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뮤지컬 <시라노> 감격의 정점! 스페셜 이벤트

29인 전배우와 함께하는 깜짝 릴레이 팬사인회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9/17(화)~9/22(일), ‘커튼콜 데이’, 공연의 깊은 여운을 사진과 영상으로 간직! 9/24(화)~9/27(금), ‘시라노 소장위크’, 시라노 스페셜 영상집 선물한다. (2019. 09. 18)

[보도자료용] 시라노_거인을데려와.jpg

이미지 제공 : ㈜RG, CJ ENM

 

 

개막 이래 언론과 평단, 관람객들의 호평 세례 속에서 순항 중인 뮤지컬 <시라노>가 공연 종료까지 약 한 달을 앞두고 공연의 여운을 배가시키고 추억을 선사하는 뜻 깊은 기회를 마련한다.

 

먼저, 9월 17일(화)부터 9월 22일(일)까지 총 8회차 공연에서 공연의 마지막을 장식하며 진한 여운을 더하는 <시라노>의 커튼콜을 사진과 영상으로 촬영 가능한 ‘스페셜 커튼콜 데이’가 열린다. 뮤지컬 <시라노> 공연 기간 중 최초로 진행되는 커튼콜 데이인 만큼 특별한 추억을 기록하고자 하는 관객들의 호응 역시 뜨겁다. 뮤지컬 <시라노>는 10만 관객 돌파를 기념해 16일부터 공연 종료일인 10월 13일까지 전 기간 20%의 할인을 제공한다. 관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마련된 특별한 커튼콜 데이와 할인 이벤트로 그 의미를 더한다.

 

한편, 뮤지컬 <시라노>는 지난 8월에 진행한 ‘시라노 영업조작단 24시간 유튜브 생중계’에서 공약으로 내걸었던 '배우 사인회'를 확정 짓고 뮤지컬 <시라노>에 출연 중인 29인의 전배우가 참여하는 릴레이 사인회를 이어간다. 추석 연휴의 마지막 날이었던 지난 15일 저녁을 시작으로 9/21(토), 9/29(일), 10/3(목) 저녁 공연 종료 후 순차적으로 각 캐릭터 별 배우들이 그룹을 이뤄 사인회를 진행한다. ‘릴레이 팬사인회’는 관객들과의 소통을 통한 공약 이벤트로, 주연 배우뿐만 아니라 앙상블 배우까지 전배우가 참여하는 행사라 더욱 눈길을 끈다.

 

9월 24일(화)부터 9월 27일(금)까지는 뮤지컬 <시라노> 소장 위크로 해당 주에 뮤지컬 <시라노> 관람하는 유료관객에 한하여 스페셜 영상집을 선물할 예정이다. 오직 소장 위크에만 받아볼 수 있는 혜택으로, 류정한, 최재웅, 이규형, 조형균 4인의 ‘시라노’ 배우들의 각 미공개 영상과 인터뷰 및 공연 영상이 담겨있는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지난 나흘 간의 짧은 추석 연휴 기간 뮤지컬 <시라노>의 공연장에는 부모와 자녀가 동반 관람하는 가족 단위 관객들, 친구 또는 연인 관람객 등 다양한 관객층이 공연을 즐겼다. 달의 전령사 ‘시라노’와 연휴를 함께 한 관람객은 예매사이트를 통해 “연기력?호소력?목소리 하나하나가 심장에 콕콕 박혔습니다. 커튼콜에는 흐르는 눈물을 어찌 하지 못하고 한참을 울었네요.” (hepibaby0***), “시라노 꼭 추천하고 싶어요. 연기와 넘버 모두 너무 좋아서 주변인들에게 추천을 외치고 있습니다.” (teddy***) 등의 호평을 남기며 공연의 여운과 감동을 전했다.

