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도 잘하고 걸레질도 잘해야만 하는 7살 소녀
전세계 68개국 베스트셀러 감동실화! <오싱> 12월 5일 개봉
전세계 68개국 베스트셀러 감동 실화 <오싱>이 포스터 공개와 함께 오는 12월 5일 관객을 맞이한다. <오싱>은 일곱 살의 어린 나이에 가족들에게 따뜻한 밥을 선물하기 위해 일을 해야만 하는 오싱의 이야기로 눈물 만이 아닌 꺼지지 않는 희망을 다룬 감동 실화이다.
다가오는 겨울, 다양한 장르의 영화가 개봉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단 하나의 감동 실화로 극장가를 따스함으로 물들일 영화 <오싱>이 오는 12월 5일 국내 개봉을 확정 지었다. <오싱>은 일곱 살의 어린 나이에 가족들에게 따뜻한 밥을 선물하기 위해 일을 해야만 하는 오싱의 이야기로 눈물 만이 아닌 꺼지지 않는 희망을 다룬 감동 실화다. <오싱>은 전 세계 68개국의 베스트셀러로 원작 및 TV 시리즈로 제작되어 큰 인기를 누렸으며 제작단계부터 이미 수많은 관객들로부터 커다란 관심과 기대를 모은 작품이다.
특히, 약 2500:1의 경쟁률을 뚫고 당당히 ‘오싱’역에 캐스팅 된 신인 아역 배우 하마다 코코네가 성인 배우들을 압도하는 놀라운 연기를 선보여 관객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을 예정이다. 영화 속 배경으로 등장하는 아득하게 펼쳐진 순백의 설원과 천혜의 자연경관 또한 이 영화의 백미다. 인기 원작을 바탕으로 한 탄탄한 스토리, 천재 아역 하마다 코코네의 주옥 같은 연기와 아름다운 영상미가 돋보이는 영화 <오싱>은 가족에 대한 사랑 뿐 아니라 엄마와 딸이 함께 봐야 하는 영화로 큰 사랑을 받을 예정이다.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이번 <오싱> 포스터는 추운 겨울도 녹여버릴 7살 소녀 오싱의 환한 미소를 담고 있어 시선을 단번에 고정시킨다. 꼭 먹고 싶었던 흰 쌀밥이 든 밥공기를 든 채 어린 아이 특유의 천진한 표정으로 해맑게 웃고 있는 오싱의 모습에 잔잔한 미소가 입가에 머무는 한편, “한 밤 자고 두 밤 자면 집에 갈 수 있을까요?”라는 메인 카피가 오싱의 안타까운 사연을 암시하며 뭉클함을 자아낸다.
전 세계 68개국 베스트 셀러 감동 실화라는 카피는 세계적으로도 폭넓게 사랑 받았던 원작의 인기를 다시금 실감케 하며, 시대와 국경을 초월한 감동을 맛보고픈 관객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오싱>은 오는 12월 5일, 진하고 깊은 여운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찾아간다.
[추천 기사]
-고종석 “트위터에서 중요한 것은 글 쓰는 태도”
-경제민주화는 대기업의 개혁이다
-플레이리스트 59회 - 업종 변경으로 대박 난 가수
-김강우 김효진 <결혼전야>, 숨겨진 과거가 궁금한 커플
-고준희 이희준 <결혼전야>, 파파걸과 마마보이가 만나면?
관련태그: 오싱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하시다 스가코> 저/<최영혁> 역32,130원(10% + 5%)
『오싱』은 눈많은 일본 동북 지방에서 태어나 일곱살 어린 나이로 쌀 한 가마에 남의 집 더부살이로 팔려가는 주인공 오싱의 80여 년에 걸친 삶을 통해 여자의 일생을 그려내고 있다. 가난과 시련을 극복하며 오늘까지 살아온 오싱의 삶을 통해 일본인들이 과거에 겪었던 '어려웠던 시대'를 재현함으로써 폭 넓은 공감대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