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기억에 남는 말과 모습, 그 못 다한 이야기
2016년 마지막 기사로 특별히 준비해 봤다. 올해 <윤하정의 공연세상>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말과 모습, 그 못 다한 이야기!
인도, 히말라야 찍고 제주도 - 연극 <제주일기>의 배우 임승범
요즘 일기를 좀 쓰고 있어요. 답답할 때 글을 쓰는 편이라. 글쎄요, 무척 허탈할 것 같은데, 잘 버텼다? 그런 이야기를 적지 않을까.
<스토리 오브 마이 라이프>의 천사 앨빈, 배우 김종구
제가 가진 이미지 중에 가장 따뜻하고 밝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지 않을까. 앨빈은 조건 없이, 한없이 주는 자연 같은 존재거든요. 아무리 아파도 아낌없이 주는, 넓은 마음으로 감싸주는 천사예요.
스토리 오브 마이 라이프 김종구 앨빈 배우 등록일: 2016.12.07
뮤지컬 <젊음의 행진>의 상남이로 돌아온 언제나 주목받는 배우 전역산
제가 재밌고 즐거워야 일도 재밌는 것 같아요. 지금 슬프다는 얘기는 아닌데, 제 인생에도 좋은 감초를 만들어야 하지 않을까. 내년에 다시 도전해야죠. 전역산 자체로도 더 빛나도록!
창작뮤지컬 <더 언더독>으로 대학로 무대 서는 배우 김준현
제 꿈은 그냥 배우예요. 진솔하고 감동을 전할 수 있는 배우. 그 꿈을 간직하되 현실에 충실하게 사는 거예요.
뮤지컬 <블랙메리포핀스>의 안나처럼 씩씩한 배우 안은진
무대 위에서 진짜를 만나는 순간이 왔으면 좋겠어요. 무대 위에서 안나를 뜨겁게 만나는 것이 <블랙메리포핀스>를 하는 동안 목표이고, 배우로서 목표이기도 해요.
뮤지컬 <오! 캐롤>에서 순정남으로 돌아온 배우 서영주
주연으로 무대에 서던 한창 때보다 후배들에게 타이틀 롤을 내 준 뒤에 더 주목 받는 배우 서영주 씨
신선하지만 설익지 않은 배우, <올드위키드송>의 이현욱
좀 과장되게 말하면 무대는 신성한 곳이라고 생각해서 준비를 더 하려고 했는데, 오만석 형이 작년에 연극 <트루웨스트>를 함께 하자고 하셔서 생각보다 일찍 무대에 서게 됐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