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뮤지컬 <검은 사제들> 네이버 후원 LIVE로 안방 1열에서 만난다!

9월 13일(월) 19시 조형균, 박유덕, 김수진 등 출연 9월 27일(월) 19시 장지후, 이건명, 박가은 등 출연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검증받은 원작과 탁월한 재해석을 통해 웰메이드 창작 뮤지컬로 자리매김한 뮤지컬 <검은 사제들>(제작:알앤디웍스)이 3개월 만에 네이버 후원 LIVE를 통해 온라인으로 관객들을 찾아간다. (2021.09.02)

뮤지컬 <검은 사제들> 네이버 후원 LIVE 이미지 (이미지 제공: ㈜알앤디웍스)

뮤지컬 <검은 사제들>의 제작사 ㈜알앤디웍스는 “공연이 끝난 아쉬움을 달래고, 관객들의 일상에 더욱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이번 온라인 상영을 준비했다.”라고 밝히며 “두 사제의 이야기를 통해 어려움을 함께 이겨내는 인간의 힘과 따뜻함을 전하는 뮤지컬 <검은 사제들>처럼, 우리 모두 힘을 모아 어려움을 함께 이겨낼 수 있기를 바란다.”라며 후원 LIVE의 취지를 설명했다.

이번 후원 LIVE로 상영될 영상은 올해 공연 시 제작된 DVD 영상으로, 그동안 다수의 공연 실황 DVD를 제작하며 쌓아온 노하우를 그대로 녹여냈다. 다각의 카메라와 지미집 등을 활용해 영상의 완성도를 높여 배우들의 섬세하면서도 생동감 있는 표정과 몸짓은 물론 공연의 하이라이트로 손꼽히는 구마 예식까지, 작품의 디테일을 생생하게 담아냈다. 이처럼 화면에는 무대의 현장감을 고스란히 전하는 것은 물론, 객석에서는 보지 못하는 디테일까지 담아내어 실제 무대와는 또 다른 경험을 선사하여 오래도록 기억될 것이다.


뮤지컬 <검은 사제들> 공연사진 (이미지 제공: ㈜알앤디웍스)

뮤지컬 <검은 사제들>의 네이버 후원 LIVE 관람권은 9월 1일부터 17시부터 각 중계 상영 당일 20시까지 네이버TV ‘알앤디웍스’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며 중계 당일 23시까지 관람할 수 있다. 첫 번째 라이브인 9월 13일(월)에는 최부제 역에 조형균, 김신부 역에 박유덕, 이영신 역에 김수진이 출연하며, 9월 27일(월) 19시에 진행되는 두 번째 라이브에는 최부제 역에 장지후, 김신부 역에 이건명, 이영신 역에 박가은이 출연한다.

동명의 영화를 원작으로 하는 뮤지컬 <검은 사제들>은 마귀에 씌인 한 소녀를 구하는 두 사제의 이야기를 그려낸 작품이다. 원작의 스토리를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뮤지컬 무대만의 특색을 살린 연출과 연극적 아이디어로 영화와는 또 다른 재미와 감동으로 깊은 울림을 전했다. 여기에 중독성 넘치는 넘버와 극적 효과를 더해주는 조명, 그리고 배우들의 열연을 통해 “영화의 성공적인 무대화”라는 평 속에 지난 5월 막을 내렸다.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기획사 제공

오늘의 책

수많은 사랑의 사건들에 관하여

청춘이란 단어와 가장 가까운 시인 이병률의 일곱번째 시집. 이번 신작은 ‘생의 암호’를 풀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인 사랑에 관한 단상이다. 언어화되기 전, 시제조차 결정할 수 없는 사랑의 사건을 감각적으로 풀어냈다. 아름답고 처연한 봄, 시인의 고백에 기대어 소란한 나의 마음을 살펴보시기를.

청춘의 거울, 정영욱의 단단한 위로

70만 독자의 마음을 해석해준 에세이스트 정영욱의 신작. 관계와 자존감에 대한 불안을 짚어내며 자신을 믿고 나아가는 것이 결국 현명한 선택임을 일깨운다. 청춘앓이를 겪고 있는 모든 이에게, 결국 해내면 그만이라는 마음을 전하는 작가의 문장들을 마주해보자.

내 마음을 좀먹는 질투를 날려 버려!

어린이가 지닌 마음의 힘을 믿는 유설화 작가의 <장갑 초등학교> 시리즈 신작! 장갑 초등학교에 새로 전학 온 발가락 양말! 야구 장갑은 운동을 좋아하는 발가락 양말에게 호감을 느끼지만, 호감은 곧 질투로 바뀌게 된다. 과연 야구 장갑은 질투심을 떨쳐 버리고, 발가락 양말과 친구가 될 수 있을까?

위기는 최고의 기회다!

『내일의 부』, 『부의 체인저』로 남다른 통찰과 새로운 투자 매뉴얼을 전한 조던 김장섭의 신간이다. 상승과 하락이 반복되며 찾아오는 위기와 기회를 중심으로 저자만의 새로운 투자 해법을 담았다. 위기를 극복하고 기회 삼아 부의 길로 들어서는 조던식 매뉴얼을 만나보자.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