013 골든글러브
-<응답하라 1994>, 세대를 아우르는 아날로그 감성
-김진향, 20대 CEO라는 화려한 이면에 숨겨진 노력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1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오늘의 책

장재현 감독의 K-오컬트

2015년 〈검은 사제들〉, 2019년 〈사바하〉, 2024년 〈파묘〉를 통해 K-오컬트 세계관을 구축해온 장재현 감독의 각본집. 장재현 오컬트의 시작과 현재 그리고 미래를 보여준다. 디테일이 살아 있는 오리지날 각본은 영화를 문자로 다시 읽는 즐거움을 선사하며, 독자를 오컬트 세계로 초대한다.

위기의 한국에 던지는 최재천의 일갈

출산율 꼴찌 대한민국, 우리사회는 재생산을 포기했다. 어쩌다 이렇게 됐을까. 원인은 갈등이다. 대한민국의 대표 지성인 최재천 교수는 오랜 고민 끝에 이 책을 펴냈다. 갈등을 해결할 두 글자로 숙론을 제안한다. 잠시 다툼을 멈추고 함께 앉아 대화를 시작해보자.

어렵지 않아요, 함께 해요 채식 테이블!

비건 인플루언서 정고메의 첫 번째 레시피 책. 한식부터 중식,일식,양식,디저트까지 개성 있는 101가지 비건 레시피와 현실적인 4주 채식 식단 가이드등을 소개했다. 건강 뿐 아니라 맛까지 보장된 비건 메뉴들은 처음 채식을 시작하는 사람들을 위한 훌륭한 안내서가 될 것이다.

할 말, 제대로 합시다.

할 말을 하면서도 호감을 얻는 사람이 있다. 일과 관계, 어른으로서의 성장을 다뤄온 작가 정문정은 이번 책에서 자기표현을 위한 의사소통 기술을 전한다. 편안함이 기본이 되어야 하는 대화법, 말과 글을 더 나은 곳으로 이끄는 방식을 상세히 담아낸 실전 가이드를 만나보자.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