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블루, 단독 부산 콘서트 재오픈
명실상부 한류 밴드, 아시아를 넘어 미주와 유럽까지! 해외에서도 이어지는 호평, ‘GO! CNBLUE!’
지난 3월부터 서울, 대구에서 올 라이브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 씨엔블루가 오는 6월 21일, KBS부산홀에서 그 대미를 장식한다.
14개국 18개 도시 20회 공연으로 한국 밴드 최초 월드투어라는 기록을 세운 씨엔블루는 지난 3월부터 서울, 대구에서 올 라이브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며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왔다. 그 대미를 장식할 부산 콘서트가 오는 6월 21일 KBS부산홀에서 열린다.
한층 여유로워진 CNBLUE의 모습을 생생하게 느낀다
4년 만에 진행되는 이번 부산 단독 콘서트는 CNBLUE만의 독특한 사운드를 그들의 아름다운 연주와 보이스로 이끌어 낼 예정이다. 월드투어로 한층 성숙해진 퍼포먼스를 비롯해 그들의 매력포인트인 특유의 시크한 표정과 창법도 느껴볼 수 있을 것이다.
국내외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CNBLUE의 신선하고 스페셜한 무대를 선보일 이번 부산 콘서트는 라이브로 펼쳐질 <Can’t stop>의 무대를 비롯해 새 앨범의 수록곡들이 모두 세트리스트에 포함되어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키고 있다.
4人 4色 매력과 강렬한 퍼포먼스, 낭만적인 분위기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CNBLUE 부산콘서트는 KBS부산홀에서 진행되며, 오는 5월 15일(목)에 티켓팅이 시작될 예정이다. 콘서트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예스24 공연(//ticket.yes24.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천 기사]
- 스페인 최정상 실내악단 '루드비히 트리오', 첫 내한
- <보니 앤 클라이드> 에녹, 이 남자에 주목하자
- 예술로 채워진 무도회장, Shall we dance?
- 도정일, 우리는 언제 영혼이 병들지 않는가!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