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스타들의 일본어 말문트기 비법

  • 최신 순
  • 인기도 순
  • 한국인이 가장 쉽게 배울 수 있는 외국어는 일본어 - 황정음 편

    “언니, 나 이번 촬영 끝나면 다시 일본어 공부할래! 일본어 8주 공부한 것이 영어 10년 공부한 것보다 쉽게 회화가 되는 것 같아. 일본은 가까워서 촬영 갈 일도 많고 해서 다시 도전해볼까 해. 일본어는 우리말과 비슷해서 진짜 재미있는데. 그래서 또 겁 없이 시작할 마음이 드나봐.”

    일본어 황정음 등록일: 2013.01.07

  • 이범수, 일본에서 오사카 사투리로 “완전 맛있다~”

    이범수 씨는 드라마 <온에어>가 일본에서 방영되면서부터 일본어 공부를 시작했다. 2008년 여름 일본 팬미팅을 하기 전이다. 이범수 씨는 팬미팅을 준비하며 팬들을 위해 일본어로 노래 2곡을 준비했는데, 노래 연습과 일본어 발음 연습을 하는 모습을 보고 깜짝 놀랄 수밖에 없었다.

    일본어 이범수 일본어 말문트기 30일 패턴훈련 등록일: 2012.12.28

  • 박신양 “일본인들이 왜 ‘욘사마’를 외치는지 알 것 같아”

    2004년 드라마 <파리의 연인>이 시청률 고공행진을 이어가던 때, 일본으로 드라마 수출이 결정되자마자 배우 신민아 씨의 소개로 박신양 씨를 만나게 되었다. 그는 영어, 러시아어까지 섭렵한 스마트한 분이었고, 그의 일본어 선생이 되기 위해서는 면접을 보고 검증을 하는 단계도 치러내야 했다. 다행히 면접의 관문을 통과하고 일본어로 히라가나와 인사부터 공부를 ..

    박신양 일본어 일본 등록일: 2012.12.24

  • 신민아, 일본어 틀리게 말해도 예뻐요

    수업시간에 일본어로 회화 연습을 하거나 테스트를 하면 기어들어가는 목소리로 자신 없게 대답하는 학생들이 많다. 또 부끄러움 때문에 아예 입을 다물어버리는 경우도 부지기수다. 일본어 초보자라서 어쩔 수 없이 실수를 많이 하기 때문에 지레 겁을 먹고 소극적으로 행동하는 것이다. 하지만 신민아는 달랐다. 어떤 상황에서건 일본어로 대답할 일이 있으면 큰 소리로 자..

    일본어 신민아 등록일: 2012.12.17

  • 이준기 일본어 실력이 뛰어난 이유

    “선생님, 한국에서는 제가 얼굴이 알려져서 자유롭게 못 다니지만 일본에서는 아직 저를 알아보는 사람이 적어서 카페도 가고 쇼핑도 할 수 있어요. 일본 클럽에도 한 번 갔었는데 ‘나 한국의 배우야~’라고 했더니 ‘우소데쇼?(거짓말이죠?)’ 하는 거예요. 다음엔 제 영화 포스터라도 가지고 갈까 봐요. 하하하. 일본에 가면 선생님한테 배운 일본어를 바로 바로 써..

    일본어 이준기 등록일: 2012.12.11

이전 1다음

오늘의 책

트럼프의 귀환, 위기인가? 기회인가?

2024년 미국 대통령 선거에서 재선을 거머쥔 트럼프. 글로벌 무역 질서를 뒤흔들 트럼프 2기 정부의 명암과 미국 우선주의 정책이 국제 정세에 미칠 영향에 대해 설명하는 박종훈 저자의 신간이다. 강경한 슈퍼 트럼프의 시대에 직면한 대한민국이 어떠한 대책을 마련해야 할지 그 전략을 제시한다.

이래도 안 읽으실 건가요

텍스트 힙에는 별다른 이유가 없다. 독서가 우리 삶에 필요해서다. 일본 뇌과학계 권위자가 뇌과학으로 입증하는 독서 예찬론. 책을 읽으면 뇌가 깨어난다. 집중력이 높아지고 이해력이 상승하며 즐겁기까지 하다. 책의 장르는 상관 없다. 어떤 책이든 일단 읽으면 삶이 윤택해진다.

죽음을 부르는 저주받은 소설

출간 즉시 “새로운 대표작”이라는 타이틀을 얻으며 베스트셀러가 된 작품. 관련 영상을 제작하려 하면 재앙을 몰고 다니는, 저주받은 소설 『밤이 끝나는 곳』을 중심으로 사건이 전개된다. 등장인물들이 함께 떠난 크루즈 여행 중 숨겨진 진실과 사라진 작가의 그림자가 서서히 밝혀진다.

우리 아이 영어 공부, 이렇게만 하세요!

영어교육 전문가이자 유튜브 <교집합 스튜디오> 멘토 권태형 소장의 첫 영어 자녀 교육서. 다년간의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초등 영어 교육의 현실과 아이들의 다양한 학습 성향에 맞는 영어 학습법을 제시한다. 학부모가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구체적인 지침과 실천 방안을 담았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