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정재영 한지민의 만남 <플랜맨>, 재미있을까?

인간 정재영과 여신 한지민의 만남?! 폭소만발의 ‘계획따윈 개나 줘 버린 송년회’제작보고회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2014년 새해 첫 코미디 <플랜맨>이 지난 12월 9일,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계획따윈 개나 줘 버린 송년회’ 제작보고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1월 9일 개봉 예정인 새해 첫 코미디 <플랜맨>이 12월 9일,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계획따윈 개나 줘 버린 송년회’ 제작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제작보고회에서는 최초로 공개되는 메인 예고편은 물론 훈훈했던 촬영 현장 모습을 담은 ‘완벽한 계획의 웃음제조현장 탄생’ 영상과 두 배우들의 숨겨진 노래 실력을 엿볼 수 있는 ‘귀까지 웃긴 완벽한 계획’ 영상을 상영해 영화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11_still01.jpg

 

 

배우 정재영과 한지민의 코믹한 반전 매력을 담은 메인 예고편이 상영된 후 영화 <플랜맨>의 스토리와 캐릭터에 대해 들어보는 토크가 진행되었다. 우선 “영화 <플랜맨> 촬영 전 첫 인상은 어떠했느냐”라는 질문에 정재영은 “배우 한지민의 첫 인상이 너무 예뻤다”라며 “인간과 여신의 만남이다. <플랜맨>은 신화를 다룬 영화다.”라고 대답해 제작보고회 현장은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정재영 선배가 ‘이것만은 최고다’는 점이 있을까요?”라고 묻는 질문에 한지민은 “제일 편안하게 해주신 거 같다. 빨리 작품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해주셨던 거 같다.”라고 대답해 영화 속 두 배우의 찰떡호흡에 대해 기대케 했다.

 

다음으로 ‘완벽한 계획의 웃음제조현자 탄생’과 ‘귀까지 웃긴 완벽한 계획’ 영상에 대한 토크가 이어졌다. “의상이 다른 때와는 남달라 보인다.”라며 “영화 속 의상이냐?”고 묻는 사회자 질문에 한지민은 “자유분방하고 즉흥정인 정밴드의 보컬 ‘유소정’ 캐릭터에 맞춰 평소 때와 다르게 입어봤다.”고 답해 독특하고 신선한 캐릭터가 가져다 줄 재미에 대해 예고했다. “어떻게 영화 <플랜맨>에 출연을 결심하게 되었는지요”라고 묻는 질문에 정재영은 “일단 캐릭터가 너무 재미있었다. 물론 소재도 너무 재미있었다.”라며 가장 완벽하고 가장 계획적인 코미디 캐릭터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11.jpg

 

한지민은 “시나리오를 다 읽기도 전에 남자 배우로 정재영 선배님이 캐스팅 되었다고 듣게 되어서 출연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밝혀 영화 <플랜맨>에 출연하게 된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현장의 꽃이 여배우 한지민씨가 아닌 배우 정재영씨라고 하던데, 어떻게 된 이야기냐?”라는 질문에 한지민은 “선배님이 이렇게 애교가 많고, 귀여우신 분인지 몰랐다. 일관된 귀여움으로 현장을 재미있게 이끌어주셨다.”고 답해 연기의 신(神) 정재영이 5년만에 코미디로의 귀환한 것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UV와 함께한 영화 <플랜맨>의 OST 작업은 어떠했나요?”라는 질문에 한지민은 “처음에는 너무 긴장됐다. 하지만 뮤지씨가 노래는 ‘필(Feel)이 중요하다’고 얘기해줬다. 덕분에 연습할 때보다 긴장도 덜 하고 편안하게 녹음했다.”고 답해 그녀의 숨은 노래실력은 물론 파격적인 연기 변신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한편 정재영은 “UV가 내 노래에 대해 평가 자체를 하지 않았다. 나 스스로도 그 정도 실력인지 몰랐다. 만약에 내가 가수였다면 한대 때렸을 거 같다.”라고 답해 현장 관객들을 폭소케 했다.

 

1분 1초 계획대로 살아온 남자가 생애 최초로 ‘무계획적인 인생’에 도전하는 독특한 스토리와 정재영, 한지민의 기존과는 다른 새로운 캐릭터 변신을 예고해 기대를 모으는 영화 <플랜맨>은 2014년 1월 개봉해 색다른 코미디를 선사할 예정이다.

 

[추천 기사]

-이외수 작가, 트위터에서 리트윗을 해줄 때는? 
-요조 “지금 내가 하고 있는 고민이요?”

-내 남자를 달라지게 만들겠다는 믿음 혹은 환상 <아가씨와 건달들>
-자기 힘으로 살아가야 할 때 『꼬마 다람쥐 얼』
-그럼에도 불구하고 임창정이라 다행이다 <창수>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3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오늘의 책

산업의 흐름으로 반도체 읽기!

『현명한 반도체 투자』 우황제 저자의 신간. 반도체 산업 전문가이며 실전 투자가인 저자의 풍부한 산업 지식을 담아냈다. 다양한 용도로 쓰이는 반도체를 각 산업들의 흐름 속에서 읽어낸다. 성공적인 투자를 위한 산업별 분석과 기업의 투자 포인트로 기회를 만들어 보자.

가장 알맞은 시절에 전하는 행복 안부

기억하기 위해 기록하는 사람, 작가 김신지의 에세이. 지금 이 순간에 느낄 수 있는 작은 기쁨들, ‘제철 행복’에 관한 이야기를 전한다. 1년을 24절기에 맞추며 눈앞의 행복을 마주해보자. 그리고 행복의 순간을 하나씩 늘려보자. 제철의 모습을 놓치지 않는 것만으로도 행복은 우리 곁에 머무를 것이다.

2024년 런던국제도서전 화제작

실존하는 편지 가게 ‘글월’을 배경으로 한 힐링 소설. 사기를 당한 언니 때문에 꿈을 포기한 주인공. 편지 가게에서 점원으로 일하며, 모르는 이와 편지를 교환하는 펜팔 서비스를 통해 자신도 모르게 성장해나간다. 진실한 마음으로 쓴 편지가 주는 힘을 다시금 일깨워주는 소설.

나를 지키는 건 결국 나 자신

삶에서 가장 중요한 건 무엇일까? 물질적 부나 명예는 두 번째다. 첫째는 나 자신. 불확실한 세상에서 심리학은 나를 지키는 가장 확실한 무기다. 요즘 대세 심리학자 신고은이 돈, 일, 관계, 사랑에서 어려움을 겪는 현대인을 위해 따뜻한 책 한 권을 펴냈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