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학을 소재로 한 웹툰을 원작으로 한 수사물 <닥터 프로스트>가 방영되고 있다. 장르물에는 정해진 룰이 있고 세상에 새로운 이야기는 없다지만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은 뻔한 이야기를 결코 뻔하지 않게 만든다. 영드 <셜록>, 미드 <라이투미>와 <멘탈리스트> 그리고 <엘리멘트리>까지 비슷한 소재를 다룬 드라마들과 <닥터 프로스트>가 비교될 수밖에 없는 없는 ..
닥터 프로스트 등록일: 2014.12.11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는 진 웹스터의 <키다리 아저씨>의 변주이다. 코믹 감성의 로맨틱 러브 판타지를 드라마 장르로 내세운 만큼 그 둘은 티격태격하다가도 주변의 숱한 방해 공작과 둘 사이의 오해 요소를 잘 헤쳐나갈 것이다. 그렇기에 진짜 궁금한 이야기는 결말이 정해진 두 사람의 관계보단 연예기획사를 배경으로 재능과 운, 성공과 질투라는 감정을 어떻게..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비 크리스탈 차예련 엘 등록일: 2014.09.25
사람으로서 지켜야 할 도리에서 벗어난 데가 있다는 사전적 의미대로라면 불륜은 결코 용서할 수 없는 일이 된다. 그럼에도 불륜을 소재로 한 드라마는 끊임없이 만들어지고 TV 드라마의 아침, 저녁을 채운다. 단지 자극적인 갈등의 요소라고만 보기엔 지나칠 정도로 자주 등장한다. 마치 인간이란 결혼이라는 제도로 묶어둘 수 없는 존재라는 듯이. 누구나 사랑에 빠지게..
메꽃 평일 오후 3시의 연인들 한자와 나오키 우에토 아야 키치세 미치코 등록일: 2014.0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