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첫 티켓 오픈하자마자 랭킹 1위

명불허전, 스테디셀러의 위엄 입증!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예견된 흥행 돌풍으로 멈추지 않는 흥행 기록 이어간다! 오는 10월 19일 샤롯데씨어터 개막! (2021.08.31)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포스터, 전 예매처 1위 캡쳐 이미지

뮤지컬 <지킬앤하이드>(프로듀서 신춘수, 제작 오디컴퍼니㈜)가 1차 티켓오픈과 동시에 샤롯데씨어터, 티몬 선예매를 비롯해 전 예매처에서 매진을 기록하며 명실상부한 흥행 대작의 귀환을 알렸다.

2018년 이후, 3년만에 돌아온 뮤지컬 <지킬앤하이드>는 모두가 기다렸던 작품의 명성에 걸맞게 개막소식과 함께 화제의 중심에 서며 치열한 피켓팅을 예고하였으며 지난 30일 샤롯데씨어터와 티몬 선예매를 비롯해 31일 1차 티켓오픈과 동시에 전 예매처에서 전석 매진 및 랭킹 1위를 달성하며 하반기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쟁쟁한 대작들 사이에서 명불허전 ‘스테디셀러’의 위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뮤지컬 <지킬앤하이드>는 2004년 초연 된 후 세계에서 가장 성공한 프로덕션으로 매 시즌 ‘지킬앤하이드’ 신드롬을 일으키며 현재까지 국내 누적 공연 횟수 1,410회, 관람 관객 150만명을 동원하여 ‘흥행 불패의 신화’를 기록한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뮤지컬이다. 영국 소설 작가 로버트 루이스 스티븐슨이 쓴 이중인격을 표현한 선구자격인 단편 소설 <지킬박사와 하이드>를 원작으로 한 인물안에 두 인격이 대립하는 '인간의 이중성'과 순수한 사랑을 탄탄한 스토리로 풀어내며 '스릴러 로맨스'를 완성하는 프랭크 와일드혼의 강렬하고 아름다운 넘버가 더해져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매 시즌 압도적인 무대로 ‘지킬앤하이드’ 신드롬을 일으키며 대한민국 뮤지컬 역사에 거대한 발자취를 남긴 만큼 이번 시즌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긴밀하고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 전개와 입체적인 무대, 대한민국 뮤지컬을 이끌고 있는 최고의 크리에이티브가 만나 ‘지금 이 순간’ 다시 한번 헤어 나올 수 없는 ‘짜릿함’을 선사하며 새로운 기록을 써내려 갈 예정이다.





추천기사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기획사 제공

기사와 관련된 공연

오늘의 책

트럼프의 귀환, 위기인가? 기회인가?

2024년 미국 대통령 선거에서 재선을 거머쥔 트럼프. 글로벌 무역 질서를 뒤흔들 트럼프 2기 정부의 명암과 미국 우선주의 정책이 국제 정세에 미칠 영향에 대해 설명하는 박종훈 저자의 신간이다. 강경한 슈퍼 트럼프의 시대에 직면한 대한민국이 어떠한 대책을 마련해야 할지 그 전략을 제시한다.

이래도 안 읽으실 건가요

텍스트 힙에는 별다른 이유가 없다. 독서가 우리 삶에 필요해서다. 일본 뇌과학계 권위자가 뇌과학으로 입증하는 독서 예찬론. 책을 읽으면 뇌가 깨어난다. 집중력이 높아지고 이해력이 상승하며 즐겁기까지 하다. 책의 장르는 상관 없다. 어떤 책이든 일단 읽으면 삶이 윤택해진다.

죽음을 부르는 저주받은 소설

출간 즉시 “새로운 대표작”이라는 타이틀을 얻으며 베스트셀러가 된 작품. 관련 영상을 제작하려 하면 재앙을 몰고 다니는, 저주받은 소설 『밤이 끝나는 곳』을 중심으로 사건이 전개된다. 등장인물들이 함께 떠난 크루즈 여행 중 숨겨진 진실과 사라진 작가의 그림자가 서서히 밝혀진다.

우리 아이 영어 공부, 이렇게만 하세요!

영어교육 전문가이자 유튜브 <교집합 스튜디오> 멘토 권태형 소장의 첫 영어 자녀 교육서. 다년간의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초등 영어 교육의 현실과 아이들의 다양한 학습 성향에 맞는 영어 학습법을 제시한다. 학부모가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구체적인 지침과 실천 방안을 담았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