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김강우 김효진 <결혼전야>, 숨겨진 과거가 궁금한 커플

야구 코치로 분한 김강우 & 비뇨기과 의사로 열연한 김효진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홍지영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영화 <결혼전야>에서 김강우가 야구 코치 ‘태규’로, 김효진이 비교기과 의사 ‘주영’으로 열연했다. 김효진은 10월 22일에 열린 <결혼전야> 제작보고회에서 “사랑스럽고 유쾌한 영화다. 행복하게 촬영했다”고 밝혔다.




“영화 촬영하면서 재미있게 찍었습니다. 근래 영화 촬영하면서 이렇게 재미있을 수 있구나, 라고 생각하면서 재미있게 찍었습니다. 다른 배우 분들도 그런 것 같고 그대로 전달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김강우)

“사랑스럽고 유쾌한 영화가 나온 것 같고요. 감독님과 꼭 함께 일해보고 싶었는데 아주 촬영 재미있었어요. 제 상대배역인 강우 오빠, 좋은 배우 만나서 즐겁고 편하게 찍었어요. 다른 좋은 배우들 만나서 현장에서 행복하게 촬영 잘했습니다. 앞으로 공개가 될 텐데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 드려요.” (김효진)

10월 22일,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홍지영 감독의 연출작 <결혼전야>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결혼전야>는 결혼식을 일주일 앞두고 생애 최악의 순간을 맞이한 네 커플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김강우는 극중 전직 프로야구 선수이자 현직 야구 코치 ‘태규’로 분했다. 김강우는 “커플 상대로 열연한 김효진과의 호흡이 정말 좋았다”며, “영화 속 우리 커플은 서로의 숨겨진 과거 때문에 갈등하게 된다”고 말했다. 김강우는 “실제 연애할 때 상대방의 과거를 물어보는 편인가?”라는 질문에 “오래 돼서 잘 기억이 나지 않는다”는 재치 있는 답변으로 응수했다. 김강우는 “실제 나는 7년 연애 후에 결혼을 했는데, 가장 좋은 건 나와 코드가 맞고 친구처럼 고민을 나눌 수 있는 상대가 좋은 배우자인 것 같다”고 말했다.

김효진은 <결혼전야>에서 김강우의 상대역이자 비교기과 의사 ‘주영’으로 열연했다. 김효진은 “극중 주영이 많은 과거를 가지고 있지만, 사실 과거가 생기게 되기까지는 남자의 과거가 있었기 때문이다. 그래서 태규에게도 엄청난 과거가 있다”라고 말했다. 김효진은 “실제 결혼식 일주일 전에 어떤 일이 있었냐”는 질문에 “사실 나는 메리지 블루가 없었다. 결혼을 준비할 때 영화 촬영을 하고 있어서 결혼준비와 영화 촬영을 병행 하다 보니까 현실적 고민은 많이 안하고 설레기만 했다”고 밝혔다.

오는 11월 21일 개봉 예정인 <결혼전야>는 결혼을 일주일 앞둔 커플들의 메리지 블루(Marriage Blue)를 그리며, 김강우, 김효진 커플 외에도 이연희, 옥택연, 마동석, 구잘, 이희준, 고준희 등이 출연한다.


[관련 기사]

-옥택연 이연희 <결혼전야>, 연애 7년차면 다 권태기에요
-고준희 이희준 <결혼전야>, 파파걸과 마마보이가 만나면?
-옥택연 이연희, 부산국제영화제 레드카펫 최강 커플 등극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엄지혜


eumji01@naver.com

오늘의 책

트럼프의 귀환, 위기인가? 기회인가?

2024년 미국 대통령 선거에서 재선을 거머쥔 트럼프. 글로벌 무역 질서를 뒤흔들 트럼프 2기 정부의 명암과 미국 우선주의 정책이 국제 정세에 미칠 영향에 대해 설명하는 박종훈 저자의 신간이다. 강경한 슈퍼 트럼프의 시대에 직면한 대한민국이 어떠한 대책을 마련해야 할지 그 전략을 제시한다.

이래도 안 읽으실 건가요

텍스트 힙에는 별다른 이유가 없다. 독서가 우리 삶에 필요해서다. 일본 뇌과학계 권위자가 뇌과학으로 입증하는 독서 예찬론. 책을 읽으면 뇌가 깨어난다. 집중력이 높아지고 이해력이 상승하며 즐겁기까지 하다. 책의 장르는 상관 없다. 어떤 책이든 일단 읽으면 삶이 윤택해진다.

죽음을 부르는 저주받은 소설

출간 즉시 “새로운 대표작”이라는 타이틀을 얻으며 베스트셀러가 된 작품. 관련 영상을 제작하려 하면 재앙을 몰고 다니는, 저주받은 소설 『밤이 끝나는 곳』을 중심으로 사건이 전개된다. 등장인물들이 함께 떠난 크루즈 여행 중 숨겨진 진실과 사라진 작가의 그림자가 서서히 밝혀진다.

우리 아이 영어 공부, 이렇게만 하세요!

영어교육 전문가이자 유튜브 <교집합 스튜디오> 멘토 권태형 소장의 첫 영어 자녀 교육서. 다년간의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초등 영어 교육의 현실과 아이들의 다양한 학습 성향에 맞는 영어 학습법을 제시한다. 학부모가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구체적인 지침과 실천 방안을 담았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