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 가가, 제시카 알바가 선택한 황당한 영화?! <마세티 킬즈>
예측불허 코믹액션 블록버스터 <마세티 킬즈> 11월 21일 개봉 확정 및 메인 포스터 공개
할리우드 악동 감독과 스타군단의 만남으로 폭발적인 화제를 모으고 있는 <마세티 킬즈>가 11월 21일 개봉확정 및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예측불허 코믹액션 블록버스터 <마세티 킬즈>가 11월 21일 개봉을 확정했다. <마세티 킬즈>는 전 세계의 평화를 위협하는 음모를 계획한 거침 없는 악당 군단과 마성의 살인 병기가 대결을 펼치는 예측불허 코믹 액션을 그리고 있다. 미국 개봉 전부터 멜 깁슨, 엠버 허드, 미셀 로드리게즈, 찰리 쉰, 레이디 가가, 제시카 알바 등 이름만 들어도 영화의 사이즈를 짐작하게 하는 초호화 캐스팅으로 전 세계 영화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다.
특히 할리우드에서 이슈를 몰고 다니는 제시카 알바, 엠버 허드, 레이디 가가가 선택한 영화 <마세티 킬즈>는 가장 트렌디(Trendy)하고 핫(Hot)한 영화로 연일 화제를 모았다. 여기에 <황혼에서 새벽까지> <씬시티> 등으로 독보적인 연출 스타일을 선보였던 로버트 로드리게즈 감독은 이번 영화 <마세티 킬즈>를 통해 날 것 그대로의 액션, 거침없는 섹시 코드, 19금 코미디로 상상을 뛰어넘는 즐거움을 관객들에게 안겨줄 예정이다.
초호화 캐스팅으로 전 세계 영화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던 만큼 카리스마 넘치는 배우들의 모습은 단 숨에 관객들의 눈을 사로 잡으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여기에 ‘화끈하게 쏘고, 거침없이 처리하라!’는 카피는 본편 속에서 공개될 상상을 뛰어 넘을 액션과 즐거움에 대한 기대감을 키워주고 있다. ‘진지하게 웃긴 영화가 온다’라는 개봉고지 카피처럼 영화 <마세티 킬즈>는 기존의 액션 블록버스터의 틀을 과감히 벗어난 감각적인 액션과 매력적인 캐릭터 등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추천 기사]
-무한도전 김태호 PD, 장미여관, 발레리나 김주원 만나러 오세요
-고전적 감성을 소환하다 - 아이유(IU)
-‘갈 데까지 가보자’ - 마일리 사이러스(Miley Cyrus)
-건강음식의 대표주자, 토마토
-구효서 작가 “소설도 커피와 같아요. 쓰더라도 맛을 보면”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