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2014년 노벨문학상 수상자 파트릭 모디아노

국내 판매되고 있는 9권 모두 판매 증가… 앞으로 출간될 신작도 인기 기대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프랑스 소설가 파트릭 모디아노가 노벨 문학상을 수상하며 그의 작품도 덩달아 한국에서 집중적으로 조명을 받고 있다.

지난 9일 올해의 노벨문학상이 발표되며, 수상자인 프랑스 소설가 파트릭 모디아노와 그의 저서들에 대해 국내 독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예스24는 파트릭 모디아노의 저서 중 현재 판매되고 있는 9권의 도서에 대해 수상 전 한달 동안 판매가 거의 없다가 노벨문학상 수상자가 발표된 9일 저녁 8시 이후부터 12일 오전 9시까지 최고 106배까지 판매량이 늘었다고 밝혔다. 

L.jpg

이지영 예스24 도서팀장은 “노벨문학상 수상자인 파트릭 모디아노의 신간이 더 출간될 예정으로 알고 있다”며 “앞으로 출간될 신간들도 독자들의 사랑을 많이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예스24는 파트릭 모디아노를 비롯해 2003년부터 역대 노벨문학상 수상 작가들의 책을 소개하는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2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밀란 쿤데라 노트 및 하루키 노트를 랜덤으로 증정하고, 주문 금액별로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예스24 홈페이지(www.yes24.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1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오늘의 책

지나간 시절을 쓰며, 마침내 맞이한 계절

2023년 신동엽문학상 수상작가 이주혜의 장편소설. 한 사건으로 인해 혼자가 된 주인공. 정신과 상담 끝에 누구에게도 하지 못한 말을 일기쓰기 수업을 들으며 쓰게 된다. 글쓰기로 고통스러운 현실을 되돌아보면서 진정으로 이별을 고하고, 앞으로 나아가는 과정을 섬세하게 그려냈다.

100명의 산타가 만드는 100배 즐거운 크리스마스!

일 년 내내 크리스마스 준비로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산타마을! 산타 마을에 사는 100명의 산타들은 저마다 중요한 역할을 맡아서 크리스마스를 준비해요. 산타들이 어떻게 크리스마스를 준비하고, 크리스마스가 끝난 후 무엇을 하는지 궁금하다면 다 같이 산타 마을로 놀러 가 볼까요?

육아는 어떻게 인생의 무기가 되는가

『불량육아』 김선미 작가 4년 만의 신작. 이번엔 20년 책육아와 함께 저자 개인적 성장을 이뤄낸 경험을 말한다. 알싸한 말투로 그간의 동반 성장 기록을 솔직히 담아낸 책은 '육아 내공'이 곧 '인생 내공'이었음을 전하며 성공의 법칙 100가지를 안내한다.

언더독의 성공 공식

'뉴스에서 춤추는 아나운서'로 주목을 받으며 다양한 채널에서 종횡무진 활약 중인 정영한 아나운서의 이야기다. 열악한 환경을 받아들이고 뛰어넘어 1600 대 1의 경쟁력을 제치고 MBC 아나운서가 되기까지 펼친 자신만의 전략과 성공 공식을 들려준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