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을 꾸밀 때 가장 고민하는 것이 바로 수납이다. 아무리 정리를 해도 지저분해 보이고, 버린다고 버려도 늘어나는 것이 물건이다. 게다가 하나씩 모은 컬렉션은 짐이 되기도 한다. 누구나 어려워하는 수납이지만, 수납만으로도 인테리어 효과를 톡톡히 볼 수 있다고 말하는 뉴요커도 있다. 그들에게 인테리어를 돋보이게 만드는 수납 방법을 배워보자.
수납 인테리어 뉴욕 맥스웰 길링험 라이언 등록일: 2013.06.04
가구만큼 집의 개성을 잘 나타내는 것도 없다. 하지만 개성 만점 가구를 천편일률적으로 배치하여 오히려 그 개성을 반감시키고 있지는 않은가 생각해보자. 벽에 딱 붙은 소파와 장식장, 너무 많은 가구로 답답한 침실, 큰 가구의 보조 역할만 하는 사이드테이블……. 조금은 색다른 가구 배치로 집안 분위기는 물론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뉴요커의 집..
뉴욕 인테리어 맥스웰 길링험 라이언 등록일: 2013.05.23
어느 집이든 가장 많이 눈에 띄는 것이 바로 ‘벽’이다. 벽에 어떤 액자를 거느냐에 따라, 어떤 색을 주로 사용했느냐에 따라 그 집의 느낌은 전혀 달라진다. 지금 자신의 집을 둘러보자. 벽에는 벽지 혹은 시트지로만 장식되어 있는가? 그렇다면 여기 뉴요커가 제안하는 벽 꾸미기 방법에 주목하자. 비싼 돈 들이지 않고 저렴하지만 개성을 살린, 어디서도 볼 수 없..
인테리어 뉴욕 그 집 이젠 내 집 맥스웰 길링험 라이언 등록일: 2013.0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