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상 가장 까칠한 매력남 <오베라는 남자>
영화에 대한 기대감 상승시키는 ‘오베’라는 남자의 희로애락 스틸 전격 공개!
전 세계가 공감한 베스트셀러 1위 소설을 영화화한 <오베라는 남자>가 ‘오베’의 일생이 고스란히 담긴 8종 스틸을 공개했다.
고집불통 까칠대마왕 ‘오베’가 기상천외한 이웃들과 부딪히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유쾌하게 그린 영화 <오베라는 남자>가 ‘오베’의 희로애락이 고스란히 담긴 8종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역사상 최고의 까칠남 ‘오베’의 일생을 다룬 영화인 만큼, 공개된 <오베라는 남자>의 스틸 속에는 젊은 ‘오베’와 현재의 나이든 ‘오베’가 번갈아 등장한다. ‘오베’에게 사랑을 가르쳐 준 아내 ‘소냐’와의 첫 식사 자리에서의 로맨틱한 키스 장면을 비롯, 만삭인 ‘소냐’와 여행지에서 달콤한 시간을 보내는 ‘오베’와 ‘오베’를 끌어안고 우는 ‘소냐’의 모습 등은 이 커플이 겪게 될 이야기가 어떻게 전개될지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한편 노인이 된 ‘오베’가 담긴 스틸에서 ‘오베’는 소냐 대신 이웃들에 둘러싸여 있는 모습이다. ‘소냐’를 먼저 떠나 보낸 ‘오베’가 기상천외한 방식으로 자신의 평온한 일상을 방해하는 이웃들과 함께 만들어갈 좌충우돌 에피소드는 <오베라는 남자>의 스토리를 이끌어가는 중추적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이렇듯 ‘오베’의 인생 속 희로애락이 잘 드러나는 8종의 스틸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오베라는 남자>는 전 세계를 사로잡은 소설의 탄탄한 스토리에 영화적 상상력을 더해 책과는 또 다른 새로운 매력으로 관객들의 오감을 자극할 것이다.
‘오베’의 희로애락이 담긴 8종 스틸을 공개하며 기대를 모으고 잇는 <오베라는 남자>는 오는 2016년 5월 개봉, 따뜻하고 유쾌한 매력으로 올 봄 극장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추천 기사]
- 국악의 전성기를 찾는 <국악 생존기> 콘서트
- 샤이니 키의 연극 데뷔, <지구를 지켜라>
- <비틀즈 더 세션> 영국 오리지널 팀 내한
- 뮤지컬 배우 류정한, 데뷔 20주년 맞아 제작자 변신
- 7년만의 완전체 컴백, V.O.S콘서트 <보스가 돌아왔다>
관련태그: 오베라는 남자, 영화, 베스트셀러, 소설, 오베, 박스오피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프레드릭 배크만> 저/<최민우> 역15,120원(10% + 5%)
스웨덴의 한 블로거를 전 세계적 스타 작가로 만든 데뷔 소설. 무엇이든 발길질을 하며 상태를 확인하는 남자. BMW 운전자와는 말도 섞지 않는 남자. 키보드 없는 아이패드에 분노하는 남자. 웬만하면 마주치고 싶지 않은 까칠한 이웃 남자, 오베가 나타났다! 주변 모든 사람들에게 까칠하고 버럭버럭 화를 내는 오베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