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전 세계를 놀라게 한 나체 포스터 <무게>

파격 그 이상의 섹슈얼리티를 담다! 태초의 욕망을 그린 포스터 대공개!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2013년 전세계를 충격에 빠트린 화제의 영화 <무게>가 11월 7일 개봉을 앞두고 섹슈얼리티의 정점을 그린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무게>는 태초부터 숨어 살아야만 했던 사람들의 분출하지 못하는 기괴한 욕망에 관한 이야기. 제69회 베니스 국제영화제 ‘베니스 데이’ 부문에 공식 초청, 심사위원들의 만장일치로 ‘퀴어라이온’ 상을 국내 최초로 수상한 영화 <무게>가 파격 그 이상을 그린 섹슈얼 포스터를 대공개했다. 그로테스크를 넘어선 영상 미학, 섹슈얼 코드, 배우들의 열연이 빚어낸 영화 <무게>는 국내에서는 볼 수 없었던 포스터로 벌써부터 센세이션을 일으키고 있다.

 

img_02.jpg

 


여자의 상반신 일부를 통해 태초부터 함께한 욕망에 대한 주제를 심도 있게 표현했다. 이와 더불어 ‘전세계를 충격에 빠트린 섹슈얼리티, 절정에 다다른 인간의 본능을 탐하다’ 라는 카피는 벌써부터 영화가 주는 본능과 욕망에 대한 그로테스크한 부분을 궁금케 한다. 특히 지금까지 한국영화 역사상 가장 파격적인 결말로 치닫는 영화 <무게>는 11월 7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영화가 매우 시적이면서도 굉장히 기술적으로 설득력 있게 감정을 전달한다. 현대사회에서 외면당했던 소재를 가지고 여러 가지의 테마를 한꺼번에 담아냈다. 넘치지 않을 만큼 딱 알맞은 크기로 영화의 감정을 이어나가고, 같은 세계에 살고 있는 인물들의 다른 삶에 대해 극단적이지만 설득력 있는 보편적인 정서로 누구나 공감할 수 있도록 잘 표현 해냈다." - 제69회 베니스 국제 영화제 ‘퀴어라이온상’ 수상 평 中에서

 

 

[추천 기사]

-고종석 “트위터에서 중요한 것은 글 쓰는 태도”
-경제민주화는 대기업의 개혁이다
-플레이리스트 59회 - 업종 변경으로 대박 난 가수
-김강우 김효진 <결혼전야>, 숨겨진 과거가 궁금한 커플
-고준희 이희준 <결혼전야>, 파파걸과 마마보이가 만나면?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1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오늘의 책

끝나지 않는 오월을 향한 간절한 노래

[2024 노벨문학상 수상] 1980년 5월 18일부터 열흘 간의 광주, 그리고 그 이후 남겨진 사람들의 이야기를 작가의 철저한 노력으로 담아낸 역작. 열다섯 살 소년 동호의 죽음을 중심으로 그 당시 고통받았지만, 역사에서 기록되지 않은 인물들의 이야기를 꺼내 보이면서 그 시대를 증언한다.

고통 속에서도 타오르는, 어떤 사랑에 대하여

[2024 노벨문학상 수상] 2023 프랑스 메디치 외국문학상 수상작이자 가장 최근작. 말해지지 않는 지난 시간들이 수십 년을 건너 한 외딴집에서 되살아난다. 깊은 어둠 속에서도 “지극한 사랑”이 불꽃처럼 뜨겁게 피어오른다. 작가의 바람처럼 이 작품은 “지극한 사랑에 대한 소설”이다.

전세계가 주목한 한강의 대표작

[2024 노벨문학상 수상] 2016년 인터내셔널 부커상을 수상한 장편소설이자 한강 소설가의 대표작. 보이지 않는 영혼의 고통을 식물적 상상력으로 표현해낸 섬세한 문장과 파격적인 내용이 큰 울림을 만들어낸다. 폭력의 악순환을 끊고, 인간의 한계를 뛰어넘어 나무가 되고자 한 여성의 이야기.

더럽혀지지 않는 어떤 흰 것에 관한 이야기

[2024 노벨문학상 수상] 한강 소설가의 아름답고 고요한 문체가 돋보이는, 한 편의 시와 같은 작품. 삶과 죽음의 경계를 허물고, 그 사이를 넘나드는 소설이다. ‘흰’이라는 한 글자에서 시작한 소설은 모든 애도의 시간을 문장들로 표현해냈다. 한강만이 표현할 수 있는 깊은 사유가 돋보인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