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아역스타 총출동한 드라마 <황금무지개>, 성공할까?

MBC 새 주말특별기획 <황금무지개> 11월 2일(토) 밤 9시 55분 첫 방송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황금무지개>는 운명의 수레바퀴가 연결 지어준 일곱 남매의 인생 여정을 그린 작품으로 <메이퀸>의 신화를 만들었던 손영목 작가와 <마이 프린세스> <아이두 아이두>로 감각적인 연출을 선보인 강대선 PD가 호흡을 맞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MBC 새 주말특별기획 <황금무지개>가 11월 2일(토) 밤 9시 55분에 첫방송된다. <황금무지개>는 운명의 수레바퀴가 연결 지어준 일곱 남매의 인생 여정을 그린 작품으로 <메이퀸> 신화를 만들었던 손영목 작가와 <마이 프린세스> <아이두 아이두>로 감각적인 연출을 선보인 강대선 PD가 호흡을 맞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20131101141792_P.jpg

 

아역 스타들의 무결점 연기 열전

<황금무지개>가 타 드라마와 가장 차별화되는 점은 아역 스타들이 극 초반의 상당한 분량을 책임진다는 점이다. ‘아역스타’ 김유정을 비롯해 송유정, 오재무, 서영주, 김동현, 안서현, 이승호, 정윤석, 김태준, 최로운 등 1,2회에만 출연하는 아역 배우들이 12명이다. 특히, 김유정은 <메이퀸>에 이어 다시 한 번 안방극장 흥행몰이에 도전한다. 강대선 PD는 “촬영하다 보니 아이들의 순수한 동심에 치유받는 기분이 들었다. 내가 받은 느낌을 시청자분들도 받았으면 좋겠다”며 기대를 당부했다.

 

깊이가 다른 중견배우 총출동

아역들과 함께 극의 또 다른 중심축을 책임질 <황금무지개>의 중견배우 라인업은 그야말로 ‘황금 라인’이다. 16년만에 MBC 드라마에 출연하는 김상중을 포함해 박원숙, 조민기, 도지원, 안내상, 지수원 등은 이름만으로도 빛나는 존재감의 배우들이다. 특히, 지난 10월 중순 첫 회 촬영에 나선 박원숙은 <백년의 유산>과는 또 다른 시어머니 역할로 눈길을 끌었고, 조민기, 도지원 등은 살수차가 동원돼 비를 맞는 와중에도 흔들리지 않는 명품 연기로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MBC 주말극 불패신화 이뤄지나?

<메이퀸> <백년의 유산> <스캔들:매우 충격적이고 부도덕한 사건>으로 이어지고 있는 ‘MBC 주말극 불패신화’를 <황금무지개>가 이어갈지도 관심거리다. <황금무지개>의 집필을 맡은 손영목 작가는 <메이퀸> 흥행 신화를 만든 만큼 시청자들의 기대가 커지고 있는 상황. 손영목 작가와 호흡을 맞췄던 안내상과 김유정, 김동현, 서영주 등 일명 ‘메이퀸 사단’ 배우들이 힘을 보탰고, 출연을 결정한 김상중 역시 “작가가 그려준 캐릭터가 매우 매력적이었다”며 만족감을 드러내 또 하나의 명품 주말극 탄생을 예고했다.

 

[추천 기사]

-고종석 “트위터에서 중요한 것은 글 쓰는 태도”
-경제민주화는 대기업의 개혁이다
-플레이리스트 59회 - 업종 변경으로 대박 난 가수
-김강우 김효진 <결혼전야>, 숨겨진 과거가 궁금한 커플
-고준희 이희준 <결혼전야>, 파파걸과 마마보이가 만나면?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오늘의 책

산업의 흐름으로 반도체 읽기!

『현명한 반도체 투자』 우황제 저자의 신간. 반도체 산업 전문가이며 실전 투자가인 저자의 풍부한 산업 지식을 담아냈다. 다양한 용도로 쓰이는 반도체를 각 산업들의 흐름 속에서 읽어낸다. 성공적인 투자를 위한 산업별 분석과 기업의 투자 포인트로 기회를 만들어 보자.

가장 알맞은 시절에 전하는 행복 안부

기억하기 위해 기록하는 사람, 작가 김신지의 에세이. 지금 이 순간에 느낄 수 있는 작은 기쁨들, ‘제철 행복’에 관한 이야기를 전한다. 1년을 24절기에 맞추며 눈앞의 행복을 마주해보자. 그리고 행복의 순간을 하나씩 늘려보자. 제철의 모습을 놓치지 않는 것만으로도 행복은 우리 곁에 머무를 것이다.

2024년 런던국제도서전 화제작

실존하는 편지 가게 ‘글월’을 배경으로 한 힐링 소설. 사기를 당한 언니 때문에 꿈을 포기한 주인공. 편지 가게에서 점원으로 일하며, 모르는 이와 편지를 교환하는 펜팔 서비스를 통해 자신도 모르게 성장해나간다. 진실한 마음으로 쓴 편지가 주는 힘을 다시금 일깨워주는 소설.

나를 지키는 건 결국 나 자신

삶에서 가장 중요한 건 무엇일까? 물질적 부나 명예는 두 번째다. 첫째는 나 자신. 불확실한 세상에서 심리학은 나를 지키는 가장 확실한 무기다. 요즘 대세 심리학자 신고은이 돈, 일, 관계, 사랑에서 어려움을 겪는 현대인을 위해 따뜻한 책 한 권을 펴냈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