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누나> 티저 영상 공개, 나영석 PD가 본 김희애는?
윤여정, 김자옥, 김희애, 이미연 그리고 이승기! 배낭여행 프로젝트 2탄 tvN <꽃보다 누나> 언젠간 첫 방송?!
tvN <꽃보다 누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11월 5일, tvN은 <꽃보다 누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티저 1차 영상을 올렸다. 공개된 영상에는 <꽃보다 누나>의 멤버인 배우 윤여정, 김자옥, 김희애, 이미연과 가수 이승기의 모습이 담겨 있다.
11월 5일, tvN <꽃보다 누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tvN은 <꽃보다 누나> 측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티저 1차 영상을 올렸다. 공개된 영상에는 <꽃보다 누나>의 멤버인 배우 윤여정, 김자옥, 김희애, 이미연과 가수 이승기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이번 첫 영상은 '세상 어디에도 없는 잡식소녀, 희애'라는 제목으로 "우아하고 도도한 여배우일 줄 알았는데, 셋째 누나 희애가 닭똥집부터 골뱅이 소면까지, 편식을 모르는 '진격의 잡식소녀'일 줄이야"라는 글이 적혀 있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김희애는 <꽃보다 누나> 제작진과 이야기를 나누는 도중에, "배가 고프지 않냐?" "와인을 한 두잔 마시는 걸 좋아한다. 아주"라고 밝히며, '먹방 김희애'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한편, 나영석 PD는 <꽃보다 누나> 첫 방송을 앞둔 인터뷰에서 "사전 촬영과 수많은 인터뷰를 통해 그들을 만나본 바에 따르면, 나이는 모두 다르지만 하나같이 호기심 많고 귀여운 모습들을 보면서 엄마나 할머니 위치보다는 우리에게 친근한 누나라는 표현이 그들에게 딱 어울린다고 생각했다"고 밝혔다.
<꽃보다 누나> 멤버들은 지난 10월 31일, 크로아티아로 출국했으며 첫 방송은 11월 말로 예정하고 있다.
[관련 기사]
-KBS 떠나는 나영석 PD, 그가 이적을 하는 진짜 이유는?
-여행 리얼 버라이어티의 정석 - tvN <꽃보다 할배>
관련태그: 꽃보다 누나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