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여름, 어디로 떠나야 할까 고민고민이지만 더더욱 고민되는 건 어떤 스타일을 해야 그곳에서 더욱 돋보일 수 있을까 하는 고민!!
It girl's Answer
진짜 멋쟁이는 휴가철에 알 수 있는 법이죠. 장소와 어울리면서 우아함까지 드러나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돈은 잔뜩 썼는데도 왠지 구질구질한, 슬픈 경우도 있죠. 환율이 비싸지면서 많은 분들이 국내로 휴가를 떠나시는데요. 펜션이나 리조트에 다녀올 생각이시라구요? 요즘엔 유럽풍을 표방한 곳이 많아요. 막상 도착하면 해외 못지않게 꽤 고급스럽답니다. 유럽 스타일의 세련된 느낌을 잃지 마세요. 노출이 그리 심하지 않으면서 깔끔한 캐주얼이 딱이죠.
하얀 건물에 대비되는 다소 짙은 색 국내 자연환경엔 여성스런 화이트 아이템이 특히 잘 어울려요. 여기에 포인트가 될 만한 원색 소품 하나와 챙 있는 모자를 써 보세요. 워터 스포츠를 즐길 때 입을 옷은 따로 준비하더라도, 펜션이나 리조트 내 카페나 테라스에 어울릴 옷이 있어야 예쁜 사진을 남길 수 있답니다. 크지 않은 펜던트가 달린 목걸이, 체인 팔찌도 유용해요.
한여름에도 얼음이 떠다닐 것 같은 계곡도 좋죠. 짐을 들고 다녀야 하기 때문에 간편한 방수 소재 반바지와 티셔츠가 제일 좋지만 긴 소매 셔츠나 윈드브레이커라 부르는 점퍼도 한 벌 준비하세요. 밤엔 의외로 춥거든요. 단, 색상은 강렬한 것이 좋아요. 안전을 위해서 눈에 잘 띄어야 하거든요. 무늬나 바탕색을 어느 정도 통일해 주면, 스포츠웨어도 세련돼 보여요.
누구나 쓰는 야구모자 대신 페도라 같은 독특한 모자를 써 보세요. 2%의 차이가 패셔니스타를 만든답니다. 모자와 어울리는 팔찌나 목걸이도 빼놓지 마시고요.
큰맘 먹고 떠나는 해외 리조트! 에메랄드빛 바다 위에 아이스크림 같은 구름~ 올해 유행 절정인 롱 선드레스를 꼭 준비하세요. 어깨와 가슴 노출은 필수고요. 가방 안에 돌돌 말아 넣어도 구김이 가지 않고 바람에 하늘하늘 날리는 실크 시폰이나 면 저지 소재가 좋아요.
주위 환경에 맞게 파스텔 톤이나 트로피컬 프린트가 제격이죠. 낮엔 수영복 위에, 밤엔 드레스처럼 입을 수 있어 일석이조랍니다! 이때 신발은 조리를 신더라도 선글라스와 가방은 조금 고급스러운 것으로 하세요. 해외에서만 연출할 수 있는 섹시하고 루즈한 분위기가 연출된답니다.
대학에서 화학을 전공했지만, 친구들이 연구소로 떠날 때 과감히 패션 매거진으로 눈을 돌려 「쉬크」, 「신디더퍼키」, 「앙앙」 등에서 에디터로 오랜 시간 일했다. 『잇 걸』, 『잇 스타일』, 『서른엔 뭐라도 되어 있을 줄 알았다』, 『싱글도 습관이다』 등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하는 베스트셀러들을 연이어 출간하며 작가, 콘텐츠 기획자로 변신했다.
학창 시절엔 공부보다 취미생활에 올인했고, 사회생활 초..
『김미경의 마흔 수업』 김미경 저자의 신작. 최선을 다해 열심히 살아왔지만 절망과 공허함에 빠진 이들에게 스스로를 치유하는 말인 '딥마인드'에 대해 이야기한다. 진정한 행복과 삶의 해답을 찾기 위해, 마음속 깊이 잠들어 있는 자신만의 딥마인드 스위치를 켜는 방법을 진솔하게 담았다.
이창용 도슨트와 함께 엿보는 명화 속 사랑의 이야기. 이중섭, 클림트, 에곤 실레, 뭉크, 프리다 칼로 등 강렬한 사랑의 기억을 남긴 화가 7인의 작품을 통해 이들이 남긴 감정을 살펴본다. 화가의 생애와 숨겨진 뒷이야기를 기반으로 한 현대적 해석은 작품 감상에 깊이를 더한다.
2024년은 필사하는 해였다. 전작 『더 나은 문장을 쓰고 싶은 당신을 위한 필사책』에 이어 글쓰기 대가가 남긴 주옥같은 글을 실었다. 이번 편은 특히 표현력, 어휘력에 집중했다. 부록으로 문장에 품격을 더할 어휘 330을 실었으며, 사철제본으로 필사의 편리함을 더했다.
유쾌 발랄 슈뻘맨과 함께 국어 능력 레벨 업! 좌충우돌 웃음 가득한 일상 에피소드 속에 숨어 있는 어휘, 맞춤법, 사자성어, 속담 등을 찾으며 국어 지식을 배우는 학습 만화입니다. 숨은 국어 상식을 찾아 보는 정보 페이지와 국어 능력 시험을 통해 초등 국어를 재미있게 정복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