 

폐막까지 약 한 달을 남겨둔 뮤지컬 <시라노>는 2019년 재연에서 더욱 탄탄해진 드라마와 캐릭터 서사로 작품의 개연성을 높여 ‘업그레이드란 이런 것!’이라는 호평을 받으며 관객들의 입소문을 타고 있다. 아름다운 사랑의 언어와 재치 있는 대사, 눈을 사로잡는 역동적인 군무와 귀를 녹이는 꿀 같은 감미로운 넘버들과 함께 ‘시라노’, ‘록산’, ‘크리스티앙’ 세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인생 캐릭터 연기를 펼치는 배우들의 호연 역시 관객들을 사로잡으며 올 가을 ‘낭만 뮤지컬’의 행보를 이어 나갈 예정이다. ‘시라노’ 역에 류정한, 최재웅, 이규형, 조형균이, ‘록산’ 역에는 박지연, 나하나가, ‘크리스티앙’ 역에는 송원근, 김용한이 출연한다. 공연은 10월 13일까지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공연된다.

 

 

뮤지컬 <시라노> 공연정보

공연명

뮤지컬 <시라노>

공연장

광림아트센터 BBCH홀 

공연기간 

2019.08.10(토)~2019.10.13(일) 

공연시간 

평일 오후 8시 / 토 오후 3시, 7시30분 /
일,공휴일 오후2시,6시30분 / 월 쉼 

티켓가격 

VIP석 140,000원 / OP석 120,000원 / R석 120,000원 /
S석 80,000원 / A석 60,000원 

창작진 

원작 에드몽 로스탕의 희곡 <시라노 드 베르주라크>
(CYRANO DE BERGERAC WRITTEN BY EDMOND ROSTAND)
음악 프랭크 와일드혼(Frank Wildhorn)
대본 레슬리 브리커스(Leslie Briccusse)
크리에이티브 프로듀서 류정한(Tony Ryu)
연출 김동연 

출연진 

시라노 | 류정한 최재웅 이규형 조형균
록산 | 박지연 나하나
크리스티앙 | 송원근 김용한 

관람연령 

8세 이상 관람가(2012년 포함 이전 출생자 관람 가능) 

러닝타임 

170분(인터미션 20분 포함) 

예매처  

인터파크티켓, YES24, 하나티켓 

 

 

 

 

 

배너_책읽아웃-띠배너.jpg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기획사 제공

기사와 관련된 공연

  • 뮤지컬 [시라노]
    • 부제:
    • 장르: 뮤지컬
    • 장소: 광림아트센터 BBCH홀
    • 등급: 8세 이상 관람가능(미취학아동관람불가)
    공연정보 관람후기 한줄 기대평

오늘의 책

트럼프의 귀환, 위기인가? 기회인가?

2024년 미국 대통령 선거에서 재선을 거머쥔 트럼프. 글로벌 무역 질서를 뒤흔들 트럼프 2기 정부의 명암과 미국 우선주의 정책이 국제 정세에 미칠 영향에 대해 설명하는 박종훈 저자의 신간이다. 강경한 슈퍼 트럼프의 시대에 직면한 대한민국이 어떠한 대책을 마련해야 할지 그 전략을 제시한다.

이래도 안 읽으실 건가요

텍스트 힙에는 별다른 이유가 없다. 독서가 우리 삶에 필요해서다. 일본 뇌과학계 권위자가 뇌과학으로 입증하는 독서 예찬론. 책을 읽으면 뇌가 깨어난다. 집중력이 높아지고 이해력이 상승하며 즐겁기까지 하다. 책의 장르는 상관 없다. 어떤 책이든 일단 읽으면 삶이 윤택해진다.

죽음을 부르는 저주받은 소설

출간 즉시 “새로운 대표작”이라는 타이틀을 얻으며 베스트셀러가 된 작품. 관련 영상을 제작하려 하면 재앙을 몰고 다니는, 저주받은 소설 『밤이 끝나는 곳』을 중심으로 사건이 전개된다. 등장인물들이 함께 떠난 크루즈 여행 중 숨겨진 진실과 사라진 작가의 그림자가 서서히 밝혀진다.

우리 아이 영어 공부, 이렇게만 하세요!

영어교육 전문가이자 유튜브 <교집합 스튜디오> 멘토 권태형 소장의 첫 영어 자녀 교육서. 다년간의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초등 영어 교육의 현실과 아이들의 다양한 학습 성향에 맞는 영어 학습법을 제시한다. 학부모가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구체적인 지침과 실천 방안을 담았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