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 ,13년만에 다시 찾은 광주
팬들의 환호 속 광주 공연 성황
지난 8월 2일과 3일, 광주 염주종합체육관에서 god 15주년 콘서트 ‘god 15th Anniversary Reunion Concert’가 열렸다. 이날 콘서트는 12년만의 ‘완전체 무대’라는 점에서 팬들에게 뜻깊은 무대였으며, 변함없는 모습 그대로 다섯명이 광주를 찾았다.
‘미운오리새끼’로 포문을 연 광주 콘서트는 정규 8집 앨범의 신곡들을 비롯해 과거와 현재를 오가는 추억여행으로 팬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했으며, god다섯맴버와 팬들이 하나된 콘서트장의 열기는 시간이 갈수로 정점에 다다르며 뜨거운 열기를 내뿜었다.. 광주 염주종합체육관을 온통 하늘색 물결로 물들인 팬들은 god와 함께 하나가 돼 처음부터 끝까지 ‘떼창'을 하며 과거로 돌아간 듯 한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이번 공연은 관객들에게 진심이 담긴 추억 가득한 노래를 선물하고, 국민그룹이라는 수식어가 아깝지 않을 정도로 훌륭한 무대를 만들어냈다. 다섯 남자가 꾸미는 무대는 진실 됐고 따뜻했으며 그들만의 농익은 매력이 있었다. 어떤 게스트도 필요 없는, god 만으로도 가득 찬 공연이었다.
광주 공연의 열기를 이어 부산, 대구, 대전으로 이어지는 전국투어 콘서트도 광주 콘서트에 대한 팬들의 열렬한 반응으로 god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더 높였다. 또한, 콘서트를 관람했던 팬들도 god의 무대를 더 즐기고 싶은 마음을 드러내며 전국투어 콘서트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질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8월 2~3일 광주 염주종합체육관에서의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친 god는 8월 15~16일에 부산 벡스코, 8월 23일~24일 대구 엑스코를 거쳐 8월 30일~31일 대전무역전시관까지의 전국투어 콘서트를 이어간다.
[추천 기사]
- 산책자의 거리, 용산을 다시 보다
- 밀양의 잔인한 봄을 기록하다
- 세월호, 쌍용차 사태에서 우리가 체험해야 할 것
- 성석제, '투명인간'이라기엔 너무 평범한 남자 이야기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