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리세 별명은 ‘울버린’, 이게 무슨 뜻이에요?
<라디오스타> 출연한 권리세 “등털이 많아서 별명이 권숭이”
10월 23일, MBC <라디오스타>는 ‘여가수의 은밀한 매력’이라는 주제로 꾸며졌다. 가수 박지윤, 서인영, 레이디제인, 권리세가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여가수의 은밀한 매력’이라는 주제로 꾸며진 <라디오스타>에 가수 박지윤, 서인영, 레이디제인, 권리세 등이 출연해 입담을 경쟁했다. <위대한 탄생>으로 데뷔해 현재 레이디스 코드 멤버로 활동 중인 권리세는 자신의 웃지 못할 별명을 공개했다.
<라디오스타> MC들은 권리세에게 "별명이 '울버린'이라는데 사실이냐"고 물으며 최근 종영한 MBC <스타 다이빙 쇼 스플래시>에 출연한 권리세의 뒷모습을 공개했다. 권리세의 등은 육안으로 확인이 가능할 정도로 자라난 털이 무성해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김구라는 권리세에게 "등 털이 휴잭맨 수준"이라고 말했고, 규현은 권리세에게 '울버리세(울버린 권리세)'라는 별명을 지어주며 출연진들을 폭소하게 만들었다.
권리세는 "등털이 많아 회사에서도 별명이 권숭이"라고 대답했다. 또한 권리세는 “<스플래시>에 나가기 전 회사에서 제모를 시켜줬다. 레이저시술을 받았는데도 결과물이 이렇게 나왔다"라고 말했다.
[추천 기사]
-무한도전 김태호 PD, 장미여관, 발레리나 김주원 만나러 오세요
-고전적 감성을 소환하다 - 아이유(IU)
-‘갈 데까지 가보자’ - 마일리 사이러스(Miley Cyrus)
-건강음식의 대표주자, 토마토
-구효서 작가 “소설도 커피와 같아요. 쓰더라도 맛을 보면”
관련태그: 권리세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10,400원(20% + 1%)
악녀, 호러퀸은 잊어라! 당당한 모태미녀로 변신! 레이디스 코드, 두 번째 미니앨범 [예뻐 예뻐] 2013. 09. 05 발매 2013년 3월, 데뷔곡 ‘나쁜여자’ 발표와 동시에 가요계 초특급 신예 걸 그룹으로 떠오른 ‘레이디스 코드(LADIES’ CODE)’가 9월 5일, 두 번째 미니앨범 [예뻐 예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