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현대판 마녀사냥 연극 <시련> 개막!

2019년 2월 26일(화) ~ 3월 31일(일) 동국대학교 이해랑예술극장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집단 안에서 희생당하는 개인의 비극을 다룬 연극 <시련>이 오늘 2월 26일(화) 동국대학교 이해랑 예술극장에서 개막한다. (2019. 02. 26)

연극_시련_티저포스터.jpg

                                          연극 <시련> 포스터 / 제공 : ㈜더블케이필름앤씨어터


 

연극  <시련> 의 작가 아서 밀러는 미국 경제공황 시기를 살아가는 소시민의 비극적은 삶을 리얼리즘으로 풀어낸 <세일즈맨의 죽음(Death of a Salesman)>으로 퓰리처상, 토니상, 뉴욕비평가상을 휩쓸었던 미국 현대 희곡의 대표 극작가이다. 아서 밀러는 한 인터뷰에서 작가 본인이 가장 애착을 가지고 있는 작품은 <시련>이라고 밝힌 적이 있을 만큼 연극  <시련> 은 최근 <세일즈맨의 죽음> 보다도 더 널리 공연되고 있는 작품이다.

 

 이번 연극 <시련> 은 이석준, 김재범, 박정복, 김로사, 임강희 등 실력파 배우를 포함한 27명 배우들의 열연으로 무대를 채울 예정이다. 무엇보다 이번 연극  <시련> 을 공연하기 위해 오랜 시간 공을 들인 프로듀서 김수로가 기획 제작뿐만 아니라 토마스 푸트남 역을 맡아 작품에 대한 애착을 드러내며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연극  <시련> 을 오랜 시간 기다렸던 팬들 역시 ‘아서 밀러 작가의 대작인 시련이 연극으로 또 어떻게 탄생할지, 너무 기대가 됩니다.(lee7***)’, ‘최고의 각본과 최고의 프로듀서와 배우들! 올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입니다.(러블리3***)’, ‘우리의 현실을 보고싶습니다.(ide***)’, ‘실력파 배우들이 떼로 나온다는데 안 볼 이유 있나요??(0515***) 등 흥분과 기대를 감추지 못하고 있다.

 

 또한 영국 왕립연극학교 출신으로 그동안 <라쇼몽>, <밑바닥에서>, <우르따인> 등 고전과 사회적 작품을 주로 다뤄온 강민재 연출이 맡았다. 그는 “2019년에 만나게 될 연극 <시련>은 작품의 깊이와 보편성을 훼손하는 착오를 범하지 않는다는 전제로, 300년이 넘는 과거를 배경으로 하고 있는 작품에 현대적 감성을 더하여 관객과의 공감대 형성과 작품의 메시지 공유를 더욱 긴밀히 도모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먼 과거에 발생했던, 이 기이한 이야기가 연극  <시련> 을 통해 현재의 우리를 어떻게 투영할지 기대 된다.

 

 작년 뮤지컬 <랭보>, <인터뷰>, <스모크>, 연극 <돌아온다> 등을 성공으로 이끈 ㈜더블케이필름앤씨어터의 2019년 첫 연극, <시련> 은 2019년 2월 26일(화) ~ 3월 31일(일) 동국대학교 이해랑예술극장에서 공연된다. 연극 <시련> 은 인터파크, 하나카드 컬쳐 등 예매처를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문의) 클립서비스(주) 1577-3363

 

 

 

배너_책읽아웃-띠배너.jpg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기획사 제공

기사와 관련된 공연

  • 연극 <시련>
    • 부제:
    • 장르: 연극
    • 장소: 동국대학교 이해랑 예술극장
    • 등급: 만 13세이상
    공연정보 관람후기 한줄 기대평

오늘의 책

당신의 잠재력을 펼쳐라!

2007년 출간 이후 17년간 축적된 데이터와 뇌과학 지식, 새로운 사례를 더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몰입』 최신판. 창의성과 사고력을 키우려는 학생부터 집중력을 잃어버린 직장인까지 몰입을 통한 해결책을 제시한다. 나에게 맞는 몰입법으로 내 안의 잠재력을 무한히 펼쳐보자.

할머니가 키운 건 다 크고 튼튼해!

『당근 유치원』 안녕달 작가의 열한 번째 그림책. 토끼 할머니와 돼지 손주의 따뜻하고 사랑 넘치는 하루를 담았다. 할머니의 넘치는 사랑으로 자란 오동통한 동식물과 돼지 손주의 입에 쉴틈없이 맛있는걸 넣어주는 할머니의 모습은 우리 할머니를 보는 것 같이 정겹다. 온 세대가 함께 읽기 좋은 그림책이다.

40년간 집을 지은 장인의 통찰

로빈 윌리엄스, 데이비드 보위 등 유명인들은 마크 엘리슨에게 집을 지어 달라고 부탁한다. 그가 뉴욕 최고의 목수라서다. 한 분야에서 오래 일하고 최고가 된 사람에게는 특별함이 있다. 신념, 재능, 원칙, 실패, 부 등 저자가 집을 지으며 깨달은 통찰에 주목해보자.

150만 구독자가 기다렸던 빨모쌤의 첫 책

유튜브 '라이브 아카데미'를 책으로 만나다! 영어를 배우는 사람에게 가장 필요한 것은 ‘시간’이라고 말하는 빨모쌤. 실제로 영어가 쓰이는 걸 많이 접하면서 ‘스스로 배울 수 있는 힘’을 키우길 바란다고 제안한다. 수많은 영어 유목민이 선택한 최고의 유튜브 영어 수업을 책으로 만나보세요.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