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연히 ‘음식’이라는 공통된 관심사로 가까워진 주인공들의 소소한 일상 속 간단하지만 그래서 더욱 먹고 싶은 음식들. 재미없다고 생각한 삶 속에서 고소하고 짭짤한 일들도 알싸하게 매운 사건들도 있지만, 그런 다양한 음식들을 먹어가며 성장해가는 모습들이 인상적인 만화입니다.
중학교 중퇴, 검정고시, 실업고 출신 최초 KBS ‘도전골든벨’ 우승, 연세대 입학, 세계 최고 투자은행 골드만삭스 입사, 갑작스러운 암 선고, 73개의 꿈 목록 작성, 런던행, 세계 매출 1위 기업 로열더치셸 영국 본사 입사 등 파란만장한 삶을 살아왔던 김수영의 드라마틱한 인생스토리
한 여자가 달리고 있습니다. 깊은 밤 어두운 숲속을 정신없이 달리느라 옷은 찢어지고 온몸은 상처투성이가 됩니다. 하지만 그녀는 달립니다. 결국 쓰러진 나무에 발을 헛디뎌 넘어지고 맙니다. 그럼에도 다시 일어나서 다가오는 차로 몸을 날립니다. 그녀에게는 무슨 일이 있는 것일까요?
2024년 미국 대통령 선거에서 재선을 거머쥔 트럼프. 글로벌 무역 질서를 뒤흔들 트럼프 2기 정부의 명암과 미국 우선주의 정책이 국제 정세에 미칠 영향에 대해 설명하는 박종훈 저자의 신간이다. 강경한 슈퍼 트럼프의 시대에 직면한 대한민국이 어떠한 대책을 마련해야 할지 그 전략을 제시한다.
텍스트 힙에는 별다른 이유가 없다. 독서가 우리 삶에 필요해서다. 일본 뇌과학계 권위자가 뇌과학으로 입증하는 독서 예찬론. 책을 읽으면 뇌가 깨어난다. 집중력이 높아지고 이해력이 상승하며 즐겁기까지 하다. 책의 장르는 상관 없다. 어떤 책이든 일단 읽으면 삶이 윤택해진다.
출간 즉시 “새로운 대표작”이라는 타이틀을 얻으며 베스트셀러가 된 작품. 관련 영상을 제작하려 하면 재앙을 몰고 다니는, 저주받은 소설 『밤이 끝나는 곳』을 중심으로 사건이 전개된다. 등장인물들이 함께 떠난 크루즈 여행 중 숨겨진 진실과 사라진 작가의 그림자가 서서히 밝혀진다.
영어교육 전문가이자 유튜브 <교집합 스튜디오> 멘토 권태형 소장의 첫 영어 자녀 교육서. 다년간의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초등 영어 교육의 현실과 아이들의 다양한 학습 성향에 맞는 영어 학습법을 제시한다. 학부모가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구체적인 지침과 실천 방안을 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