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장윤현 감독의 외로워서 완벽한.

  • 최신 순
  • 인기도 순
  • 교통사고로 남편과 딸 잃은 여인, 커피를 남기고…

    너덜거리는 화상 상처에서 새 살이 돋아나려면 먼저 그 환부를 긁어내는 아픔을 제정신으로 견뎌내야 한다. 마음의 고통도 마찬가지다. 치유를 위해서는 자신의 깊은 상처를 바로 보고 그 부위를 정확히 가늠해내야 한다. 그 과정은 매우 아프고 힘들다. 그러나 그 과정을 묵묵히 견뎌내야 우리는 비로소 어른이 된다.

    커피 외로워서 완벽한. 블루 등록일: 2012.04.26

  • 독일 여성들과 미국인이 커피에 빠진 이유는…

    삭혀지지 않는 마음속 슬픔이나 분노는 휴화산이다. 잠잠하다가 기회를 노려 언젠가는 폭발한다. 그런데 이 대책 없고, 그래서 폭력적이기까지 한 폭발도 문제지만 정신을 차리고 복기해나가면서 그것이 향하는 지점을 발견하는 일은 또 하나의 슬픔, 분노가 된다. 무의식중에도 그런 거친 감정들은 주로 더 낮은 곳, 더 힘없는 사람을 향한다는 것을 깨닫게 되기 때문이다..

    커피 에스프레소 바그다드 카페 등록일: 2012.04.18

  • 우리가 술과 담배, 커피를 끊지 못하는 이유

    내가 좋아하는 것과 같은 종류의 커피를 즐기는 이에게 반가움을 느끼는 이유는, 아마 그 때문이기도 할 것이다. 잠시나마 내게 기대어 쉴 공간을 만들어주는, 자투리 여유를 제공하는 커피 한 잔. 그 작은 만족감에 기대는 이가 비단 나 혼자가 아니라는 걸 발견하면 즐겁지 않겠는가.

    커피 에스프레소 짐 자무시 담배 등록일: 2012.04.12

  • 프랑스인 흉내 낸 베트남 커피 맛의 비밀

    아이와 엄마의 대화를 듣던 중, 나는 머릿속에 번쩍 불이 들어오듯 순간적으로 깨달은 것이 있었다. 아, 빨간 불이 켜져 있을 땐 길을 건너면 안 되는구나. 그건 기다리라고, 차분히 기다리고 있으라고 켜지는 것이구나…….

    에스프레소 연유 커피 베트남 프랑스 라테 배리에이션 커피 등록일: 2012.04.04

  • 북한산에서 얻어 마신 커피 한 잔, 평생 잊지 못할 기억

    자신보다 권위 있는 자에게 압박을 받은 이들은 자신보다 약한 이들에게로 그 독을 흘려보낸다. 배우자에게 상처를 입은 이들은 자신도 모르는 사이 여린 자녀들에게까지 두려움이 퍼지게 한다. 사랑을 하다가 배신이나 희롱을 당한 이들은 다음 사랑에게 함부로 그 고통을 풀어대기도 한다. 사람으로부터 받은 아픔을 사람에게 푼다. 만약 가해자에게 그 상처..

    커피 외로워서 완벽한 북한산 등록일: 2012.03.28

  • 우울할 때에는 커피를 마셔라

    때로 삶이 버거운 날들이 찾아온다. 하는 일마다 잘 풀리지 않고, 괜히 사람이 싫고, 세상에 내가 발 디딜 곳은 없는 것 같고, 아침 햇살조차 기분 나쁘게 느껴지고, 일은 쌓였지만 손가락 움직일 힘조차 없을 때가 있다.

    커피 우울 우울증 보이는 어둠 소피의 선택 등록일: 2012.03.21

  • 낯섦과 두려움은 설렘과 떨림의 다른 이름

    나는 부다페스트에서 수많은 겹겹의 문을 만났다. 하지만 에스프레소의 낯선 맛과 화해하고 난 다음부터는, 조금씩 더 큰 설렘과 기대감을 느끼며 활짝 그 문을 열곤 했다. 거기엔 다른 방식으로 살아온 사람들의 새로운 세계가 있었다. 나는 그들의 소박한 우아함에 감동했고, 여유로운 마음에 동화되었다.

    커피 부다페스트 에스프레소 등록일: 2012.03.16

  • 돌아보면 외로워서 더 좋은 시간이었다

    삶의 한순간 한 장면마다 우리의 감정은 당황스러울 만큼 곤두박질치거나 높이 치솟는다. 그 경이롭고도 찬란한 순간들을 함께하며, 늘 곁에 머무는 커피 한잔. 그 안에 녹아 있는 무수한 감정들을 음미하다. 외로워서 더 좋은 시간, 커피 한잔이 주는 순간의 위로. 목을 타고 넘는 커피의 맛처럼 깔끔하게, 달콤하게, 독하게 당신의 마음에 자리할 이야기..

    장윤현 커피 외로워서 완벽한. 등록일: 2012.03.08

이전 1다음

오늘의 책

트럼프의 귀환, 위기인가? 기회인가?

2024년 미국 대통령 선거에서 재선을 거머쥔 트럼프. 글로벌 무역 질서를 뒤흔들 트럼프 2기 정부의 명암과 미국 우선주의 정책이 국제 정세에 미칠 영향에 대해 설명하는 박종훈 저자의 신간이다. 강경한 슈퍼 트럼프의 시대에 직면한 대한민국이 어떠한 대책을 마련해야 할지 그 전략을 제시한다.

이래도 안 읽으실 건가요

텍스트 힙에는 별다른 이유가 없다. 독서가 우리 삶에 필요해서다. 일본 뇌과학계 권위자가 뇌과학으로 입증하는 독서 예찬론. 책을 읽으면 뇌가 깨어난다. 집중력이 높아지고 이해력이 상승하며 즐겁기까지 하다. 책의 장르는 상관 없다. 어떤 책이든 일단 읽으면 삶이 윤택해진다.

죽음을 부르는 저주받은 소설

출간 즉시 “새로운 대표작”이라는 타이틀을 얻으며 베스트셀러가 된 작품. 관련 영상을 제작하려 하면 재앙을 몰고 다니는, 저주받은 소설 『밤이 끝나는 곳』을 중심으로 사건이 전개된다. 등장인물들이 함께 떠난 크루즈 여행 중 숨겨진 진실과 사라진 작가의 그림자가 서서히 밝혀진다.

우리 아이 영어 공부, 이렇게만 하세요!

영어교육 전문가이자 유튜브 <교집합 스튜디오> 멘토 권태형 소장의 첫 영어 자녀 교육서. 다년간의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초등 영어 교육의 현실과 아이들의 다양한 학습 성향에 맞는 영어 학습법을 제시한다. 학부모가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구체적인 지침과 실천 방안을 담았다.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