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주원이 <1박2일> 떠나고 선택한 파트너는? 김아중

빈집털이범 김아중, 프로파일 전문 형사 주원의 로맨틱 코미디 <캐치미>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미녀는 괴로워> <나의 PS 파트너>를 통해 ‘로맨틱 코미디의 여왕’ 타이틀을 거머쥔 김아중과 <7급 공무원>으로 액션부터 로맨틱 코미디까지 접수한 주원의 만남으로 新 로맨틱 코미디 커플의 탄생을 예고하는 영화 <캐치미>가 오는 12월 개봉 예정이다.

영화 <캐치미>는 ‘이호태’(주원)가 꿈속에서도 잊지 못하고 그리워하던 첫사랑의 그녀인 ‘윤진숙’(김아중)을 10년 만에 만났지만, 뺑소니범의 신분임을 확인하고 경악하는 장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하였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은 이호태가 뺑소니범 용의자인 윤진숙을 경찰서로 호송하는 과정에서, 감기로 아파하는 진숙의 치료를 위해 약국에 잠깐 들려서 서로 자기가 돈을 내겠다고 실랑이를 벌이는 장면으로 앞으로 영화 속에서 두 배우가 어떤 로맨스를 선보일지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3-1025.jpg

 

 

<미녀는 괴로워>에서는 폭발적인 가창력을, <나의 PS 파트너>에서는 섹시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어필하며 로맨틱 코미디의 여왕으로 등극한 김아중. 그녀는 <캐치미>에서 남심을 뒤흔드는 아련한 첫사랑의 모습부터 여전사를 연상케 하는 아찔한 전설의 대도까지 다양한 반전매력으로 이전과는 180도 다른 색다른 연기변신을 예고한다.

 

01.jpg

 


<캐치미>의 ‘윤진숙’은 첫사랑에 대한 아련함으로 대도인 그녀를 검거하는 것을 망설이는 엘리트 프로파일러 ‘이호태’의 마음을 들었다 놨다 하는 사랑스러운 모습부터, 경찰이 해결하지 못한 3대 미제 도난 사건의 유력한 용의자인 프로페셔널한 대도의 모습까지 다앙한 모습을 넘나드는 카멜레온 같은 매력의 캐릭터이다. 국보급 보물에서부터 시가 몇 억원을 호가하는 다이아까지 훔치며 경찰들의 수사망을 민첩하고 교묘하게 피해 다니던 대도 ‘윤진숙’의 인생은 10년전 첫사랑인 이호태가 자신을 검거해야 할 프로파일러가 되어 나타나면서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게 된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에서 김아중은 자신의 목표인 이조백자를 손에 넣은 뒤 유유히 거리를 걸어가고 있는 모습으로 전설의 대도 ‘윤진숙’ 다운 모습을 드러내고 있다. 검은 트렌치 코트에 검은 썬글라스까지 올 블랙의 의상으로 도심을 활보하고 있는 김아중의 모습은 섹시하면서도 프로페셔널한 대도 ‘윤진숙’ 캐릭터에 완벽 빙의(?)해 선보일 그녀의 다채로운 매력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브라운관을 넘어 스크린까지 사로잡은 대세남 주원과의 호흡으로 역대 로맨틱 코미디 최고의 케미 커플 등극을 예고한다.

 

대한민국 최고의 엘리트 프로파일러와 전설적 대도의 좌충우돌 로맨스라는 색다른 스토리에 로맨틱 코미디, 김아중, 주원의 첫 호흡으로 기대를 높이고 있는 영화 <캐치미>는 2013년 12월, 관객들을 찾아온다.

 

[추천 기사]

-고종석 “트위터에서 중요한 것은 글 쓰는 태도”
-경제민주화는 대기업의 개혁이다
-플레이리스트 59회 - 업종 변경으로 대박 난 가수
-김강우 김효진 <결혼전야>, 숨겨진 과거가 궁금한 커플
-고준희 이희준 <결혼전야>, 파파걸과 마마보이가 만나면?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오늘의 책

나를 살리는 딥마인드

『김미경의 마흔 수업』 김미경 저자의 신작. 최선을 다해 열심히 살아왔지만 절망과 공허함에 빠진 이들에게 스스로를 치유하는 말인 '딥마인드'에 대해 이야기한다. 진정한 행복과 삶의 해답을 찾기 위해, 마음속 깊이 잠들어 있는 자신만의 딥마인드 스위치를 켜는 방법을 진솔하게 담았다.

화가들이 전하고 싶었던 사랑 이야기

이창용 도슨트와 함께 엿보는 명화 속 사랑의 이야기. 이중섭, 클림트, 에곤 실레, 뭉크, 프리다 칼로 등 강렬한 사랑의 기억을 남긴 화가 7인의 작품을 통해 이들이 남긴 감정을 살펴본다. 화가의 생애와 숨겨진 뒷이야기를 기반으로 한 현대적 해석은 작품 감상에 깊이를 더한다.

필사 열풍은 계속된다

2024년은 필사하는 해였다. 전작 『더 나은 문장을 쓰고 싶은 당신을 위한 필사책』에 이어 글쓰기 대가가 남긴 주옥같은 글을 실었다. 이번 편은 특히 표현력, 어휘력에 집중했다. 부록으로 문장에 품격을 더할 어휘 330을 실었으며, 사철제본으로 필사의 편리함을 더했다.

슈뻘맨과 함께 국어 완전 정복!

유쾌 발랄 슈뻘맨과 함께 국어 능력 레벨 업! 좌충우돌 웃음 가득한 일상 에피소드 속에 숨어 있는 어휘, 맞춤법, 사자성어, 속담 등을 찾으며 국어 지식을 배우는 학습 만화입니다. 숨은 국어 상식을 찾아 보는 정보 페이지와 국어 능력 시험을 통해 초등 국어를 재미있게 정복해보세요.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