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간신> 캐릭터 포스터 공개!

날 뛰는 왕, 그 위에 있는 자 <간신>! 캐릭터 포스터 & 캐릭터 영상 전격 공개!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2015년 화제작 <간신>이 캐릭터 포스터와 캐릭터 영상을 전격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영화 <간신>이 캐릭터 포스터와 캐릭터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연산군(김강우), 임숭재(주지훈), 임사홍(천호진), 단희(임지연), 설중매(이유영), 장녹수(차지연)까지 <간신> 속 인물들의 강렬한 비주얼과 한 줄의 대사가 눈길을 끈다. 간신 임숭재(주지훈)의 간특한 눈빛과 “단 하루에 천년의 쾌락을 누리실 수 있도록 준비하겠나이다!”라는 대사는 왕을 쾌락에 빠트려 최고의 권력을 손에 쥐려는 욕망을 드러낸다.

 

제목 없음.png

 

싸늘한 눈빛의 연산군(김강우)은 “내 조정엔 충신은 없소 충견만 있을 뿐”이라며 자신의 힘과 권력만을 탐하여 득실거리는 간신들을 향해 일침을 가하고, 아들 임숭재를 앞세워 권력을 지키려는 임사홍(천호진)은 야심 가득한 얼굴로 “우리가 키우는 건 괴물이다! 힘과 재물을 쏟아내는 괴물!”이라며 왕을 조롱한다.

 

날선 눈빛으로 검을 겨눈 단희(임지연)의 “간신이든 기생이든 살고자 발버둥 치는 건 매한가지 아니오”라는 대사는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하고, 설중매(이유영)의 “성한 사내라면 능히 치마 폭에 둘둘 말아 혼을 쏙 뺄 수 있습니다”라는 대사는 치명적인 매력을 드러낸다. 표독스런 표정의 장녹수(차지연)은 “아무리 바람 잘 날 없어도 피바람보단 치맛바람이 더 나은 법이지요”라며 연산군을 사로잡은 희대의 요부다운 카리스마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입체적인 인물들이 각양각색 매력을 발산하는 캐릭터 포스터는 영화 <간신>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역사적 실화를 바탕으로 한 탄탄한 스토리 전개는 물론 화려한 영상미로 기대를 모으는 <간신>은 강렬한 캐릭터들의 향연을 담은 캐릭터 포스터 및 캐릭터 영상 공개로 더욱 관객의 관심을 고조시키고 있다.  연산군 11년, 1만 미녀를 바쳐 왕을 쥐락펴락하려 했던 희대의 간신들의 치열한 권력 다툼을 그린 영화 <간신>은 오는 5월 21일 개봉한다.

 

 

 

[추천기사]


- 마음의 지도를 그리는 여행 <와일드>
- <백설공주 살인사건> 세 치 혀와 세 마디 손가락이라는 흉기
- 이기적이고 거친 박동의 오르가즘 <위플래쉬>

- 과잉은 결핍이 꾸는 꿈 〈아리아〉
- 영리한 반전, 오차 없는 감동 레시피 <장수상회>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오늘의 책

잘못된 세상에 맞선 위대한 순간들

지식 교양 구독 채널 '오터레터' 발행인 박상현이 쓴 책. 최근까지도 인류는 성별, 민족, 인종에 따른 차별이 당연한 세상에서 살았다. 차별과 혐오를 지탱한 건 무지였다. 편견에 맞서 세상을 바꾼 사람도 있었다. 『친애하는 슐츠 씨』는 그 위대한 장면을 소개한다.

우리가 서로의 목격자가 되어 주기를

안희연 시인의 4년 만의 신작 시집. 이 세계에 관한 애정과 사랑을 잃지 않고, 어둠에서 빛 쪽으로 계속 걸어가는 시인의 발걸음이 시 곳곳에서 돋보인다. 이별과 죽음을 겪을지라도 기어코 사랑의 모습으로 돌아오는 시들을 다 읽고 나면, “비로소 시작되는 긴 이야기”가 우리에게 도래할 것이다.

천선란 세계의 시작에 관한 이야기

소설가 천선란의 첫 단독 에세이. 작가를 SF 세계로 이끌어준 만화 〈디지몬 어드벤처〉에 관한 이야기를 담았다. '디지몬'을 통해 모험에 설레고 용기에 위로받으며, 상상의 힘을 얻었던 어린 시절에 작별 인사를 건네는 작가. 지금의 천선란 세계를 만든 불씨가 되어준 아름다운 세계에 대한 책.

챗봇 시대 필수 가이드

마우스 클릭만으로 AI 서비스를 이용하는 본격 AI 시대. 일상부터 업무까지 폭넓게 사용되는 챗봇을 다룬다. GPT 챗봇의 최신 동향부터 내게 맞는 맞춤형 챗봇의 기획부터 활용까지. 다양한 사용법과 실습 예제를 통해 누구나 쉽게 활용하는 챗봇 네이티브 시대의 필수 가이드.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