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 유재석, 김연아... 당신이 훔치고 싶은 인생은?
돈으로 원하는 몸을 살 수 있는 세상, 독특한 설정의 SF 액션 스릴러 <셀프/리스> 8월 개봉 확정 & 티저 포스터 공개!
돈으로 원하는 몸을 살 수 있는 세상이라는 독특한 설정의 SF 액션 스릴러 <셀프/리스>가 오는 8월 개봉 확정과 동시에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유발하는 티저 포스터를 공개한다.
이번에 공개된 <셀프/리스>의 티저 포스터는 투명한 비닐에 둘러싸여 죽은 듯이 눈을 감고 있는 한 남자의 얼굴 위로 반기문, 박지성, G-드래곤 등 유명인들의 이름들이 나열되어 있어 눈길을 끈다. 여기에 “당신이 훔치고 싶은 인생은 누구입니까?”라는 임팩트 있는 카피는 언급된 유명인들의 삶을 상상해 봄과 동시에 ‘인생을 훔친다’는 독특한 설정으로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이처럼 강렬한 티저 포스터를 공개한 <셀프/리스>는 돈만 있으면 원하는 몸에 기억을 이식해 영원한 삶을 살 수 있는 미래, 수술을 통해 새로운 몸을 갖게 된 뉴욕 최고의 재벌 ‘데미안’을 둘러싼 음모와 숨막히는 추적을 그린 SF 액션 스릴러 영화로, 올 여름 관객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선사하며 극장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맥스무비에서 진행한 “돈으로 타인의 인생을 살 수 있다면?! 가장 훔치고 싶은 인생의 아이돌은?” 폴에서 미쓰에이의 수지가 1위로 선정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드래곤, 탑, 아이유, 카이, 태연까지 현존 최고의 아이돌들이 후보에 오른 가운데 수지가 압도적인 차이로 1위를 차지한 것. 특히 이번 폴은 투표자 수가 무려 531명이라는 놀라운 숫자를 기록해 더욱 눈길을 끈다. 이러한 수치는 출중한 외모와 재능으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 아이돌로 살아보고 싶은 일반인들의 욕구가 반영되어 뜨거운 관심과 참여를 이끈 것으로 보인다. 이처럼, 누구나 한 번쯤 생각해 보는 ‘새로운 삶’, ‘영원한 삶’에 대한 폭발적인 관심이 입증된 가운데, 돈으로 타인의 인생을 살 수 있다는 독특한 설정의 영화 <셀프/리스>에 대한 예비 관객들의 관심이 더욱 고조될 것으로 보인다.
독특한 컨셉의 티저 포스터 공개와 이색 설문으로 관객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영화 <셀프/리스>는 오는 8월 관객들을 찾을 예정이다.
[추천 기사]
- 너무나 많은 일을 하는 현대인
- 김진혁 PD “미니다큐 <5분>, 어? 하는 느낌이랄까요?”
- 서로 미워해봤자 손해인 남녀 관계
- 말이 넘쳐나는 세상에 묵언을 권하다 있어
- 꾸밈 없는 자연 그대로의 제주를 알고 싶다면
관련태그: 셀프/리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