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연극 <생쥐와 인간> 1차 티켓 오픈 개시!

작품 속 캐릭터의 생생한 순간을 포착한 캐릭터컷 공개 예스24 티켓에서 1차 티켓 오픈 개시

  • 페이스북
  • 트위터
  • 복사

2019년 9월 24일부터 대학로 유니플렉스 2관에서 관객을 맞이할 연극 ‘생쥐와 인간’은 8월 14일 오후 4시부터 예스24 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다. (2019. 08. 16)

연극 생쥐와 인간 포스터.jpg

연극 <생쥐와 인간> 포스터

 

 

연극 ‘생쥐와 인간’이 작품 속 캐릭터의 생생한 순간을 포착한 캐릭터컷을 공개했다. 오는 9월 24일부터 11월 17일까지 유니플렉스 2관에서 재연하는 연극 ‘생쥐와 인간’은 문태유, 고상호, 최대훈, 서경수, 한보라, 김보정, 김대곤, 김종현, 차용학, 송광일 등 연기파 배우들이 한데 뭉쳐 시대를 초월하는 고전 명작의 울림을 관객에게 전달한다.

2018년 국내 관객이 뽑은 최고의 연극상 후보에 오르며 초연임에도 불구하고 관객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은 연극 ‘생쥐와 인간’은 앞서 포스터, 프로필 이미지, 모션 포스터 등을 공개하며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켜 왔다. 이번에 공개한 캐릭터컷에서는 무대에 서 있던 인물의 한 순간을 잘라낸 듯 각 캐릭터의 특징을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다.

 

 

이미지-1.jpg

(왼쪽 상단부터 시계 방향으로 문태유, 최대훈, 고상호, 서경수)


 

말투는 거칠지만 친구 레니를 살뜰히 돌보는 영민한 캐릭터인 조지 역을 맡은 문태유와 고상호는 현실의 벽 앞에서 고뇌하는 모습을 담았다. 조지의 유일한 친구이자 동반자인 레니 역을 맡은 최대훈과 서경수는 귀여운 생쥐와 함께 해맑은 순수함을 표현했다.

 

 

이미지2.jpg

(1행 왼쪽부터 한보라, 김대곤, 차용학, 2행 왼쪽부터 김보정, 김종현, 송광일)

 


농장의 유일한 여자인 컬리 부인은 외로움을 극복하고 꿈을 찾아 떠나고 싶어 하는 캐릭터다. 한보라는 떠나기로 결심한 듯 결연한 컬리 부인을, 김보정은 떠날지 말지 수심에 잠긴 듯한 컬리 부인을 담았다. 힘 없는 노인 캔디와 괄괄한 청년 칼슨은 캔디의 늙고 냄새나는 개 때문에 대립하는 사이다. 김대곤은 곧 캔디의 개를 해치우기라도 할 것 같은 칼슨의 모습을, 김종현은 가족같은 늙은 개를 소중히 품에 안은 캔디의 모습을 선보여 각 캐릭터의 특징을 드러냈다. 한편 차용학은 농장 주인의 아들로 부인을 끝없이 의심하는 컬리의 날카로움을, 송광일은 다른 일꾼들을 사람 좋게 이끄는 미소를 보이며 극과 극으로 대비되는 캐릭터들의 특징을 보여준다.


노벨 문학상, 퓰리처상을 수상한 존 스타인벡의 동명 소설 ‘생쥐와 인간’을 원작으로 하는 연극 ‘생쥐와 인간’은 미국 대공황 시대를 배경으로 삶이 완전하지 않은 다양한 캐릭터들이 등장한다. 브로드웨이 라이선스 버전으로 시대를 불문하고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삶의 고통, 외로움, 감동의 순간을 전달한다.


2019년 9월 24일부터 대학로 유니플렉스 2관에서 관객을 맞이할 연극 ‘생쥐와 인간’은 8월 14일 오후 4시부터 예스24 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다. (문의: 모티브 히어로 02-6953-6290)

 

 

*연극 <생쥐와 인간> 예매하러 가기

 

 

 

배너_책읽아웃-띠배너.jpg

 





‘대한민국 No.1 문화웹진’ 예스24 채널예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아래 SNS 버튼을 눌러 추천해주세요.

독자 리뷰

(0개)

  • 독자 의견 이벤트

채널예스 독자 리뷰 혜택 안내

닫기

부분 인원 혜택 (YES포인트)
댓글왕 1 30,000원
우수 댓글상 11 10,000원
노력상 12 5,000원
 등록
더보기

글ㆍ사진 | 기획사 제공

기사와 관련된 공연

  • 연극 [생쥐와 인간]
    • 부제:
    • 장르: 연극
    • 장소: 인터파크 유니플렉스 2관
    • 등급: 만 13세 이상(중학생이상 관람가)
    공연정보 관람후기 한줄 기대평

오늘의 책

당신의 잠재력을 펼쳐라!

2007년 출간 이후 17년간 축적된 데이터와 뇌과학 지식, 새로운 사례를 더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몰입』 최신판. 창의성과 사고력을 키우려는 학생부터 집중력을 잃어버린 직장인까지 몰입을 통한 해결책을 제시한다. 나에게 맞는 몰입법으로 내 안의 잠재력을 무한히 펼쳐보자.

할머니가 키운 건 다 크고 튼튼해!

『당근 유치원』 안녕달 작가의 열한 번째 그림책. 토끼 할머니와 돼지 손주의 따뜻하고 사랑 넘치는 하루를 담았다. 할머니의 넘치는 사랑으로 자란 오동통한 동식물과 돼지 손주의 입에 쉴틈없이 맛있는걸 넣어주는 할머니의 모습은 우리 할머니를 보는 것 같이 정겹다. 온 세대가 함께 읽기 좋은 그림책이다.

40년간 집을 지은 장인의 통찰

로빈 윌리엄스, 데이비드 보위 등 유명인들은 마크 엘리슨에게 집을 지어 달라고 부탁한다. 그가 뉴욕 최고의 목수라서다. 한 분야에서 오래 일하고 최고가 된 사람에게는 특별함이 있다. 신념, 재능, 원칙, 실패, 부 등 저자가 집을 지으며 깨달은 통찰에 주목해보자.

150만 구독자가 기다렸던 빨모쌤의 첫 책

유튜브 '라이브 아카데미'를 책으로 만나다! 영어를 배우는 사람에게 가장 필요한 것은 ‘시간’이라고 말하는 빨모쌤. 실제로 영어가 쓰이는 걸 많이 접하면서 ‘스스로 배울 수 있는 힘’을 키우길 바란다고 제안한다. 수많은 영어 유목민이 선택한 최고의 유튜브 영어 수업을 책으로 만나보세요.


문화지원프로젝트
PYCHYESWEB03