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명불허전, 스테디셀러의 위엄 입증!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첫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 예매처 전석 매진! 랭킹 1위 석권!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예견된 흥행 돌풍으로 멈추지 않는 흥행 기록 이어간다! 오는 10월 19일 샤롯데씨어터 개막! (2021.09.01)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포스터, 전 예매처 1위 캡쳐 이미지

뮤지컬 <지킬앤하이드>(프로듀서 신춘수, 제작 오디컴퍼니㈜)가 1차 티켓오픈과 동시에 샤롯데씨어터, 티몬 선예매를 비롯해 전 예매처에서 매진을 기록하며 명실상부한 흥행 대작의 귀환을 알렸다.

2018년 이후, 3년만에 돌아온 뮤지컬 <지킬앤하이드>는 모두가 기다렸던 작품의 명성에 걸맞게 개막소식과 함께 화제의 중심에 서며 치열한 피켓팅을 예고하였으며 지난 30일 샤롯데씨어터와 티몬 선예매를 비롯해 31일 1차 티켓오픈과 동시에 전 예매처에서 전석 매진 및 랭킹 1위를 달성하며 하반기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쟁쟁한 대작들 사이에서 명불허전 ‘스테디셀러’의 위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뮤지컬 <지킬앤하이드>는 2004년 초연 된 후 세계에서 가장 성공한 프로덕션으로 매 시즌 ‘지킬앤하이드’ 신드롬을 일으키며 현재까지 국내 누적 공연 횟수 1,410회, 관람 관객 150만명을 동원하여 ‘흥행 불패의 신화’를 기록한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뮤지컬이다. 영국 소설 작가 로버트 루이스 스티븐슨이 쓴 이중인격을 표현한 선구자격인 단편 소설 『지킬박사와 하이드』를 원작으로 한 인물안에 두 인격이 대립하는 '인간의 이중성'과 순수한 사랑을 탄탄한 스토리로 풀어내며 '스릴러 로맨스'를 완성하는 프랭크 와일드혼의 강렬하고 아름다운 넘버가 더해져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매 시즌 압도적인 무대로 ‘지킬앤하이드’ 신드롬을 일으키며 대한민국 뮤지컬 역사에 거대한 발자취를 남긴 만큼 이번 시즌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긴밀하고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 전개와 입체적인 무대, 대한민국 뮤지컬을 이끌고 있는 최고의 크리에이티브가 만나 ‘지금 이 순간’ 다시 한번 헤어 나올 수 없는 ‘짜릿함’을 선사하며 새로운 기록을 써내려 갈 예정이다.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기획사 제공

기사와 관련된 공연

오늘의 책

이 세계가 멸망할지라도, 우리는 함께 할 테니

사랑은 우리를 좀 더 나은 사람이 되도록 만든다. 그래서일까. 최진영 작가의 이번 소설집에는 사랑과 사람을 지키려는 마음으로 가득하다. 전쟁, 빈부격차 등 직면해야 할 현재와 미래를 이야기하면서도 그 속에 남아 있는 희망을 놓치지 않았다. 2024년 올해 꼭 읽어야 할 한국단편소설집 중 하나.

동시대 가장 주목받는 SF 작가 켄 리우의 단편집

『종이 동물원』 작가 켄 로우가 다시 한번 독보적인 13편의 단편소설로 돌아왔다. 다양한 주제와 강렬한 역사의식을 바탕으로 중국의 당나라 시대부터 근미래의 우주까지 시공간을 넘나들며, 기상천외하고 대담한 상상력을 선보인다. 강렬한 표제작 「은랑전」은 할리우드 영화로도 제작될 예정.

고객의 행동을 읽어라!

침대 회사 시몬스를 ‘침대를 빼고도’ 사람들이 열광하는 브랜드로 이끈 김성준 부사장의 전략을 담았다. 고객의 행동을 관찰하고 심리를 유추해 트렌드를 만든 12가지 비밀 코드를 공개한다. 알리지 않아도 저절로 찾아오게 만드는 열광하는 브랜드의 비밀을 만나보자.

우리의 세계를 만든 유목민들의 역사

세계사에서 유목민은 야만인 혹은 미개한 종족으로 그려져 왔으며 역사 속에서 배제되어 왔다. 이 책은 정착민 중심의 세계사에 가려져왔던 절반의 인류사를 들여다본다. 대륙을 방랑하며, 자연의 흐름에 따라 살며, 문명과 문명 사이 연결고리가 된 유목민들의 삶은 오늘날 우리에게도 울림을 준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