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용의자> 공유의 액션, 관객들이 눈물을 흘린 이유

익스트림 리얼 액션 <용의자> 눈물 나는 액션, 관객을 사로잡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한계를 뛰어넘는 리얼 액션과 숨막히는 스피드, 짜릿한 재미로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영화 <용의자>가 눈물나는 액션과 가슴 뜨거운 드라마로 흥행 몰이 중이다.

기존 한국 영화에서 볼 수 없던 극한의 리얼 액션을 선보이는 <용의자>는 강도 높은 액션 안에 거친 남자들의 우정과 의리, 부성애와 눈물을 담은 뜨거운 드라마를 선보이며 관객들을 사로잡고 있다. <용의자>는 모두에게 쫓기는 용의자 ‘지동철’ 역의 공유가 자신의 가족을 죽인 자를 잡기 위해 살아남아야 하는 진한 부성애로 드라마틱한 연기를 선보이며 남성 관객들의 공감대를 형성하고, 아내와 딸을 잃은 채 자신만의 타겟을 잡기 위해 앞만 보고 달려가던 지동철이 극 후반 진실을 만나며 떨구는 절실한 눈물 연기와 감정씬으로 남녀노소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진한 여운을 선사한다.

 

08.jpg

 

 

특히 기존의 로맨틱한 모습을 벗고 과감한 액션 변신을 통해 상남자로 돌아온 공유의 눈물 연기는 여심을 자극하며 여성 관객들을 사로잡고 있다. 여기에 용의자 지동철과 그를 풀어준 민세훈 대령이 서로의 악연 속 연민을 통한 동료애와 남자로서의 의리를 보여주는 모습을 비롯 동료의 아내와 딸을 죽여야만 했던 과거로 인해 한때 둘도 없던 친구였지만 결국 적으로 만난 리광조와 그를 쫓는 지동철의 복잡한 마음이 고스란히 담긴 상황은 배우들의 굵직한 감정 연기와 매력으로 극적 전개에 힘을 더한다.


이에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은 “왜 이렇게 쫓기게 되었는지에 대한 가족과 딸에 대한 관계가 나오면서 굉장히 뭉클했다”, “’지동철’역의 공유가 울컥할 때 같이 울컥했던 것 같다”, “마지막 장면에서 너무 눈물이 흘렀다”, “부성애도 이 영화의 큰 획을 그었던 것 같다”, “남자들간의 감정연기가 훌륭했다”, “눈물 나는 액션과 눈물 나는 부성애를 느낄 수 있던 영화였다” 등 영화 속 짜릿한 액션 뒤 감성을 자극하는 드라마에 대한 만족감과 호평을 전했다. 이렇듯 공유의 액션 열연 속 뜨거운 눈물과 영화 전반에 드러나는 가슴을 두드리는 드라마로 뜨거운 호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용의자>는 관객들의 몰입감을 더하며 거침 없는 흥행 질주를 이어가고 있다.

 

전국 466만 명을 동원했던 <도가니> 이후 2년 만의 신작으로 돌아온 공유의 컴백과 상상의 한계를 뛰어넘는 리얼 액션의 볼거리, 거기에 박희순, 조성하, 유다인 등 실력파 배우들의 연기 호흡과 <세븐 데이즈>를 통해 예측불허의 숨막히는 전개로 평단과 관객의 호평을 받았던 원신연 감독의 연출력이 더해진 <용의자>는 익스트림 리얼 액션으로 겨울 극장가 폭발적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추천 기사]

-자우림 “대한민국에 김윤아 같은 사람이 많았으면 좋겠다”
-<마녀> <닥터 프로스트>, 슬픔에 잠긴 이들에게 추천하는 웹툰
-사랑하는 사람에게 다가가는 마법 - 뮤지컬 <벽을 뚫는 남자>
-김연아의 마지막 행보, 아디오스 노니노
-만장일치로 결정된 것은 무효다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4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오늘의 책

김훈이 담아낸 시대의 눈물과 웃음

우리 시대 문장가 김훈의 신작 산문집. 생로병사의 무게를 실감하며 지나온 그의 치열했던 '허송세월'을 담은 책은 간결하고도 유려한 글맛으로 이 시대의 기쁨과 슬픔을 마주한다. '본래 스스로 그러한 세상'을 파고들어 삶의 비애와 아름다움을 포착한, 김훈 산문의 미학을 만나볼 시간이다.

사라질 직업에 관한 세밀화

『고기로 태어나서』 한승태 신간. 기술 발달로 없어질 확률이 높은 직업과 작업장의 모습을 세밀하게 담았다. 그 대상은 직업 소개소, 콜센터, 택배 상하차, 뷔페식당, 빌딩 청소다. 힘들고 괴로운 노동 현장이 마냥 슬프지만은 않게 느껴지는 건, 한승태 저자의 필력 덕분이다.

우리는 서로를 계속 안아줄 수 있을까?

한국 청소년 문학의 가장 뜨거운 이슈, 이꽃님 작가 신작. 『죽이고 싶은 아이 2』가 이꽃님 월드의 완벽한 결말을 알린다. 서은의 죽음에서 시작된 두 여고생의 진실과 믿음, 그 절망 끝에서 피어난 희망을 그렸다. 아무리 무너져 내린 삶이라도 다시 일으켜 세워야만 하는 것이 삶이므로.

나만의 ETF 투자 전략

국내 최고의 ETF 전문가인 김수정 저자가 ETF 투자를 위한 모든 것을 한 권에 담았다. ETF의 종류부터 투자자가 알아야 할 내용과 투자 전략까지 상세히 다룬다. 안전하고 성공적인 투자는 물론, 나에게 맞는 ETF 포트폴리오를 만드는 데 최적화된 투자서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