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최악의 순간에 만난 최고의 사랑?!

우리 주변에 함께 살아가고 있는 소수 이웃들의 진실된 이야기 <완전 소중한 사랑> 11월 21일 개봉 확정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DAUM의 사회공헌 프로젝트 '희망해 캠페인'의 일환으로 제작비 전액을 지원받아 (사)문화예술사회공헌 네트워크와 옐로우래빗이 공동 제작한 영화 <완전 소중한 사랑>이 오는 11월 21일 개봉한다.

영화 <완전 소중한 사랑>은 투병 중인 소아암 어린이와 그 가족, 완치자들의 밝은 미소를 위해 힘을 모으자는 취지로 기획된 특별한 영화다. 수익금의 40%가 소아암 재단에, 30%는 문화재단에 기부되는 영화로 극장에서 영화를 보는 것만으로도 소아암 환우를 도울 수 있다. 


01.jpg


전작 <안녕 유에프오>에서 시각 장애인과 버스기사의 서툴지만 순박한 사랑 이야기를 통해 소외된 이웃들의 숨겨진 희망을 잘 담아내 관객과 평단의 호평을 이끌어 냈던 김진민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완전 소중한 사랑>은 각자 말 못한 사연을 지닌 두 주인공과 이들을 둘러싼 주변 인물들이 보여주는 행복한, 때론 가슴 시린 이야기를 통해 잊고 살기 쉬운 사랑의 소중함과 삶의 가치에 대해 이야기 한다.


<완전 소중한 사랑>의 주인공은 <넝쿨째 굴러온 당신> <백년의 유산> 등 작품 속에서 다양한 캐릭터를 실감나게 연기해온 배우 심이영이 말 못할 과거를 가진 전직 아이돌 가수로 분해 뛰어난 연기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드라마 <최고의 사랑> <유령> 으로 연기력을 인정 받은 임지규 역시, 이번 영화에서 따뜻한 매력을 발산, 영화계에 새로운 바람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심이영과 임지규는 2012년 영화 <봄,눈>에서 남매로 출연한 바 있어 촬영현장에서 남다른 호흡을 자랑했다. 


이 밖에도 영화 <최종병기 활> <시라노 연애조작단> <코리아> <타워> <감기> 등의 음악을 담당한 김태성 음악감독 역시 흔쾌히 재능기부로 참여, 특유의 감성을 울리는 음악으로 영화의 메시지에 진심을 담아 낼 수 있었다. 다양한 문화예술 활동을 통해 사회공헌 사업을 벌여온 공동 제작사 ARCON의 허인정 대표는 "<완전 소중한 사랑>은 많은 분들의 사랑에 빚을 진 영화입니다."라며 이 영화를 통해 받은 사랑을 돌려 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각자 말 못할 사연을 지닌 두 주인공 심이영, 임지규 주연으로 주변 인물들의 이야기들을 수려한 영상과 음악과 함께 풀어낸 영화 <완전 소중한 사랑>은  영화의 기획단계에서부터 수익금의 40%를 소아암 재단에 기부하기로 하고 제작됐으며, 오는 11월 21일 개봉을 예정이다. 



[추천 기사]

-[STEP 19] ‘짧지만 강렬한 한 곡’ - 클래식 소품집 1
-처월드에 입성한 사위 김보성, <백년손님 - 자기야>
-사마의가 전해주는 자신을 이기는 승부의 기술
-몇 마디 말로 이성을 사로잡을 수 있는 방법!
-에드거 앨런 포, 찰스 디킨스, 새뮤얼 존슨… 이들을 사로잡은 고양이의 매력은?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1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오늘의 책

우리가 서로의 구원이 될 것이라는 믿음으로

끝이 어디인지 가늠하기 어려운, 나아가는 이야기가 있다. 천선란의 이 소설집처럼. SF의 경계를 뛰어넘어 천선란의 다정한 세계관이 무한하게 확장되었음을 확인하게 하는 신작. 세계가 멸망하더라도 “마음이 시키”는 대로 가다 보면, 끝내 누군가의 구원이 될 것이라는 희망이 넘실거린다.

글쟁이 유홍준, 인생을 말하다

『나의 문화유산답사기』 저자 유홍준의 산문집. 대한민국 대표 작가로서의 글쓰기 비법과 함께, 복잡한 세상사 속 재치와 지성을 잃지 않고 살아간 그가 살아온 인생이야기를 전한다. 이 시대와 호흡한 지식인이 말하는, 예술과 시대와 인간에 대한 글들을 빼곡히 담은 아름다운 ‘잡문’에 빠져들 시간이다.

맥 바넷 x 시드니 스미스의 크리스마스 이야기

우리 시대 젊은 그림책 거장 두 사람이 함께 만든 따뜻한 크리스마스 이야기. 모두에게 선물을 주느라 정작 크리스마스를 제대로 즐기지 못하는 산타 할아버지를 위해 북극 친구들은 특별한 크리스마스 계획을 세운다. 산타 할아버지가 맞이할 마법 같은 첫 크리스마스를 함께 만나보자.

우리는 모두 잘못된 믿음을 갖고 있다

행동경제학자 댄 애리얼리의 신작. 거짓 정보와 잘못된 믿음이 지닌 힘을 바탕으로 사람들이 왜 가짜 뉴스에 빠져드는지 분석한다. 또한, 잘못된 믿음에서 비롯되는 사회의 양극화를 극복하며 신뢰를 회복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한다. 넘쳐나는 정보 속 우리가 믿는 것들은 과연 진실일까?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