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신수원 감독의 신작 <마돈나>, <한공주> 돌풍 잇는다

언론시사회 성황리 개최! 폭발적 극찬 세례! 2015년 대한민국을 가장 뜨겁게 울리는 수작!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지난 6월 11일 CGV왕십리에서 <마돈나> 언론시사회가 열렸다. 언론시사회 직후 국내 언론의 극찬 세례가 쏟아지며 <마돈나>가 단번에 화제의 중심에 올랐다.

지난 6월 11일, 언론시사회를 통해 베일을 벗은 <마돈나>가 전에 없던 폭발적인 극찬 세례를 받으며 화제의 중심에 올랐다. 영화 <마돈나>는 ‘마돈나’라는 별명을 가진 평범한 여자 ‘미나’가 의식불명 상태에 빠지게 되면서, 그녀의 과거를 추적하던 중 밝혀지는 놀라운 비밀을 담은 이야기.

 

reporter_still09.jpg

 

제68회 칸 국제영화제 공식 상영에 이어 첫 국내 상영을 마친 <마돈나>를 향해 뜨거운 찬사가 쏟아졌다. <마돈나>의 언론시사회 상영이 끝나자 이례 없는 박수 세례가 쏟아진 가운데, 신수원 감독과 배우들이 참석한 기자간담회는 열띤 취재 열기 속에 진행되었다. 먼저 신수원 감독은 “우리나라가 점점 더 어두워지고 있다고 생각하고 앞으로 끊임없이 그런 주제를 다룰 것이다”라고 작품들에서 보여지는 사회적 문제 의식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그리고 “대중과 공감할 수 있는 방향성을 끊임없이 고민하겠다”고 하며 작품성에 대중성까지 겸비한 감독으로서 활약을 기대하게 했다.

 

‘마돈나’의 과거를 추적하는 간호조무사 ‘해림’ 역을 맡은 서영희는 “’마돈나’를 그냥 열심히 따라다니고 좋은 일을 했다고 생각한다”고 겸손한 소감을 밝혔다. 이어 “영화를 보시는 분들이 ‘해림’의 시선을 따라와 주셨으면 하는 바람이다”라고 전하며 영화 속에서 펼쳐질 뜨거운 여정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연극, 뮤지컬계에서 쌓은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영화계 신성으로 떠오른 권소현은 영화 속 폭식 장면에 대해 “’미나’는 아픔을 먹는 것으로 해소하는 역할이기 때문에 더 열심히 먹었다”고 전했다. 또한 “’미나’의 아픔을 표현하기 위해 라면 4, 5봉지를 열심히 먹었다”고 밝혀 연기 열정을 가감 없이 드러냈다. 마지막으로 극 중 ‘마돈나’의 생명을 아버지의 심장이식 수술에 이용하려는 냉혈한 재벌 2세 ‘상우’를 연기한 김영민은 “처음 시나리오를 봤을 때 주체할 수 없는 눈물이 흘렀다. ‘미나’와 ‘해림’의 아픔 때문이었다. 그것을 중심으로 캐릭터를 표현하려고 노력했다.”고 밝혔다. 영화 <마돈나>는 7월 2일 대개봉한다.

 

[추천 기사]

- 제주를 낭만적으로 돌아다니고 싶다면
- <씨네타운 나인틴>의 세 남자 이재익, 김훈종, 이승훈
- 창의력? 스스로 질문하게 만들어라
- 강상중 교수가 말하는 ‘모라토리엄’
- 저기, 내 개념 좀 찾아줄래?어요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1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오늘의 책

나를 살리는 딥마인드

『김미경의 마흔 수업』 김미경 저자의 신작. 최선을 다해 열심히 살아왔지만 절망과 공허함에 빠진 이들에게 스스로를 치유하는 말인 '딥마인드'에 대해 이야기한다. 진정한 행복과 삶의 해답을 찾기 위해, 마음속 깊이 잠들어 있는 자신만의 딥마인드 스위치를 켜는 방법을 진솔하게 담았다.

화가들이 전하고 싶었던 사랑 이야기

이창용 도슨트와 함께 엿보는 명화 속 사랑의 이야기. 이중섭, 클림트, 에곤 실레, 뭉크, 프리다 칼로 등 강렬한 사랑의 기억을 남긴 화가 7인의 작품을 통해 이들이 남긴 감정을 살펴본다. 화가의 생애와 숨겨진 뒷이야기를 기반으로 한 현대적 해석은 작품 감상에 깊이를 더한다.

필사 열풍은 계속된다

2024년은 필사하는 해였다. 전작 『더 나은 문장을 쓰고 싶은 당신을 위한 필사책』에 이어 글쓰기 대가가 남긴 주옥같은 글을 실었다. 이번 편은 특히 표현력, 어휘력에 집중했다. 부록으로 문장에 품격을 더할 어휘 330을 실었으며, 사철제본으로 필사의 편리함을 더했다.

슈뻘맨과 함께 국어 완전 정복!

유쾌 발랄 슈뻘맨과 함께 국어 능력 레벨 업! 좌충우돌 웃음 가득한 일상 에피소드 속에 숨어 있는 어휘, 맞춤법, 사자성어, 속담 등을 찾으며 국어 지식을 배우는 학습 만화입니다. 숨은 국어 상식을 찾아 보는 정보 페이지와 국어 능력 시험을 통해 초등 국어를 재미있게 정복해보세요.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