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할리우드 리메이크 <올드보이>, 1월 국내 개봉

한 순간도 놓칠 수 없는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 ‘조 두셋’의 강렬한 복수가 시작된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전세계가 탐낸 단 하나의 스릴러 <올드보이>가 1월 개봉을 확정 지은 가운데, 압도적인 비주얼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본 포스터와 본 예고편을 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전세계의 영화 팬들을 열광시켰던 박찬욱 감독의 영화 <올드보이>가 11년 만에 새로운 설정과 더욱 강력해진 액션들로 무장하여 국내 관객들과의 만남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드디어 본 포스터를 공개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영화 <올드보이>는 정체를 알 수 없는 자들에게 납치돼 이유도 모른 채 감금된 지 20년, 잃어버린 딸을 찾고 자신을 가둔 놈에게 복수하기 위해 위험한 거래를 시작하는 한 남자의 복수를 그린 작품.

 

MovieStill_07.jpg

 

이번에 공개된 <올드보이>의 본 포스터는 주인공 ‘조 두셋’ 역으로 분한 조슈 브롤린의 강렬한 눈빛으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올드보이>의 상징적 아이콘인 장도리를 움켜쥔 조슈 브롤린의 모습이 처절한 복수의 시작을 알리며 팽팽한 긴장감을 조성하고 있는 가운데, ‘20년의 감금, 복수를 위해 난 짐승이 되었다’라는 카피는 자신의 인생을 송두리째 빼앗은 한 남자를 향한 그의 강렬한 복수심을 암시하며 호기심을 고조시킨다. 이미 원작 <올드보이>와는 차별화 된 새로운 스토리와 충격적인 반전을 예고하며 화제를 모았던 Brand New <올드보이>. 앞서 <맨 인 블랙 3><노인을 위한 나라는 없다>를 통해 할리우드 대표 연기파 배우로 손꼽히는 조슈 브롤린이 표현해낸 ‘조 두셋’은 어떤 모습일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에서, 샬토 코플리, 엘리자베스 올슨, 사무엘 L. 잭슨 등 세계적인 개성파 배우들이 합류해 펼치는 연기 앙상블은 <올드보이>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제목 없음.png


한편, 자신을 감금한 이유에 대해 의문을 품은 ‘조 두셋’(조슈 브롤린)의 모습으로 시작되는 <올드보이>의 본 예고편은 강력해진 액션과 스타일리시해진 영상미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유도 모른 채 호텔 방에 갇히게 된 ‘조 두셋’이 아내의 죽음을 확인하고 자신을 가둔 놈을 향해 복수를 준비하는 모습은 20년 간 그를 가둬둔 ‘놈’의 정체와, 이제 와서 그를 풀어준 이유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키며 앞으로 펼쳐질 두 남자의 위험한 대결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전세계 영화 팬들을 사로잡은 원작을 바탕으로 할리우드에서 새롭게 탄생,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는 영화 <올드보이>. 본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실체를 드러낸 Brand New <올드보이>는 2014년 1월, 개봉할 예정이다.

 

[추천 기사]

-독자에게 물었다! <채널예스>에게 바라는 것들
-론리플래닛이 추천한 2014년 최고 여행지 Top 10
-유승렬 “좋은 상사가 되고 싶다면 커뮤니케이션부터”

-루시드 폴(Lucid Fall), 낮음을 향한 애정
-범죄 수사 드라마 <크리미널 마인드>, 각종 심리의 보물창고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1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오늘의 책

등단 40주년 맞은 도종환 시인의 역작

『접시꽃 당신』 등의 작품으로 한국 서정시의 거장이라 불리는 도종환 시인의 신작. 가장 밝고 환한 시간 정오에서 멀어진 시대에 살고 있는 우리에게 위로와 힘이 되는 시들을 골라 실었다. 우리 안의 가장 어두운 모습을 들여다보게 하는 묵직한 울림을 지닌 시.

무라카미 하루키의 클래식 레코드 라이프

하루키의 클래식 컬렉션 두 번째 이야기. 1권보다 다채로운 곡과 레코드를 소개하며 고유한 음악적 감각과 취향을 책에 담았다. 제멋대로인 호불호가 있기에 음악에서 저마다의 가치를 찾아낼 수 있다는 그의 말처럼, 자신만의 취향을 만드는 데 길잡이가 되어줄 하루키의 플레이리스트를 만나보자.

재미를 잊으면 모든 걸 잃는다

삶은 완결이 아니라 과정이다. 과정을 충만하게 채우기 위해서는 즐거움이 필요하다. 30년 넘게 3만 명을 상담해온 이서원 박사는 재미를 잊어버려 삶이 공허해지는 사람을 많이 봐왔다. 이 책은 즐겁게 사는 데 도움주는 통찰로 가득하다. 어렵지 않다. 당장, 읽고 활용하자.

당당하게! 단호하게!

스테디셀러 『적을 만들지 않는 대화법』의 저자 샘 혼이 10년 만에 출간한 대화법 신간. 무례하고 부당한 상황을 참기보다는 실질적인 문제 해결을 위해 당당하고 단호한 대화법을 제시한다. 누구나 경험할 수 있는 28가지 대화 사례로 모두가 기분 좋은 대화의 기술을 만나보자.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