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최다니엘 최강희 황찬성이 한 자리에 모인 이유, <코알라>

유쾌한 웃음과 가슴 따뜻한 감동에 최고 스타들도 알딸딸 취했다~ <코알라> VIP 시사회 성황리 개최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대한민국 청춘들의 유쾌한 힐링무비, 알딸딸 청춘예찬 <코알라>가 지난 10월 18일,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VIP 시사회를 개최해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지난 10월 18일,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영화 <코알라> VIP 시사회가 열렸다. 최강희, 소유진, 김예원, 사희, 임정은 등 미녀 스타들의 등장으로 취재 열기가 더해진 가운데 최다니엘, 찬성(2PM), 오정세, 박서준, 이현진에 이르기까지 최고 스타들이 함께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시사회는 2030 청춘들의 뜨거운 공감을 자아내는 <코알라>의 내용과 주연배우들의 리얼한 생활밀착 연기가 더해져 시종일관 유쾌한 분위기가 이어졌다.  


제목 없음.png


영화가 끝난 후 VIP 시사회에 참석한 스타들은 청춘들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가득한 청춘예찬 영화 <코알라>에 뜨거운 공감과 박수 갈채를 보냈다. 이어 감사의 인사를 전하기 위해 등장한 김주환 감독과 주연배우 박영서, 송유하, 박진주로 인해 관객석은 열기를 더했다. 특히, 11월 결혼을 앞두고 있는 주연배우 박영서의 예상치 못한 깜짝 이벤트로 상영관은 감동의 물결이 일었다. 바로 그가 자신의 연인에게 로맨틱한 프로포즈를 한 것. 박영서는 12년 동안 만나왔던 자신의 연인에게 “오랜 시간 동안 힘들었던 시절 옆에서 묵묵히 함께 있어주고 믿어주어서 고맙다.” 라는 진심 가득한 프로포즈를 했고 이에 감동의 눈물을 흘리는 예비 신부의 모습으로 상영관은 따뜻한 분위기로 가득 찼다. 


9.jpg


그리고, 영화를 관람한 스타들의 행복한 관람소감까지 이어지며 <코알라>의 VIP 시사회는 해피 바이러스가 퍼졌다. 배우 최강희는 “너무 재미있고 감동적이었다. 이런 영화를 만들어 줘서 너무 고맙다.”고 말하며 감동의 여운이 채 가시지 않은 듯 했다. 최다니엘은 “흙 속에 진주를 발견한 듯한 영화이다. 의외성 있는 재미있는 영화였던 것 같다.”라고 말해 영화에 대한 강한 추천사를 남기기도 했다. 2PM 황찬성은 “감동과 재미뿐 아니라 소소한 행복까지 느낄 수 있었던 영화인 것 같다. 개봉하면 극장에 가서 다시 보고 싶다.”라고 전했다. 배우 김예원은 “소탈하지만 잔잔한 감동 있는 제대로 된 드라마를 보여준 것 같다. <코알라> 대박나길 바라요” 라며 응원의 메시지를 남겼다. 배우 박서준 역시 “가슴 따뜻한 영화입니다. 강력 추천하는 영화입니다.”라고 밝혀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뜨거운 공감과 유쾌한 웃음으로 대한민국 최고 스타들까지도 사로잡은 영화 <코알라>는 10월 24일 개봉해, 관객들에게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할 예정이다.  


[추천 기사]

-무한도전 김태호 PD, 장미여관, 발레리나 김주원 만나러 오세요
-고전적 감성을 소환하다 - 아이유(IU)
-‘갈 데까지 가보자’ - 마일리 사이러스(Miley Cyrus)
-건강음식의 대표주자, 토마토
-구효서 작가 “소설도 커피와 같아요. 쓰더라도 맛을 보면”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1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오늘의 책

산업의 흐름으로 반도체 읽기!

『현명한 반도체 투자』 우황제 저자의 신간. 반도체 산업 전문가이며 실전 투자가인 저자의 풍부한 산업 지식을 담아냈다. 다양한 용도로 쓰이는 반도체를 각 산업들의 흐름 속에서 읽어낸다. 성공적인 투자를 위한 산업별 분석과 기업의 투자 포인트로 기회를 만들어 보자.

가장 알맞은 시절에 전하는 행복 안부

기억하기 위해 기록하는 사람, 작가 김신지의 에세이. 지금 이 순간에 느낄 수 있는 작은 기쁨들, ‘제철 행복’에 관한 이야기를 전한다. 1년을 24절기에 맞추며 눈앞의 행복을 마주해보자. 그리고 행복의 순간을 하나씩 늘려보자. 제철의 모습을 놓치지 않는 것만으로도 행복은 우리 곁에 머무를 것이다.

2024년 런던국제도서전 화제작

실존하는 편지 가게 ‘글월’을 배경으로 한 힐링 소설. 사기를 당한 언니 때문에 꿈을 포기한 주인공. 편지 가게에서 점원으로 일하며, 모르는 이와 편지를 교환하는 펜팔 서비스를 통해 자신도 모르게 성장해나간다. 진실한 마음으로 쓴 편지가 주는 힘을 다시금 일깨워주는 소설.

나를 지키는 건 결국 나 자신

삶에서 가장 중요한 건 무엇일까? 물질적 부나 명예는 두 번째다. 첫째는 나 자신. 불확실한 세상에서 심리학은 나를 지키는 가장 확실한 무기다. 요즘 대세 심리학자 신고은이 돈, 일, 관계, 사랑에서 어려움을 겪는 현대인을 위해 따뜻한 책 한 권을 펴냈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