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잔혹한 소문에 휩싸인 소녀, 김윤혜의 선택

사랑에 모든 것을 걸고 파국으로 치닫는 소년과 소녀의 아픈 사랑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파격적인 티저 포스터와 캐릭터 포스터를 비롯, 제 18회 부산국제영화제를 통해 관객들과 강렬한 첫만남을 가진 <소녀>가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하며 다시 한번 관객을 매혹시킬 준비를 마쳤다.

영화 <소녀>는 말실수로 친구를 죽게 한 소년과 잔혹한 소문에 휩싸인 소녀의 이야기로, 닮은 상처를 알아본 두 사람의 가장 위태롭고 너무 아픈 사랑을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을 통해 강렬하게 포착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소녀>의 스토리를 드라마틱하게 보여주고 있어 눈길을 모은다. 깨진 유리창 사이로 사람들을 피해 몸을 숨기고 있는 듯한 모습은 극 중 소년과 소녀의 아픈 사랑을 단적으로 드러낸다. 소년과 소녀의 도발적인 눈빛은 이들의 사랑을 지키기 위해 할 수밖에 없었던 슬픈 선택을 예고하고 있다. 무엇보다 소년의 위로 올라 앉은 소녀, 그런 소녀를 감싸안은 소년의 에로틱하면서도 애틋한 포즈는 '함부로 하지 말아요'라는 카피와 어우러져 별다른 노출 없이도 농염하고 섹슈얼한 느낌을 주고 있어 보는 이들이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p.jpg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더하는 메인 포스터에 이어 기대감을 급상승시킬 예고편까지 공개됐다. 호숫가 위를 달리는 신비로운 소녀의 모습과 그 소녀에게서 눈을 떼지 못하는 소년의 모습으로 시작되는 예고편은 신비로운 음악과 어우러지며 매혹적이면서도 비밀스런 느낌을 풍긴다.  


제목 없음.png


소년 ‘윤수’(김시후)와 소녀 ‘해원’(김윤혜)의 첫만남부터 강렬한 사랑을 나누기 까지의 장면들은 보는 이들을 설레게 할만큼 풋풋하고 아름답게 그려져있다. 하지만 이러한 분위기와 상반되는 시린 겨울 호숫가 배경, 더욱 잔인해지는 소문들, 기묘한 분위기의 음악은 소년과 소녀의 사랑에 긴장감과 불안감을 더하고 있다. 이후 예고편은 살인사건이 일어나면서부터 극적인 분위기 전환을 맞는다. 빠르게 내달리는 장면들은 '가까이 갈수록 비극으로 이끄는 사랑', '소년의 사랑은 순수해서 잔혹하다'라는 카피와 어우러지며 사랑을 지키기 위해 모든 것을 내 던진 소년과 소녀가 과연 영화 속 어떠한 결말을 맺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눈물을 머금고 있는 ‘해원’과 누군가를 향해 원망의 눈빛을 보내고 있는 ‘윤수’의 모습을 담은 클라이맥스 부분은 그야말로 숨막히는 긴장감을 더하는 동시에 주연 배우의 압도적인 연기를 예고하고 있다. 매혹적인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을 통해 모습을 드러낸 <소녀>는 관객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으며 영화에 대한 기대를 증폭시킬 예정이다. 11월 7일 개봉.


[추천 기사]

-노벨문학상 수상 앨리스 먼로에 국내 독자 관심 ‘급증’
-히라노 게이치로 "김연수 작가가 깊이 있게 이해해줘서 고맙다"
-사춘기 아이에게는 당근도 채찍도 안 먹혀
-무리뉴, 그가 특별할 수 밖에 없는 이유?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1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채널예스

채널예스는 예스24에서 운영하는 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영화, 공연, 음악, 미술, 대중문화, 여행 등 다양한 이야기를 만나 보세요.

오늘의 책

산업의 흐름으로 반도체 읽기!

『현명한 반도체 투자』 우황제 저자의 신간. 반도체 산업 전문가이며 실전 투자가인 저자의 풍부한 산업 지식을 담아냈다. 다양한 용도로 쓰이는 반도체를 각 산업들의 흐름 속에서 읽어낸다. 성공적인 투자를 위한 산업별 분석과 기업의 투자 포인트로 기회를 만들어 보자.

가장 알맞은 시절에 전하는 행복 안부

기억하기 위해 기록하는 사람, 작가 김신지의 에세이. 지금 이 순간에 느낄 수 있는 작은 기쁨들, ‘제철 행복’에 관한 이야기를 전한다. 1년을 24절기에 맞추며 눈앞의 행복을 마주해보자. 그리고 행복의 순간을 하나씩 늘려보자. 제철의 모습을 놓치지 않는 것만으로도 행복은 우리 곁에 머무를 것이다.

2024년 런던국제도서전 화제작

실존하는 편지 가게 ‘글월’을 배경으로 한 힐링 소설. 사기를 당한 언니 때문에 꿈을 포기한 주인공. 편지 가게에서 점원으로 일하며, 모르는 이와 편지를 교환하는 펜팔 서비스를 통해 자신도 모르게 성장해나간다. 진실한 마음으로 쓴 편지가 주는 힘을 다시금 일깨워주는 소설.

나를 지키는 건 결국 나 자신

삶에서 가장 중요한 건 무엇일까? 물질적 부나 명예는 두 번째다. 첫째는 나 자신. 불확실한 세상에서 심리학은 나를 지키는 가장 확실한 무기다. 요즘 대세 심리학자 신고은이 돈, 일, 관계, 사랑에서 어려움을 겪는 현대인을 위해 따뜻한 책 한 권을 펴냈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