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 지성 배수빈의 쌍둥이 포즈가 대체 뭐길래
드라마에서는 적, 현장에서는 절친! '배지커플' 비하인드컷 공개!
블랙홀 흡인력으로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KBS 2TV 수목 드라마 <비밀>이 '배지커플(배수빈+지성)'의 훈훈한 투샷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잠깐의 휴식 시간을 이용해 귀여운 설정컷을 찍는 '배지 커플'의 모습이 담겨있다. 드라마 <비밀> 속에서는 서로를 향해 날 선 대립을 보여주는 지성과 배수빈이 사진 속에서는 쌍둥이 포즈로 장난끼 넘치는 모습을 보여줘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내고 있다.
특히, 드라마 <비밀> 의 대표 포즈인 '쉿' 포즈를 하는 두 사람의 모습이 함께 포착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장난기 넘치던 표정은 온데간데 없이 진지한 표정으로 입가에 손가락을 갖다 대고 포즈를 취하는 두 사람의 모습이 심상치 않아 보인다. 극 중 지성은 '비밀'에 다가가고 있고 배수빈은 '비밀'이 밝혀질까 두려워하고 있기 때문에 두 사람의 포즈에도 '비밀'이 있을지도 모른다고 생각하게 되는 것. 또한, 지성과 배수빈은 브이라인을 강조하는 포즈를 똑같이 취하는가 하면, 서로의 포즈를 대신 취해주는 등 카메라를 향해 웃음기 머금은 눈빛을 선보이며 남다른 우정을 과시했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 민혁(지성 분)이 도훈(배수빈 분)에 대한 의심을 시작하며 극적 긴장감은 최고조에 이르렀다. 이에, 민혁이 도훈의 비밀을 알게 되었을 때 어떠한 행동을 취할지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회를 거듭할수록 신드롬 같은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비밀> 은 사랑하는 연인을 죽인 여자와 사랑에 빠지는 독한 정통 멜로로 지성-황정음-배수빈-이다희가 출연하며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추천 기사]
-무한도전 김태호 PD, 장미여관, 발레리나 김주원 만나러 오세요
-고전적 감성을 소환하다 - 아이유(IU)
-‘갈 데까지 가보자’ - 마일리 사이러스(Miley Cyrus)
-건강음식의 대표주자, 토마토
-구효서 작가 “소설도 커피와 같아요. 쓰더라도 맛을 보면”
관련태그: 비밀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