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밥도 잘하고 걸레질도 잘해야만 하는 7살 소녀

전세계 68개국 베스트셀러 감동실화! <오싱> 12월 5일 개봉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전세계 68개국 베스트셀러 감동 실화 <오싱>이 포스터 공개와 함께 오는 12월 5일 관객을 맞이한다. <오싱>은 일곱 살의 어린 나이에 가족들에게 따뜻한 밥을 선물하기 위해 일을 해야만 하는 오싱의 이야기로 눈물 만이 아닌 꺼지지 않는 희망을 다룬 감동 실화이다.

다가오는 겨울, 다양한 장르의 영화가 개봉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단 하나의 감동 실화로 극장가를 따스함으로 물들일 영화 <오싱>이 오는 12월 5일 국내 개봉을 확정 지었다. <오싱>은 일곱 살의 어린 나이에 가족들에게 따뜻한 밥을 선물하기 위해 일을 해야만 하는 오싱의 이야기로 눈물 만이 아닌 꺼지지 않는 희망을 다룬 감동 실화다.  <오싱>은 전 세계 68개국의 베스트셀러로 원작 및 TV 시리즈로 제작되어 큰 인기를 누렸으며 제작단계부터 이미 수많은 관객들로부터 커다란 관심과 기대를 모은 작품이다.

 

특히, 약 2500:1의 경쟁률을 뚫고 당당히 ‘오싱’역에 캐스팅 된 신인 아역 배우 하마다 코코네가 성인 배우들을 압도하는 놀라운 연기를 선보여 관객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을 예정이다. 영화 속 배경으로 등장하는 아득하게 펼쳐진 순백의 설원과 천혜의 자연경관 또한 이 영화의 백미다. 인기 원작을 바탕으로 한 탄탄한 스토리, 천재 아역 하마다 코코네의 주옥 같은 연기와 아름다운 영상미가 돋보이는 영화 <오싱>은 가족에 대한 사랑 뿐 아니라 엄마와 딸이 함께 봐야 하는 영화로 큰 사랑을 받을 예정이다.

 

01.jpg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이번 <오싱> 포스터는 추운 겨울도 녹여버릴 7살 소녀 오싱의 환한 미소를 담고 있어 시선을 단번에 고정시킨다. 꼭 먹고 싶었던 흰 쌀밥이 든 밥공기를 든 채 어린 아이 특유의 천진한 표정으로 해맑게 웃고 있는 오싱의 모습에 잔잔한 미소가 입가에 머무는 한편, “한 밤 자고 두 밤 자면 집에 갈 수 있을까요?”라는 메인 카피가 오싱의 안타까운 사연을 암시하며 뭉클함을 자아낸다.

 

전 세계 68개국 베스트 셀러 감동 실화라는 카피는 세계적으로도 폭넓게 사랑 받았던 원작의 인기를 다시금 실감케 하며, 시대와 국경을 초월한 감동을 맛보고픈 관객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오싱>은 오는 12월 5일, 진하고 깊은 여운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찾아간다.

 

[추천 기사]

-고종석 “트위터에서 중요한 것은 글 쓰는 태도”
-경제민주화는 대기업의 개혁이다
-플레이리스트 59회 - 업종 변경으로 대박 난 가수
-김강우 김효진 <결혼전야>, 숨겨진 과거가 궁금한 커플
-고준희 이희준 <결혼전야>, 파파걸과 마마보이가 만나면?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1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오싱 세트

<하시다 스가코> 저/<최영혁> 역32,130원(10% + 5%)

『오싱』은 눈많은 일본 동북 지방에서 태어나 일곱살 어린 나이로 쌀 한 가마에 남의 집 더부살이로 팔려가는 주인공 오싱의 80여 년에 걸친 삶을 통해 여자의 일생을 그려내고 있다. 가난과 시련을 극복하며 오늘까지 살아온 오싱의 삶을 통해 일본인들이 과거에 겪었던 '어려웠던 시대'를 재현함으로써 폭 넓은 공감대를..

  • 카트
  • 리스트
  • 바로구매

오늘의 책

우리가 서로의 구원이 될 것이라는 믿음으로

끝이 어디인지 가늠하기 어려운, 나아가는 이야기가 있다. 천선란의 이 소설집처럼. SF의 경계를 뛰어넘어 천선란의 다정한 세계관이 무한하게 확장되었음을 확인하게 하는 신작. 세계가 멸망하더라도 “마음이 시키”는 대로 가다 보면, 끝내 누군가의 구원이 될 것이라는 희망이 넘실거린다.

글쟁이 유홍준, 인생을 말하다

『나의 문화유산답사기』 저자 유홍준의 산문집. 대한민국 대표 작가로서의 글쓰기 비법과 함께, 복잡한 세상사 속 재치와 지성을 잃지 않고 살아간 그가 살아온 인생이야기를 전한다. 이 시대와 호흡한 지식인이 말하는, 예술과 시대와 인간에 대한 글들을 빼곡히 담은 아름다운 ‘잡문’에 빠져들 시간이다.

맥 바넷 x 시드니 스미스의 크리스마스 이야기

우리 시대 젊은 그림책 거장 두 사람이 함께 만든 따뜻한 크리스마스 이야기. 모두에게 선물을 주느라 정작 크리스마스를 제대로 즐기지 못하는 산타 할아버지를 위해 북극 친구들은 특별한 크리스마스 계획을 세운다. 산타 할아버지가 맞이할 마법 같은 첫 크리스마스를 함께 만나보자.

우리는 모두 잘못된 믿음을 갖고 있다

행동경제학자 댄 애리얼리의 신작. 거짓 정보와 잘못된 믿음이 지닌 힘을 바탕으로 사람들이 왜 가짜 뉴스에 빠져드는지 분석한다. 또한, 잘못된 믿음에서 비롯되는 사회의 양극화를 극복하며 신뢰를 회복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한다. 넘쳐나는 정보 속 우리가 믿는 것들은 과연 진실일까?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