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무한도전 김태호 PD, 장미여관, 발레리나 김주원 만나러 오세요

예스24 제7회 문화축제, ‘두 번 읽은 책, 세 번 본 영화, 자꾸 들은 음악’ 주제로 응모 김영하, 최민석, 손미나, 옥주현, 허수경, 이동진, 이석원이 추천하는 책, 영화, 음악 소개 27일, 김태호 PD, 장미여관, 발레리나 김주원 등 출연하는 ‘콜라보레이션 파티’ 무료 참가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인터넷 서점 예스24는 ‘그때 그 시절 두 번 읽은 책, 세 번 본 영화, 자꾸 들은 음악’을 주제로 자신의 생각과 느낌을 공유하는 제7회 예스24 문화 축제를 오는 11월 17일까지 실시하고, 27일 각계 각층의 문화 인사들과 예스24 회원 1천여명을 초대하여 ‘콜라보레이션 파티’를 연다.

대한민국 대표 인터넷서점 예스24(www.yes24.com)는 ‘그때 그 시절 두 번 읽은 책, 세 번 본 영화, 자꾸 들은 음악’을 주제로 자신의 생각과 느낌을 공유하는 제7회 예스24 문화 축제를 연다. 11월 27일에는 각계 각층의 문화 인사들과 예스24 회원 1천여 명을 초대해 ‘콜라보레이션 파티’를 개최한다.


예스24는 문화 축제의 시작을 알리며 문화인사들이 추천하는 책과 영화, 음악을 공개했다.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소설가 김영하, 최민석, 영화평론가 이동진, 작가이자 뮤지션 이석원,
여행작가 손미나, 방송인 허수경, 뮤지컬배우 옥주현.

예스24는 문화 축제의 시작을 알리며 소설가 김영하와 최민석, 여행작가 손미나, 뮤지컬 배우 옥주현, 방송인 허수경, 영화평론가 이동진, 작가이자 뮤지션 이석원이 추천하는 책과 영화, 음악을 공개했다. 소설가 김영하는 두 번 읽은 책으로 호메로스의 『오디세이아』 를 꼽으며 ‘내가 알고 있는 게 맞는지 알고 싶을 때 읽었다’고 이유를 밝혔다. 세 번 본 영화로는 영화평론가 이동진이 
볼 때 마다 새로움을 느끼는 영화라며 제이슨 라이트만 감독의 <인 디 에어(In the air)>를 추천했고, 뮤지션이자 작가인 이석원은 펫 샵 보이즈의 「Being boring」 을 23년간 거의 매일같이 들어온 음악이라고 소개했다.


예스24 문화 축제는 오는 11월 17일까지 예스24 블로그와 트위터,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두 번 본 책, 세 번 본 영화, 자꾸 들은 음악을 주제로 사연을 작성하면 된다. 응모 횟수 제한은 없으며, 블로그를 통해 참가한 전원에게는 YES포인트 1천 원을 즉시 지급하고, 문화축제를 블로그나 카페, SNS를 통해 홍보하면 경품을 지급한다. 이 밖에도 다양한 시상을 통해 YES포인트가 상금으로 지급될 계획이다.


예스24는 오는 11월 27일 오후 7시, 서울 광진구 악스 코리아에서 문화축제에 응모한 예스24 회원 1천여명을 초대하여
‘콜라보레이션 파티’를 진행한다. ‘콜라보레이션 파티’에 참석하는 문화인사들,
왼쪽부터 영화평론가 이동진, 소설가 김영하, 김태호PD, 발레리나 김주원.

오는 11월 27일 오후 7시에는 서울 광진구 악스 코리아에서 문화축제에 응모한 예스24 회원 1천여 명을 초대하여 ‘콜라보레이션 파티’를 진행한다. 이날 파티는 이동진 영화평론가의 사회로 진행되며 김영하 작가와 MBC <무한도전> 김태호 PD, 밴드 장미여관, 김주원 발레리나 등 사회 각계 각층의 문화 인사들이 함께 할 예정이다. 참여 신청은 예스24 문화 축제 응모 후 예스24 사이트에 댓글로 참여 인원과 신청 이유를 남기면 된다.

