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노벨문학상 수상 앨리스 먼로에 국내 독자 관심 ‘급증’

국내 출간된 『행복한 그림자의 춤』 , 『직업의 광채』 판매 증가, 원서도 관심 높아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올해 노벨문학상을 받은 캐나다 여성 소설가 앨리스 먼로(Alice Munro)에 대한 국내 독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올해 노벨문학상을 받은 캐나다 여성 소설가 앨리스 먼로(Alice Munro)에 대한 국내 독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관련기사2013 노벨문학상 수상 작가 앨리스 먼로는 누구?]


예스24 노벨문학상 수상작 특별전

인터넷 서점 예스24(www.yes24.com)는 앨리스 먼로의 저서 중 현재 국내에서 판매되고 있는 『행복한 그림자의 춤』『직업의 광채』 2권에 대해 평소 판매가 거의 없다가 발표가 나온 10일 밤 8시 이후부터 11일 오전 10시 30분까지 각각 166권, 16권 판매됐다고 밝혔다.

최세라 예스24 도서팀장은 “단편모음집 『직업의 광채』 에는 앨리스 먼로의 작품이 단 한편만 수록되어 있음에도 판매가 계속 늘고 있다”며 “국내에서 판매 중인 작품이 적다보니, 원서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고 전했다. 실제 예스24에서 판매하고 있는 앨리스 먼로의 영어원서는 『Dear Life』『Runaway』 를 비롯해 80여 권이며 노벨문학상 수상 소식 이후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다.

한편, 예스24는 앨리스 먼로를 비롯해 2003년부터 역대 노벨문학상 수상 작가들의 책을 소개하는 코너를 마련했다. 2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에바노트를 증정하고, 주문 금액별로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 | 예스24

예스24는 삶의 동기를 제공하는 문화콘텐츠 플랫폼입니다. 책, 공연, 전시 등을 통해 끊임없이 계속되는 모두의 스토리와 함께 합니다.

오늘의 책

물 부족 지구 인류의 미래는

기후 위기와 인류의 미래라는 주제에 천착해온 제러미 리프킨의 신작. 『플래닛 아쿠아』라는 제목이 시사하듯 주제는 물이다. 물이 말라간다는데 왜일까? 농경에서 산업 혁명을 거쳐 현재까지, 위기의 근원을 분석하며 체제 전환을 촉구한다. 지금 바로 우리가 바뀌어야 한다.

어제와 오늘이 만나는 곳

두근두근 설레는 마법과 오싹오싹 짜릿한 마법이 펼쳐진 편의점! 이번에는 어떤 마법이 기다리고 있을까요? 아빠와 그린이가 특별한 시간을 함께 보내며 서로의 마음을 더 깊게 이해하는게 되는 마음과 마음이 이어지는 몽글몽글 편의점으로 놀러 오세요!

우리가 기다렸던 어른의 등장

『빅토리 노트』 이옥선 작가의 신작 에세이. 그간 살아온 인생을 돌아보며, 명랑하고 자유로운 어른로 살아가는 즐거움을 전한다. 인생의 황금기는 지금이라는 작가, 특유의 맵싸한 유머와 호탕한 명언들을 읽다 보면 '어른'이라는 단어의 무게가 조금 가벼워 짐을 느낄 것이다.

무한한 상상력이 펼쳐지는 우주 판타지

외계인과 거래를 하시겠습니까? 『리보와 앤』 어윤정 작가의 어린이 SF 동화. 연필을 간식으로 사 먹고, 콩나물을 나무처럼 키우고, 똥 기저귀가 불티나게 팔린다고? 한 달에 한 번, 외계인과 중고 거래를 할 수 있는 빅뱅 마켓. 그곳에서 펼쳐지는 기상천외한 사건들과 반전, 그리고 감동적인 이야기.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