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미야자키 아오이가 당신의 감성을 두드린다 <꽃잎, 춤>

이시카와 히로시 감독, 미야자키 아오이와의 반가운 재회 <꽃잎, 춤> 이 가을, 그녀들만의 우정여행이 시작된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좋아해> 이시카와 히로시 감독과 미야자키 아오이가 7년만에 함께 선보이는 신작 <꽃잎, 춤>이 11월 개봉을 확정하며 가을 감성이 물씬 풍겨나는 예고편과 포스터를 공개했다! 보고 나면 문득 잊고 지냈던 친구의 안부가 궁금해 지는 영화 <꽃잎, 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과 포스터만으로도 가을바람을 타고 날아온 춤추는 꽃잎들처럼 우리들 마음 속 깊은 곳에 묻어둔 그리움이 피어 오르게 한다.

6년 만에 친구에게 마음을 전하게 위해 떠난 그녀들만의 이야기 <꽃잎, 춤>은 우리 모두에게 필요한 따뜻한 위로가 담긴 힐링 로드무비. <좋아해> 이후 7년 만에 관객들을 찾는 이시카와 히로시 감독 작품 <꽃잎, 춤>은 그의 섬세한 연출력과 특유의 감성으로 가득 차있다. 또한, 일본 최고의 여배우들인 미야자키 아오이, 쿠츠나 시오리, 안도 사쿠라, 후키이시 카츠에가 완벽한 앙상블을 이뤄내며 꽃잎처럼 아름다운 동행에 우리들을 초대한다. 거기에 음악의 연금술사 칸노 요코의 선율까지 더해져 잔잔한 울림을 느낄 수 있다. 어느 날 갑자기 시작된 그녀들만의 우정여행은 우리들 마음 속 깊은 곳에 묻어둔 그리움이 피어 오르게 한다.

 

보고 나면 문득 잊고 지냈던 친구의 안부가 궁금해 지는 영화 <꽃잎, 춤>.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과 포스터만으로도 가을바람을 타고 날아온 춤추는 꽃잎들처럼 우리들 마음 속 깊은 곳에 묻어둔 그리움이 피어 오르게 한다. 

 

3-1025.jpg

 

이번에 공개된 <꽃잎, 춤>의 예고편은 누구나 한 번쯤 친구들과 떠나봤을 여행의 한 장면이 담겨 영화를 기다리는 관객들을 더욱 설레이게 한다. 맑고 투명한 하늘 아래 드리워진 바다를 바라보며 서 있는 네 명의 친구들은 함께여서 그 어느 때 보다 편안한 모습이다. 그들의 이름은 징코, 모토코, 미키 그리고 하라키. 대학시절 절친했던 징코와 모토코, 미키는 졸업 후 소원해졌다. 그러던 어느 날 징코와 모토코는 6년만에 미키의 소식을 듣게 되는데, 바로 미키가 바다에 뛰어들었다는 소식이었다. 미키에게 무슨 일이 있었던 건지 걱정되는 징코와 모토코. 우연히 만나게 된 하라키가 운전하는 차를 타고 그들은 다함께 미키가 있는 먼 곳으로 떠난다.

 

mail_02.jpg


 그들이 6년 동안 연락이 닿지 않았던 친구를 찾아가는 과정과 재회의 순간이 담긴 예고편은 칸노 요코의 몽환적인 음악과 어우러져 대사 없이 이어지는 차창 밖 풍경, 쉬어가는 바닷가 어딘가의 풍경마저도 보는 이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전작인 <좋아해> <도쿄 소라>를 통해 서정적인 영상으로 강한 여운을 남겼던 이시카와 히로시 감독이 이번 작품을 통해서도 영상미를 유감없이 발휘하며, 그녀들만의 우정 여행은 춤추는 듯 날리는 꽃잎 이미지와 어우러져 조금은 위태롭지만 그래도 희망적인 여정을 예고하고 있다. 과연, 다시 만난 그녀들은 예전처럼 함께 웃을 수 있을지, 그녀들의 이야기는 11월, 영화 <꽃잎, 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천 기사]

-고종석 “트위터에서 중요한 것은 글 쓰는 태도”
-경제민주화는 대기업의 개혁이다
-플레이리스트 59회 - 업종 변경으로 대박 난 가수
-김강우 김효진 <결혼전야>, 숨겨진 과거가 궁금한 커플
-고준희 이희준 <결혼전야>, 파파걸과 마마보이가 만나면?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2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오늘의 책

나를 살리는 딥마인드

『김미경의 마흔 수업』 김미경 저자의 신작. 최선을 다해 열심히 살아왔지만 절망과 공허함에 빠진 이들에게 스스로를 치유하는 말인 '딥마인드'에 대해 이야기한다. 진정한 행복과 삶의 해답을 찾기 위해, 마음속 깊이 잠들어 있는 자신만의 딥마인드 스위치를 켜는 방법을 진솔하게 담았다.

화가들이 전하고 싶었던 사랑 이야기

이창용 도슨트와 함께 엿보는 명화 속 사랑의 이야기. 이중섭, 클림트, 에곤 실레, 뭉크, 프리다 칼로 등 강렬한 사랑의 기억을 남긴 화가 7인의 작품을 통해 이들이 남긴 감정을 살펴본다. 화가의 생애와 숨겨진 뒷이야기를 기반으로 한 현대적 해석은 작품 감상에 깊이를 더한다.

필사 열풍은 계속된다

2024년은 필사하는 해였다. 전작 『더 나은 문장을 쓰고 싶은 당신을 위한 필사책』에 이어 글쓰기 대가가 남긴 주옥같은 글을 실었다. 이번 편은 특히 표현력, 어휘력에 집중했다. 부록으로 문장에 품격을 더할 어휘 330을 실었으며, 사철제본으로 필사의 편리함을 더했다.

슈뻘맨과 함께 국어 완전 정복!

유쾌 발랄 슈뻘맨과 함께 국어 능력 레벨 업! 좌충우돌 웃음 가득한 일상 에피소드 속에 숨어 있는 어휘, 맞춤법, 사자성어, 속담 등을 찾으며 국어 지식을 배우는 학습 만화입니다. 숨은 국어 상식을 찾아 보는 정보 페이지와 국어 능력 시험을 통해 초등 국어를 재미있게 정복해보세요.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