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유럽 100만부 베스트셀러 원작 <더 디너>

제71회 베니스영화제 수상작 2015년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작품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유럽 관객들을 사로잡았던 고품격 드라마 <더 디너>가 오는 7월 국내 개봉을 확정하고 티저포스터를 공개했다.

유럽 백만 부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제71회 베니스영화제에서 라벨 유로파 시네마 상을 비롯하여 총 4개 부문을 수상하며 유럽 관객들을 사로잡았던 이탈리아 작품 <더 디너>가 오는 7월 관객들을 만난다. 특히 2014년 부산영화제에 초청되어 감독과의 무비토크 등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던 터라 관객들의 기대감이 높다.

 

2-0609.jpg


전세계 베스트셀러에 오른 헤르만 코흐의 동명 소설이 원작인 이번 작품은, 서로 다른 신념으로 삶을 살아가는 두 형제가 어느 날 자신들의 아이들이 벌인 범죄를 마주하며 갈등하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타인에 대해서는 법과 양심으로 재단할 수 있지만 우리의 가족, 아이들이 대상일 때도 같은 행동을 취할 수 있을지에 대하여 심도 깊은 질문을 던지는 드라마. 인간의 본성, 가족을 다룬 삼부작을 날카로운 주제와 섬세한 심리 드라마로 표현해내며 차세대 감독으로 떠오른 이탈리아 대표 감독 이바노 데 마테오. <더 디너>는 그 삼부작의 최종판으로 모두가 공감할 주제를 다루며 유럽을 대표하는 스타 연기파 배우들의 열연이 더해져 더욱 깊이 감을 더하고 있다.


주한 이탈리아 대사관, 문화원, 무역공사, 상공회의소를 비롯하여 이탈리아 기업, 레스토랑이 2015년 이탈리아 대표 작품으로 지지하고 나서 <더 디너>에 대한 관심이 치솟고 있는 가운데 7월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mail_01-1.jpg

 

티저 포스터는 두 형제 부부가 레스토랑에 모여 일상적인 이야기를 나누는 이미지가 눈길을 먼저 사로잡는다. 하지만 ‘평온한 저녁식사’라는 카피에 이어 ‘어느날 닥쳐온 비극’, ‘우리 아이들을 위한 선택은?’ 의 카피는 평온했던 그들 일상을 무너뜨리는 사건 이후, 그리고 그 사건에 연루된 그들의 아이들을 위해 부모인 두 형제 부부가 어떤 선택을 택할지 궁금증이 모이게 한다.

 

베니스영화제 수상작이며 유럽 백만부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한 이번 작품에 대한 기대감과 관심이 증폭되는 가운데 <더 디너>는 티저 포스터 공개와 함께 오는 7월 국내 개봉을 확정 짓고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추천 기사]

- 뮤지컬 <드림걸즈> 눈부시게 빛나는 그녀들
- 뮤지컬 <그남자 그여자>, 서로 다른 언어로 사랑을 말하다
- 진짜 나를 찾아가는 여정, 힐링뮤지컬 <바보 빅터>
- 두 남자의 치밀한 심리싸움 - 연극 <데스트랩>
- 이토록 기구한 인생이라니- 악극 <봄날은 간다>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오늘의 책

트럼프의 귀환, 위기인가? 기회인가?

2024년 미국 대통령 선거에서 재선을 거머쥔 트럼프. 글로벌 무역 질서를 뒤흔들 트럼프 2기 정부의 명암과 미국 우선주의 정책이 국제 정세에 미칠 영향에 대해 설명하는 박종훈 저자의 신간이다. 강경한 슈퍼 트럼프의 시대에 직면한 대한민국이 어떠한 대책을 마련해야 할지 그 전략을 제시한다.

이래도 안 읽으실 건가요

텍스트 힙에는 별다른 이유가 없다. 독서가 우리 삶에 필요해서다. 일본 뇌과학계 권위자가 뇌과학으로 입증하는 독서 예찬론. 책을 읽으면 뇌가 깨어난다. 집중력이 높아지고 이해력이 상승하며 즐겁기까지 하다. 책의 장르는 상관 없다. 어떤 책이든 일단 읽으면 삶이 윤택해진다.

죽음을 부르는 저주받은 소설

출간 즉시 “새로운 대표작”이라는 타이틀을 얻으며 베스트셀러가 된 작품. 관련 영상을 제작하려 하면 재앙을 몰고 다니는, 저주받은 소설 『밤이 끝나는 곳』을 중심으로 사건이 전개된다. 등장인물들이 함께 떠난 크루즈 여행 중 숨겨진 진실과 사라진 작가의 그림자가 서서히 밝혀진다.

우리 아이 영어 공부, 이렇게만 하세요!

영어교육 전문가이자 유튜브 <교집합 스튜디오> 멘토 권태형 소장의 첫 영어 자녀 교육서. 다년간의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초등 영어 교육의 현실과 아이들의 다양한 학습 성향에 맞는 영어 학습법을 제시한다. 학부모가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구체적인 지침과 실천 방안을 담았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