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을 능가하는 19금 S코미디 <무비 43>
휴 잭맨, 엠마 스톤, 제라드 버틀러, 케이트 윈슬렛, 리차드 기어, 나오미 왓츠 할리우드 최고 톱스타들의 19금 섹시코미디,1월 30일 개봉 확정!
전세계에서 금지된 희대의 불법 동영상 '무비 43', 형들의 거짓말에 속아 온갖 해킹 기술로 '무비43'을 찾던 중 맞닥뜨리게 된 위험한 진실과 정체 모를 야한 동영상들! SNL식 19금 코미디와 할리우드 톱스타들이 총 출연한 <무비43>이 1월 30일 개봉을 확정 짓고 포스터와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한 영화에서 만나볼 수 없는 최고의 할리우드 톱스타들의 대거 출연으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섹시코미디 <무비 43>이 1월 30일 국내 개봉을 확정하였다. 휴 잭맨, 엠마 스톤, 제라드 버틀러, 케이트 윈슬렛, 리차드 기어, 나오미 왓츠, 저스틴 롱, 클로이 모레츠, 할리 베리 등 나열하기도 어려운 할리우드의 유명 배우들이 총출동한 영화 <무비 43>. 영화 <300>에서 강렬한 남성적 매력을 뽐냈던 제라드 버틀러가 키 작은 요정으로, 엑스맨 시리즈에서 날씨를 조종하는 스톰 역의 할리 베리가 성형녀로 변신하는 등 수많은 스타들이 상상할 수 없는 모습으로 망가져 관객들의 큰 기대를 불러 모으고 있다.
또한 배우이자 감독 엘리자베스 뱅크스의 참여 외에도 영화 <덤 앤 더머>, <메리에겐 뭔가 특별한 것이 있다>, <내겐 너무 가벼운 그녀>의 감독 피터 패럴리 등 화려한 경력의 12명 감독들이 참여, 기상천외한 에피소드를 전한다. 공개된 공식 포스터에서 보여지는 바와 같이 비키니를 입은 여성의 이미지는 앞으로 보여질 19금 코미디를 한층 더 부각시킨다. 영화<무비 43>은 SNL을 능가하는 S코미디와 화려한 캐스팅으로 관객들에게 상상할 수도 없는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액자식 구성으로 여러 에피소드를 담은 영화 <무비 43>은 동생을 골탕 먹이기 위해 거짓말로 희대의 불법 동영상 '무비43'을 찾아달라 부탁하게 되면서 시작한다. 온갖 해킹 기술로 영화를 찾던 중, 야하면서도 지저분한 여러 동영상이 발견되고, 결국 '무비 43'을 발견하게 되면서 영화는 파국으로 치닫게 된다.
그 과정에서 발견하게 된 여러 영상들 중에서 실제 부부인 안나 페리스와 크리스 프랫이 출연, 사랑하는 여자를 위해 상식 불가의 행동도 서슴없이 하는 남자를 열연하였다. 또한 소개팅에 나간 히어로 로빈과 배트맨, 초경을 시작하게 된 소녀(클로이 모레츠 분) 등 다양한 에피소드가 선보여질 예정이다. 2014년 새해와 함께 짜릿한 웃음을 선사하는 19금 SNL식 코미디영화 <무비 43>은 오는 1월 30일 개봉한다.
[추천 기사]
-정민 교수, 지금 괴로워 나중에 즐겁게 되는 일
-윤한, 피아노 치는 남자의 연애가 궁금하시다면
-[김태훈의 편견] 영화배우 곽도원의 액션과 리액션
-<별에서 온 그대> 김수현, 이토록 다정한 외계인이라니
-어떤 수식어도 제대로 설명할 수 없는 ‘황정은 풍’ 소설
관련태그: 무비 43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