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UV 작곡 <플랜맨> OST ‘유부남’, 한지민이 부르면?

한지민의 돌직구 OST, 전국 유부남을 긴장하게 만들다 “마누라가 있으면 말을 해야지~ 어디서 총각 행세야!”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2014년 새해 첫 코미디 <플랜맨>의 OST ‘유부남’이 통통 튀는 멜로디와 재치 넘치는 가사로 많은 관객들의 귀를 사로잡고 있다.

2014년 첫 흥행 코미디를 예고하는 영화 <플랜맨>에서 상큼 발랄하고 통통 튀는 멜로디의 OST들이 관객들의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어 화제다. 영화의 개봉에 앞서 지난 1월 7일, 발매된 OST에는 ‘개나 줘버려’, ‘플랜맨’, ‘유부남’ 등 한 번 들으면 중독되는 멜로디와 유쾌한 가사들로 많은 관객들의 귀를 사로 잡고 있다. 뿐만 아니라, 영화 속 다채로운 OST들은 이미 개봉 전부터 뮤직비디오를 통해 영화 속 OST에 대한 많은 관객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다.

 

47_still01.jpg

 

 

개가수 UV의 작곡 참여로 통통 튀는 매력이 한층 더 배가된 영화 속 OST들은 한번 들으면 중독되는 멜로디와 유쾌한 가사로 영화 속 스토리에 힘을 더한다. 특히, 공개된 OST 중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유부남’ 음원은 극 중 소정(한지민)과 정석(정재영)이 오디션 장에서 처음으로 호흡을 맞춘 곡으로, 유부남인 줄 모르고 사랑에 빠졌던 소정의 상황이 그대로 반영된 곡이다.

 

“마누라가 있으면 말을 해야지, 어디서 총각행세야”, “놀아줬으면 고마운 줄 알아야지” 등 마치 자신을 농락한 유부남에게 일침을 가하는 듯한 직설적인 가사는 관객들의 웃음보를 자아내며 영화 속 BEST 장면으로 꼽히기도 했다. 이 장면에서는 소정의 통통 튀는 발랄한 매력과 코러스로 그녀의 노래에 힘을 더하는 정석의 엉뚱한 모습들이 더해져 보는 이들을 포복절도하게 만든다.

 

1분 1초 계획대로 살아온 남자가 생애 최초로 ‘무계획적인 인생’에 도전하는 독특한 스토리와 정재영, 한지민의 기존과는 색다른 변신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플랜맨>은 1월 9일 개봉하여 관객들을 찾아가고 있다.

 

[추천 기사]

-자우림 “대한민국에 김윤아 같은 사람이 많았으면 좋겠다”
-<마녀> <닥터 프로스트>, 슬픔에 잠긴 이들에게 추천하는 웹툰
-사랑하는 사람에게 다가가는 마법 - 뮤지컬 <벽을 뚫는 남자>
-김연아의 마지막 행보, 아디오스 노니노
-만장일치로 결정된 것은 무효다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3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오늘의 책

산업의 흐름으로 반도체 읽기!

『현명한 반도체 투자』 우황제 저자의 신간. 반도체 산업 전문가이며 실전 투자가인 저자의 풍부한 산업 지식을 담아냈다. 다양한 용도로 쓰이는 반도체를 각 산업들의 흐름 속에서 읽어낸다. 성공적인 투자를 위한 산업별 분석과 기업의 투자 포인트로 기회를 만들어 보자.

가장 알맞은 시절에 전하는 행복 안부

기억하기 위해 기록하는 사람, 작가 김신지의 에세이. 지금 이 순간에 느낄 수 있는 작은 기쁨들, ‘제철 행복’에 관한 이야기를 전한다. 1년을 24절기에 맞추며 눈앞의 행복을 마주해보자. 그리고 행복의 순간을 하나씩 늘려보자. 제철의 모습을 놓치지 않는 것만으로도 행복은 우리 곁에 머무를 것이다.

2024년 런던국제도서전 화제작

실존하는 편지 가게 ‘글월’을 배경으로 한 힐링 소설. 사기를 당한 언니 때문에 꿈을 포기한 주인공. 편지 가게에서 점원으로 일하며, 모르는 이와 편지를 교환하는 펜팔 서비스를 통해 자신도 모르게 성장해나간다. 진실한 마음으로 쓴 편지가 주는 힘을 다시금 일깨워주는 소설.

나를 지키는 건 결국 나 자신

삶에서 가장 중요한 건 무엇일까? 물질적 부나 명예는 두 번째다. 첫째는 나 자신. 불확실한 세상에서 심리학은 나를 지키는 가장 확실한 무기다. 요즘 대세 심리학자 신고은이 돈, 일, 관계, 사랑에서 어려움을 겪는 현대인을 위해 따뜻한 책 한 권을 펴냈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