김정희 예스24 컨텐츠미디어팀장은 “문화 축제를 통해 책과 영화, 음악 등 문화에 대한 관심을 환기시키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기획 의도를 밝히며, “앞으로도 문화소비자들이 문화적 감성을 공유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전개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예스24는 책, 영화, 음악에 대한 생각과 느낌을 공유하는 문화를 조성하고자 지난 2007년부터 ‘예스24 문화 축제’를 진행해오고 있다. 축제를 통해 응모된 문화 콘텐츠를 책 『내 삶의 쉼표』 로 발간하기도 했다.


제7회 예스24 문화 축제
//blog.yes24.com/blogmain/yesevent/Event79

제7회 예스24 문화 축제 페이스북 페이지
//www.facebook.com/yes24?sk=app_193371724140087


[추천 기사]

-제주도 가을 북콘서트에 초대합니다
-고전적 감성을 소환하다 - 아이유(IU)
-‘갈 데까지 가보자’ - 마일리 사이러스(Miley Cyrus)
-건강음식의 대표주자, 토마토
-구효서 작가 “소설도 커피와 같아요. 쓰더라도 맛을 보면”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내 삶의 쉼표

<스쿠르지 등 YES블로거 30인> 저9,900원(10% + 5%)

2007년에 시작한 YES24 블로그 축제는 올해로 5회를 맞는다. 책과 음악, 영화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블로그라는 자기만의 방에서 같은 꿈을 꾸는 사람들과 자유롭게 소통하고 공유하는 이 축제의 마당은 매해 점점 더 풍성하게 성장하고 있다. 제5회 YES24 블로그 축제 기념도서인 『내 삶의 쉼표』의 주제..

  • 카트
  • 리스트
  • 바로구매

오늘의 책

역사계 어벤져스, 어셈블!

책으로 탄생한 지식 유튜브 보다(BODA)의 인기 시리즈 <역사를 보다>. 중동의 박현도, 이집트의 곽민수, 유라시아의 강인욱, 그리고 진행을 맡은 허준은 여러 궁금증을 역사적 통찰과 스토리텔링으로 해결해준다. 역사에 대해 관심 없는 사람도 이 책을 읽는다면 역사의 세계로 빠져들 수 있을 것이다.

2022 배첼더 상 수상, 판타지 걸작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세계관에 영향을 준 일본 아동문학계 거장 가시와바 사치코의 대표작. 죽은 사람이 살아 돌아오는 소원이 이뤄지는 곳, 귀명사를 둘러싸고 벌어지는 판타지 동화. 속도감 있게 펼쳐지는 모험 속에 삶의 소중함을 이야기한다.

손안에서 여름을 시작하는 책

여름의 시작을 알리는 황인찬 시인의 책. 7월의 매일을 여름 냄새 가득한 시와 에세이로 채웠다. 시를 쓰고, 생각하고, 말하며 언제나 '시'라는 여정 중에 있는 그의 글은 여름의 무성함과 닮아있다. 다신 돌아오진 않을 오늘의 여름, 지나치는 시절 사이에서 탄생한 시와 이야기들을 마주해보자.

여름엔 역시 '꽁꽁꽁' 시리즈!

휴대폰을 냉장고에 두고 출근한 엄마에게 걸려온 민지 담임 선생님의 전화! 학교에서 다친 민지의 소식을 전하기 위해 셀러리 누나와 소시지 삼총사는 강아지 꽁지와 함께 엄마의 회사로 달려가는데... 과연 꽁지와 냉장고 친구들은 엄마에게 무사히 휴대폰을 잘 전해 줄 수 있을까요?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