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꾸뻬씨의 행복여행』 영화화

2014년을 마무리할 힐링 무비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베스트셀러 『꾸뻬씨의 행복여행』을 스크린에서 볼 수 있다.

『꾸뻬씨의 행복여행』은 행복의 진정한 비밀을 찾아 여행을 떠나는 어느 정신과 의사의 모험을 통해 관객들에게 자신의 주변을 돌아보고 진정으로 행복해질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할 것이다. 2014년이 한 달 남은 시점에 개봉하는 『꾸뻬씨의 행복여행』은 유쾌한 웃음과 따뜻한 감동이 함께 하는 버라이어티한 여행으로 올해 힐링 무비 열풍의 대미를 멋지게 장식한다. 게다가 『꾸뻬씨의 행복여행』은 전쟁, SF, 액션 등 다양한 장르 영화의 개봉 성찬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11월 극장가에서 유일한 ‘어드벤처 힐링 무비’이기에 더욱 기대를 모은다.

 

사진 4.JPG

 

유럽, 아시아, 아프리카, 그리고 아메리카의 멋진 풍광을 배경으로 주인공 ‘헥터’의 다채로운 여행 에피소드가 펼쳐지는 『꾸뻬씨의 행복여행』. 이 영화는 진정한 행복이 무엇인지 잊고 사는 우리들에게 뭉클한 메시지를 전하며 각자 자신만의 ‘행복여행’을 떠날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할 것이다.

 

 

영화 『꾸뻬씨의 행복여행』은 원작과 비교해 보는 재미까지 쏠쏠한 작품이다. 영화화 과정에 있어서 원작의 얼개는 크게 변하지 않았으나 비교할 만한 변화의 포인트가 상당하다. 가장 눈에 띄는 변화의 포인트는 원작의 주인공인 ‘헥터’를 영국을 대표하는 코미디 배우 사이먼 페그가 연기하면서 원작보다 훨씬 인간적이고 유머러스한 캐릭터로 묘사됐다는 것. 또한 극중 로자먼드 파이크가 연기하는 ‘클라라’의 비중도 원작에 비해 훨씬 늘어났다. ‘헥터’가 행복을 찾아가는 과정에서 ‘클라라’와의 로맨스 스토리가 영화 속에선 훨씬 더 중요하게 다뤄지기 때문이다. 그 밖에도 전설적인 배우 크리스토퍼 플러머가 연기하는 ‘코어만’ 교수는 영화의 나레이터로 숨은 활약을 하며 『꾸뻬씨의 행복여행』을 시작하고 마무리하는 특별한 캐릭터로서 원작과는 다른 재미를 더한다.

 

[추천 기사]

-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아시아 초연
- 2014년 노벨문학상 수상자 파트릭 모디아노
- 당신을 떠나게 할 여행 뽐뿌! 
- 김제동 토크콘서트 노브레이크 시즌6 개막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3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오늘의 책

장재현 감독의 K-오컬트

2015년 〈검은 사제들〉, 2019년 〈사바하〉, 2024년 〈파묘〉를 통해 K-오컬트 세계관을 구축해온 장재현 감독의 각본집. 장재현 오컬트의 시작과 현재 그리고 미래를 보여준다. 디테일이 살아 있는 오리지날 각본은 영화를 문자로 다시 읽는 즐거움을 선사하며, 독자를 오컬트 세계로 초대한다.

위기의 한국에 던지는 최재천의 일갈

출산율 꼴찌 대한민국, 우리사회는 재생산을 포기했다. 어쩌다 이렇게 됐을까. 원인은 갈등이다. 대한민국의 대표 지성인 최재천 교수는 오랜 고민 끝에 이 책을 펴냈다. 갈등을 해결할 두 글자로 숙론을 제안한다. 잠시 다툼을 멈추고 함께 앉아 대화를 시작해보자.

어렵지 않아요, 함께 해요 채식 테이블!

비건 인플루언서 정고메의 첫 번째 레시피 책. 한식부터 중식,일식,양식,디저트까지 개성 있는 101가지 비건 레시피와 현실적인 4주 채식 식단 가이드등을 소개했다. 건강 뿐 아니라 맛까지 보장된 비건 메뉴들은 처음 채식을 시작하는 사람들을 위한 훌륭한 안내서가 될 것이다.

할 말, 제대로 합시다.

할 말을 하면서도 호감을 얻는 사람이 있다. 일과 관계, 어른으로서의 성장을 다뤄온 작가 정문정은 이번 책에서 자기표현을 위한 의사소통 기술을 전한다. 편안함이 기본이 되어야 하는 대화법, 말과 글을 더 나은 곳으로 이끄는 방식을 상세히 담아낸 실전 가이드를 만나보자.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