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세상의 끝, 그리고 남겨진 사람들

어느 날 갑자기. 모든 것이 끝난다면? 정말, 세상의 끝. 그 날이 온다면?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더운 밤, 쉽게 잠을 이루지 못하는 당신에게 이 책을 선물하고 싶습니다

레프트비하인드

 

지구 최후의 날은 변함없이 두렵고, 스펙타클한 소재입니다. 삶의 기반이, 우리의 후손이 남김없이 모조리 끝나버린다는 이 주제로 우리는 그 동안 수 많은 이야기들을 창조하고 소비해왔죠. 아마겟돈, 2012, 투모로우 등등의 재난영화들도 있고, 종말문학이라는 것이 하나의 장르가 되기도 했습니다. ‘최후의 날’에 대한 거짓된 믿음에 희생된 불행한 사건들이 이따금씩 발생하기도 합니다.

 

레프트 비하인드는 성경이 말하는 종말에 대해 풀어갑니다. 성경 마지막에 위치한 <요한계시록>을 토대로 창작되었습니다. <요한계시록>은 인간의 마지막 순간, 종말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크리스천에게 이 <요한계시록>은 조심스럽고, 어려운 책입니다. 목회자들도 까다로운 비유와 상징들이 너무나도 많아 자칫 본 뜻을 왜곡시킬 수도 있어 섣불리 다루기 힘들다고 말합니다. 이러니 일반 교인들의 경우는 말할 것도 없습니다. 하지만, 그런 사실이 이 책이 어렵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작가의 상상력은 텍스트에 매몰된 2천 년 전 한 경전이 아니라 마치 ‘어벤져스’같은 화려한 전개로 영상미마저 내뿜으며 독자를 흡입합니다.

 

어느 날 갑자기, 하나님을 믿는 수백만의 신실한 사람들이 지구에서 사라집니다. 달리던 차는 멈추지 못하고, 비행기는 추락합니다. 함께 자던 사랑하는 아내와 아이들이 사라집니다. 전 세계는 일순간 혼란과 공포에 휩싸이게 됩니다. 주인공인 레이포드 스틸은 이들의 실종원인을 파헤치기 시작합니다. 레프트 비하인드. 사건 이후, 남은 이들에게는 어떤 일들이 일어나게 될까요?

 

누구보다 신실하게 말하고 행동했던 사람은 남고, 종교가 있는지도 몰랐던 사람은 사라집니다. 주위의 존경을 받던 목사는 남고, 모두가 무시했던 거리의 부랑자는 사라집니다. 우리는 남는 쪽일까요 사라지는 쪽일까요?

 

기독교인에게는 믿음의 경각심을, 비기독교인에게는 스펙타클한 이야기를 선물하는 이 책은 2014년 10월, 니콜라스 케이지 주연의 영화로도 개봉예정에 있습니다. 더운 밤, 쉽게 잠을 이루지 못하는 당신에게 이 책을 선물하고 싶습니다. 이야기에 푹 빠져 당신도 모르는 새 가을이 성큼 다가와 있을지도 모르니까요. 



 

 

img_book_bot.jpg

레프트 비하인드 문고판 세트 팀 라헤이 저/CR번역연구소 역 | 홍성사
『종말소설의 대작 『레프트 비하인드』 시리즈가 보급판 세트로 새롭게 출간되었다. 총 4,354쪽, 등장인물 100여 명, 번역 기간만 7년이 걸린 이 시리즈는 묵시록에 기반한 새로운 개념의 종말 소설이다. 2014년 니콜라스 케이지 주연의 할리우드 영화로도 개봉 예정에 있다. 1996년 미국에서 첫 권을 출간한 이후 지금까지 6,500만 부 이상 팔린 기록이 있으며 어린이 소설, 만화책, 게임과 음반 그리고 영화로까지 제작될 만큼 전 세계적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베스트셀러 작품이다.


 

 


[추천 기사]

-<해무>, 영화화하지 않고는 배길 수 없는 스토리
-사자자리 일과 사랑 - 사자자리의 일
- 밥 먹듯 인테리어 하기
-올 여름 더위를 잊게 해줄 달 샤베트!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2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조세연

평범하게 살고 싶지 않은데 지극히 평범한 게 고민이다. 재미있게 살고 싶은데 재미없는 인간이라 이 또한 고민이다. 떠들썩한 모임을 좋아하며 어디든 머리 대고 3초 이내에 잠들 수 있는 능력을 지녔지만 쓸 데가 없어서 아쉽다. 365일 다이어트 중이지만 365일 먹어대는 자기모순을 겪고 있다. 그래도 언젠간 개선된 인간이 될 거란 기대만큼은 버리지 못하고 있다.

오늘의 책

산업의 흐름으로 반도체 읽기!

『현명한 반도체 투자』 우황제 저자의 신간. 반도체 산업 전문가이며 실전 투자가인 저자의 풍부한 산업 지식을 담아냈다. 다양한 용도로 쓰이는 반도체를 각 산업들의 흐름 속에서 읽어낸다. 성공적인 투자를 위한 산업별 분석과 기업의 투자 포인트로 기회를 만들어 보자.

가장 알맞은 시절에 전하는 행복 안부

기억하기 위해 기록하는 사람, 작가 김신지의 에세이. 지금 이 순간에 느낄 수 있는 작은 기쁨들, ‘제철 행복’에 관한 이야기를 전한다. 1년을 24절기에 맞추며 눈앞의 행복을 마주해보자. 그리고 행복의 순간을 하나씩 늘려보자. 제철의 모습을 놓치지 않는 것만으로도 행복은 우리 곁에 머무를 것이다.

2024년 런던국제도서전 화제작

실존하는 편지 가게 ‘글월’을 배경으로 한 힐링 소설. 사기를 당한 언니 때문에 꿈을 포기한 주인공. 편지 가게에서 점원으로 일하며, 모르는 이와 편지를 교환하는 펜팔 서비스를 통해 자신도 모르게 성장해나간다. 진실한 마음으로 쓴 편지가 주는 힘을 다시금 일깨워주는 소설.

나를 지키는 건 결국 나 자신

삶에서 가장 중요한 건 무엇일까? 물질적 부나 명예는 두 번째다. 첫째는 나 자신. 불확실한 세상에서 심리학은 나를 지키는 가장 확실한 무기다. 요즘 대세 심리학자 신고은이 돈, 일, 관계, 사랑에서 어려움을 겪는 현대인을 위해 따뜻한 책 한 권을 펴냈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